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62909 일반 갤주야 커미션관련 문제있는거 9 ㅇㅇㅇ 218.38 2018-10-16 1
62908 일반 어떻게든 끝냈다. 1 빠쓰 2018-10-16 0
62907 일반 6월부터 쭉 묵언하는데 아직까지는 할만은 함 3 아이리네 2018-10-16 0
62906 일반 가슴 열었다 1 유티 2018-10-16 0
62905 일반 최근 마음의 평화를 얻음 2 Shinbi 2018-10-16 0
62904 일반 묵언은 마 마이크 있다고 해도 2 ㅇㅇ 175.223 2018-10-16 1
62903 일반 소품 아예 새로 제작 하는건 얼마나 하냐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2 일반 아이씨 밥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좋겠다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1 일반 난 요즘 묵언이 더 좋던데 2 JJY 2018-10-16 0
62900 일반 트래커 고정 이렇게쓰는중 1 ㅇㅇ 121.158 2018-10-16 0
62899 일반 마이크 고장나면 평생 묵언 가능 1 ㅇㅇ 195.175 2018-10-16 0
62898 일반 썸타는 외국친구랑 H방 함부러가지말어.. 7 Somangya 2018-10-16 1
62897 일반 묵언충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 5 MANKALO 2018-10-16 0
62896 일반 집가서 아바타 완성해야지... 100% 웨이트 문제 있을 것 6 델피늄 2018-10-16 0
62894 일반 오큘 베타 7 공배기 2018-10-16 0
62893 일반 뱅할뱅 9시반 연병장 5 하루사메 2018-10-16 0
62892 일반 오큘러스 dk2 중고로 샀는데 7 ㅇㅇ 223.62 2018-10-16 0
62891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하는데 자꾸 기존에 있는거 덮어씀 5 아메히 2018-10-16 0
62890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나 하나요? 4 야근박멸 211.38 2018-10-16 0
62889 일반 브얄챗안에선 피곤한거 티내면 안되겠다... 8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888 일반 처음만난 사람이랑 이야기할때 안녕하세요 다음에는 무슨말을 해야됨? 9 아코[AKO] 2018-10-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