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58 일반 좆냥이 집사쉐끼덜 2 꼬마키` 2018-10-29 0
68056 일반 냥갤아니면어떰 딱히 문제없잖아 3 ㅇㅇ 203.90 2018-10-29 0
68055 질문 무선킷 배송중인데 베터리 2 중포 2018-10-29 0
68053 일반 mr 갑자기 왜이러지 1 ㅇㅇ 116.39 2018-10-29 0
68051 일반 무선 너무 가지고싶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49 일반 레이저포인터로 츄르 발라놓은 그릇까지 유인할까 3 ㅇㅇ 203.90 2018-10-29 0
68048 일반 킷슈 표정 원래 이럼? 1 ㅇㅇ 1.242 2018-10-29 0
68046 일반 먼가 악세를 달아주고싶은대 멀달아줘야할지 고민임 2 1 211.205 2018-10-29 0
68044 일반 날씨 점점 조혼나 추워진다; 4 토터스 2018-10-29 0
68043 일반 냥갤? 3 쎾쓔!!! 2018-10-29 1
68042 일반 아바타 월드 너무 머리아프다 6 MPL 2018-10-29 0
68041 일반 고양이사료캔 까서유혹했는데안와서 츄르해보려는거 캔겁나 짜더라 1 ㅇㅇ 203.90 2018-10-29 0
68040 일반 뚜따 커미션 저작권 그냥 모르쇠 하면 솔직 할 말 없다 1 ㅇㅇ 211.196 2018-10-29 0
68039 일반 너의 정체를 나는 알고있다. 500원딱풀 2018-10-29 0
68038 일반 고양이 유혹할려고 츄르살려는데 안넘어오면 내가 먹을려는데 이거 먹어도 9 ㅇㅇ 203.90 2018-10-29 0
68037 일반 유니티에서 양손무기같은건 어따가 고정시켜야해요? ㅇㅇ 123.214 2018-10-29 0
68036 일반 라무네샀는데 표정이안변행 1 ㅇㅇ 160.13 2018-10-29 0
68035 일반 아이패드 9.7 후기 2 읭읭이 2018-10-29 0
68034 일반 아이패드샀땅 3 읭읭이 2018-10-29 0
68032 VRC일기 성형, 성공적 6 조개껍데기 2018-10-29 3
68028 일반 뚜따할때 본 합치면 부모본크기 따라가던데 이거 안따라가게 하는법 있음? 2 갈비핫바 2018-10-29 0
68027 일반 영상대회 열고싶다. 7 MANKALO 2018-10-29 5
68025 일반 호러맵 추천좀 4 ㅇㅇ 14.40 2018-10-29 0
68023 일반 과몰입은 욕했지만 3 NAME_HORANG 2018-10-29 0
68022 일반 나나치ㅜ아바타 잇으면 산다 너굴쨩 2018-10-29 0
68021 일반 VR챗에서 노래불럿던썰 너굴쨩 2018-10-29 0
68019 일반 음음음 1 너굴쨩 2018-10-29 0
68018 일반 카톡방 신고방법 18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5
68017 일반 잠자고 VR만 하니깐 뭔가 꿈꾸는 느낌이다 2 포도초콜렛 2018-10-29 0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