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436 일반 노트북으로 vr 렉걸려서 데스크탑맞춘다 4 디안 123.142 2018-10-30 0
68435 일반 이번 VRchat 영상 대회 후원하고싶은데 가능함? 3 ㅇㅇ 14.42 2018-10-30 2
68434 일반 근데 유니티 관련해서 검색하면 4 아메히 2018-10-30 0
68433 일반 음 이쁘게 만들어진듯 12 늅이 211.205 2018-10-30 0
68432 일반 실시간으로 학교친구한테 핑크퐁들켰다 4 Kawaii_Doggy 2018-10-30 4
68431 일반 [속보] 최윤민 여성징병제 검토하겠다.. ㄷㄷ 7 ㅇㅇ 14.40 2018-10-30 5
68430 일반 이번년도 제일 돈낭비 심했던거 2 읭읭이 2018-10-30 0
68429 일반 뱅하는 애들 있길래 아무생각없이 인바이트 중이었는데... 4 류미래 2018-10-30 0
68428 일반 라무네보다더 포악하고 고집이 센 캐릭터가 바로 2 greenhornet 2018-10-30 0
68427 일반 한국인절반 영어권외국인절반 2 디안 123.142 2018-10-30 0
68426 일반 9시 30분 뱅할뱅 연병장 14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424 일반 후원으로 글카나 내놔야겠다 4 읭읭이 2018-10-30 0
68422 일반 후원상품 어디까지 가능한거야 12 읭읭이 2018-10-30 0
68420 일반 7시 20분 뱅할뱅? 3 ㅇㅇ 1.248 2018-10-30 0
68419 일반 노트북 cpuHQ랑 일반CPU랑 성능차이 심하죠?? 11 재배맨 2018-10-30 0
68418 일반 킷슈 모자랑 상의 색변 부탁하려는데 얼마정도 들까 26 Disco 211.34 2018-10-30 1
68417 일반 메갈쉑 극혐;; 9 ㅇㅇ 14.40 2018-10-30 4
68416 일반 갤주배 제2회 VRChat 영상대회 개최!(취소됨) 34 MANKALO 2018-10-30 29
68415 일반 아바타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413 일반 저 윾동은 고체연료냐 1 읭읭이 2018-10-30 2
68412 일반 아옼 트래커 빨리 팔아버려야지 10 읭읭이 2018-10-30 0
68411 일반 비싼 수건걸이 하나살까 3 Shinbi 2018-10-30 0
68410 일반 디씨 고정닉 가입 관련 질문있어요 15 검은자까 183.98 2018-10-30 0
68409 일반 뚜따 어려워 1 아스테리 2018-10-30 0
68408 일반 춤 잘춰보이는법 12 카디아. 2018-10-30 14
68407 일반 근데 그 논리로 따지면 6 ㅇㅇ 39.7 2018-10-30 1
68406 일반 보통 뱅 몇시에해여?? 3 3학년1반이하린 2018-10-30 0
68405 일반 하염없이 나만바라봐주고 나만 쓰다듬어주었으면 좋겠다 8 ㅇㅇ 14.45 2018-10-30 2
68404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하교하는거시에요 7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0-30 0
68403 일반 먼 대학교 식당에 양장피가 나와 2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402 일반 파이맥스 5k셋 사면 컨트롤러 무적권 트랙패드? 2 ㅇㅇ 223.62 2018-10-30 0
68401 일반 랫저댄 본방 업데이트 했음 8 Luche 2018-10-30 1
68400 일반 아바타 아예 새로 만들면 얼마정도 들음?? 10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0-30 0
68399 일반 mr컨트롤러 연결 질무운 6 올뺌 2018-10-30 0
68398 일반 유동 개불타네 9 유티 2018-10-30 2
68397 일반 옷 수정하려는데 6 ㅇㅇ 118.33 2018-10-30 0
68396 일반 유니티-블랜더 왔다갔다 할때마다 문제생김 ㅅㅂ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94 일반 요시 윾동 불탄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393 일반 놀로 설정하는법 아는 사람? 2 123 122.45 2018-10-30 0
68392 일반 저작권 의식 어디감? 3 ㅇㅇ 1.249 2018-10-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