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434 일반 뚜따 처음 해봤따 ,, 5 검은연 2018-11-06 0
70433 일반 압타에 심장소리넣고 이모트로 온오프 하고싶은데 1 Huntere 2018-11-06 0
70432 일반 뱅할래? 1 ㅇㅇ 118.44 2018-11-06 0
70431 일반 뉴비 딱지땜 ! 1 ㅇㅇ 61.254 2018-11-06 0
70430 일반 킷슈 뚜따중인데 도움 바람.. 5 BEnE 2018-11-06 0
70429 일반 오늘 뱅팟 있나요? 3 차가비 2018-11-06 0
70428 일반 그 뭐냐 레이싱카페있잖아. 6 빠쓰 2018-11-06 0
70426 일반 세컨집 알아보고 있다 8 NAME_HORANG 2018-11-06 0
70425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해보려는데 이거 어떻게해결하는건가요? 4 현이ver 211.208 2018-11-06 0
70424 일반 보이스체인저 쓰다 있던 일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6 0
70423 강좌/정보 월드에 음악을 넣고 재생, 중지 버튼을 만들기 13 이로바 2018-11-06 13
70419 일반 킷슈 참이쁜데.... 12 츄르 2018-11-06 8
70416 일반 아니 내글 왜 삭제함 ㅠㅜ.. 5 카디아. 2018-11-06 0
70414 일반 아 실수로 차단삭제 했다;; 3 포도초콜렛 2018-11-06 0
70413 일반 VR에서 유튜브화면 안나오는거 4 ㅇㅇ 218.235 2018-11-06 0
70412 일반 솔직히 컨셉같이 말해도 다들그렇잔아 3 ㅇㅇ 223.62 2018-11-06 0
70411 일반 미코 귀엽더라.. 3 나냠 2018-11-06 1
70392 질문 물결 쉐이더 이름이 어떻게되나요? 1 ㅇㅇ 192.162 2018-11-06 0
70387 질문 혹시 이 에러 아시는분 6 코마츠 101.235 2018-11-06 0
70377 일반 미치겟다 6 ㅇㅇ 175.223 2018-11-06 3
70375 일반 피팔아서 영화본다 18 아스테리 2018-11-06 1
70374 일반 진짜 신사맵은 잠수 못타겟다 5 ㅇㅇ 121.168 2018-11-06 0
70373 일반 니들은 멋진아조씨랑도 자보고싶고 고운여인이랑도 눕고싶잖아 5 ㅇㅇ 121.135 2018-11-06 0
70371 일반 오큘2 언제 나오는데 2 ㅇㅇ 222.108 2018-11-06 0
70367 일반 ㅈ목글 특 ㅇㅇ 223.33 2018-11-06 5
70364 일반 좆목이든 후빨이든 실제로 빨아보고말해라 비위존나쌔도 못빠는거 좆이다 12 ㅇㅇ 121.135 2018-11-06 7
70362 일반 댓글다는놈중에 그새끼도 씹극혐임 27 ㅇㅇ 223.38 2018-11-06 5
70361 일반 흐흐흐흐 4 NAME_HORANG 2018-11-06 0
70360 일반 후우... 니들은 함부로 게이컨셉 잡지마라 13 ㅇㅇ 121.161 2018-11-06 3
70357 일반 디씨가 반말이나 욕 배우기는 참 좋은거 같다. 9 아이리네 2018-11-06 0
70356 일반 슬슬 위험한 단계인듯 10 Luche 2018-11-06 0
70353 일반 ??? 4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52 일반 오큘이 정면보는거면 서있을때 다리 움직임 다인식하냐? 7 ㅇㅇ 121.135 2018-11-06 0
70351 일반 저새끼 뻘글 계속 싸지르는거 나만 불편하냐 15 ㅇㅇ 175.223 2018-11-06 22
70350 일반 1시간 뒤면...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47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4 양파양파 2018-11-06 0
70345 일반 고양이 짬에 길들여진 짬타이거면 짬으로 유혹할까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42 일반 차렷충 로봇이면 브이알 살때까지 무기는 헤드발칸이면충분하겠지?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8 일반 친구가 15명정도 친한느낌인데 다일본인들이라 오전에 놀친구가없다 3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7 일반 와 개쩐다 5 초보자아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