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모트 조합해서 on,off 여러개 만들어쓰기 성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검은연
추천
19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56
  • 2018-10-09 05:38:32
							






레거시 애니메이션 시절에

이모트 조합해서 각각 다른거 나오게 하는걸

내가 2개를 만들었는데


그중 첫번째를 재현성공함


num1~4및 리셋이 있지?


리셋은 기본모드로 돌아가는거고


저 1~4 버튼 조합으로 총 15가지,


리셋(기본) 모드 합쳐서

총 16가지 on 이 가능한거임.


이건 num1 을 눌렀을때 구가 나오게 했음

num 2를 눌렀을때는 큐브가 나오게 했고.



하지만 num 1, 2 순차적으로 눌렀을땐

캡슐이 나오게함.



이렇게 디폴트, 1, 2, 3, 4, 12,13,14,,123,,124,,,,,,,,1234


총 16가지의 조합이 나오는 방식



레거시때는 숫자 누른 순서도 구분하도록 해서 출력 가능했는데 (지금껀 1,2 누르나 2,1 누르나 똑같음)

가짓수를 대폭 늘릴수 있었는데

그건 좀 힘들거같음.



좀더 가다듬고 

나중에 프리팹 뿌릴게

ㅇㅇ 천재인것? 211.36 2018.10.09 05:40:02
ㅇㅇ 무지개색 오줌공격 175.211 2018.10.09 05:40:13
델피늄 진짜 대단하다 - dc App 2018.10.09 05:40:37
춤만춰 오줌싸개만 아니였음 정말...신은 공평한건가? 추 2018.10.09 05:41:45
몰래온손님 거기다 오줌을 왜 싸서.. 2018.10.09 05:47:12
zetyx 조합의 조합은 안되나오~~ 큐브랑 스피어랑 동시에 꺼내기 같은거.. 2018.10.09 05:50:01
검은연 ㄴ 그렇게 할려면,,초기화 버튼만 공유하는 조합회로를 하나 더 박아야함 2018.10.09 05:51:21
검은연 즉 초기화버튼 하나, num1~4 패널 하나, num 1~3 패널 하나. 2018.10.09 05:52:01
zetyx 저어는 기능 여러개 넣고 조합하는식으로 써서.. 그렇게도 되면 좋을듯 ㅎ 2018.10.09 05:52:24
검은연 기본(1)+num1~4(15)+num1~3(8) 이 되겠네 2018.10.09 05:52:52
zetyx 2+2+2+1+리셋1 으로 하면 조금더 늘릴수도 있겠네요 근데 빡대가리라 적응못할듯 2018.10.09 05:55:35
검은연 아님 초기화버튼을 두개 박아 각 패널을 따로 작동되게하고 num1~3 짜리 2개 박는게 더 편하지. 단 가짓수만 따지면 num1~4에 하나박는거에 비해 이모트칸 손실이 커서,, 2018.10.09 05:55:35
조개껍데기 기술자 추 2018.10.09 05:57:31
검은연 근데 한 패널당 8개만 되도 충분하니, 별 상관은 없을듯 ㅎ 2018.10.09 05:57:34
FGDss 기술 추 - dc App 2018.10.09 06:11:47
뽀송뽀송 2018.10.09 06:31:13
레이 난 아직 패치후로 접었다피는 애니메이션 들어간 부채랑 우산 넣고 3~4이모트로 꽃다발이랑 픽스드 의자하나 둿는데, 나머지 하나 리셋, 하나는 아바타 옷이랑 헤어스타일 교체로, 이거쓰면 더 만들 수 있다는거넹, 기술은 추천이지!! 61.77 2018.10.09 08:47:03
ㅇㅇ 정말 멋진 글일뻔했네요 121.136 2018.10.09 09:06:50
티나 2018.10.09 10:22:00
무한tv 천재냐? 2018.10.09 14:3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63573 일반 나르시시즘에 걸렸어 8 ㅇㅇ 117.111 2018-10-18 0
63572 일반 왜 보라색이되고 싶어하는걸까.. 2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571 일반 보라등급이면 5 Red.Coco 2018-10-18 0
63570 일반 보라색 되려면 친구 등급이 중요한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10-18 0
63569 질문 이모트쓰면 뒤에 캐릭터나와서 춤추는건 어캐하나요? ㅇㅇ 39.7 2018-10-18 0
63568 일반 뭔데이거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567 일반 그 아바타 님이 만들었어요? 3 ㅇㅇ 211.246 2018-10-18 0
63566 일반 신사에서 남들 안쓰는 아바타 쓴다고 부심부리는놈 잇던데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65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건좋은데 12 ㅇㅇ 211.253 2018-10-18 0
63564 일반 님들 카카오톡도 쓸만한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18 0
63563 일반 yell 뚜따하기 좋음? ㅇㅇ 223.33 2018-10-18 0
63562 일반 1달 좀 넘게 H방이나 그 이상의 곳에서 구른 결과 8 희민 2018-10-18 5
63561 일반 아바타 제작에 관심있거나 배우고싶은 뉴비분들 구함. 7 ls 223.62 2018-10-18 0
6356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 10명 생겼다 1 봄머장 2018-10-18 1
63559 일반 차렷충 편하더라 cv52468 110.70 2018-10-18 0
63558 일반 무선킷 샀다 ㅎ 1 f 211.58 2018-10-18 0
63557 일반 요즘 밤중에 좀 힘든걸 하고 늦게자니까 3 희민 2018-10-18 0
63556 일반 아 차렷충 800시간 찍어가는데 슬슬 VR기기 사야할 거 같다 3 ㅇㅇ 211.104 2018-10-18 0
63554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재밌다 아스테리 2018-10-18 0
63553 일반 오늘 키넥트 오는데 ㅇㅇ 223.33 2018-10-18 0
63552 일반 부이알은 비싸지 않다 5 ㅇㅇ 222.108 2018-10-18 0
63551 일반 아침체조 처음 갔는대 1 나냠 2018-10-18 0
63550 일반 나도 나한테 집착하는 친구 있으면 좋겠어 15 Luche 2018-10-18 0
63549 일반 아 샤워하다보니 체조 못갔네 3 꼬마키` 2018-10-18 0
63548 일반 어제 한맵에 나나치 이렇게 많은건 처음봄 4 아루라테 2018-10-18 0
63547 일반 미코 묶어놓고 배빵하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18 0
63546 일반 님들 브얄챗 관련해서 뭐 보는 사이트 있어요? 3 ㅇㅇ 175.223 2018-10-18 0
63545 일반 vr낄 때 눈아픈사람있어? 3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544 일반 (움짤)와 어제 누워서 자는데 식겁함 10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43 일반 바이브무선킷이랑 삼성보조배터리랑 호환됨? 3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542 일반 아바타 살건데 추천해주세요, 10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541 일반 뚜따할때 이거 왜이래?? 3 아스테리 2018-10-18 0
63539 일반 브얄 하는데 체력이 문제다... 3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38 일반 으 피곤해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37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두개로 보인다는데 머임? 1 솜검 175.223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