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통 중-상 커미션은 얼마정도 할까요
글쓴이
寒秋雨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14
  • 2018-10-09 02:31:42
							




이런 느낌으로 커미션맡겨보구싶은데 얼마정도하려나요

김희민 베이스랑 모델링 자료 없이 그림에서부터 시작하는 커미션은 잘못하면 100대로 갈수도.. - dc App 2018.10.09 02:32:28
김희민 베이스를 잡아주고 비슷하게 해달라고 하는게 낫지 않을까? - dc App 2018.10.09 02:32:46
김희민 모델링하는곳에 맞기면 너무 쌜텐데 - dc App 2018.10.09 02:33:41
ㅇㅇ 뚜따 맞기는거면 2~10? 모델링 커미션 50이상 211.196 2018.10.09 02:33:57
ㅇㅇ 나나치로 가능할거같은데 느낌만 211.196 2018.10.09 02:34:32
김희민 그러네, 눈이랑 다리가 나나치랑 비슷해서 나나치 베이스로 가능할..수도? 난 전문가가 아니니 잘모르지만 - dc App 2018.10.09 02:35:10
寒秋雨 오홍 감사해요 2018.10.09 02:45:08
ㅇㅇ 베이스 모델이 있다 치고 님이 deviantart 나 bowroll 같은데서 옷 파일들 링크해서 커미션 받는 사람에게 보여주면 가격 쭉 내려감 1.209 2018.10.09 02:49:01
댕타 어저 어찌어찌 조합해서 가능할거같은데 2018.10.09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03 일반 저댄에 이런거추가해줄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0-25 0
66202 일반 vr기기중에 시야각 개선된게 파이맥스뿐? ㅇㅇ 124.243 2018-10-25 0
66201 일반 저새끼 저 유동새끼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0-25 1
66200 일반 최근들어 깨달은게 있음 5 눈깔이 114.202 2018-10-25 4
66199 일반 저댄 2019에 슈거 잇네 2 댕타 2018-10-25 0
66198 일반 일본인친구들이 머더하러갈때 혼자 남겨진 기분 5 ㅇㅇ 121.135 2018-10-25 2
66197 일반 키큰아바타 쓰다듬기.gif 5 하거 2018-10-25 8
66196 일반 아바타 뚜따할때마다 생각나는거 아스테리 2018-10-25 0
66195 일반 오늘은 유동장작이 아니네 2 희민 2018-10-25 1
66194 일반 애초에 40명한태 블락을 먹었다는건 5 ulchas 2018-10-25 0
66193 일반 바이브 주문했다 4 ㅇㅇ 223.39 2018-10-25 0
66192 일반 흑 이제 나도 본 넣을수 있다 ㅁㄴㅇㄴㅁ ㅇㅇ 211.181 2018-10-25 0
66191 일반 일본인친구들에게 아무리인사를해도 이쪽안보길래뮌가했더니 13 ㅇㅇ 121.135 2018-10-25 23
66190 일반 바이브 커버 ㅈ마켓에서 15000짜리 1 추0 2018-10-25 0
66189 일반 키 체중 올리지마요 10 NAME_HORANG 2018-10-25 0
66188 일반 샤로 뚜따한거 좀 올려주세요 3 ㅇㅇ 223.62 2018-10-25 0
66186 일반 어제 바이브 커버와서 교체함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84 일반 힘든 목요일 아침 노래한곡 듣고가요 아스테리 2018-10-25 0
66183 일반 샤로든 킷슈든 다 이쁘지 4 카디아. 2018-10-25 0
66182 질문 CM3D2 -> VRC로 18R급 캐릭 커미션 해주는 사람 있냐? 3 ㅇㅇ 117.111 2018-10-25 0
66181 일반 뻘글)원래 계정 터트리고 새 계정 만든지 3주차 2 ㅇㅇ 223.62 2018-10-25 0
66179 VRC일기 봉춤말고 의자춤 하고 싶다 1 검은연 2018-10-25 1
66178 일반 키 185에 91키로면 씹되지냐 9 ㅇㅇ 223.33 2018-10-25 0
66177 일반 파이맥스 대가리만 사면 2 f 211.58 2018-10-25 0
66176 일반 아바타에 의자가 들어가던 시절이 그립다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175 일반 뱔챗시작하고 2 kk08 2018-10-25 0
66174 일반 직구때린거 어젯밤에 인천공항 도착했는디 3 f 211.58 2018-10-25 0
66173 일반 MR 절전모드 안 들어가게 하는 법 있음? 10 히아기 2018-10-25 0
66172 일반 VR 중고거래 택배로 해본 갤럼있냐 12 BEll 2018-10-25 0
66171 일반 파이맥스8k 프리오더 금액나옴 6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70 일반 샤로는 뭔가 별로 안 이쁜거 같아 17 ㅇㅇ 223.62 2018-10-25 0
66169 일반 MR컨트롤러만 따로 구매 가능함? 1 갈비핫바 2018-10-25 0
66168 일반 오늘 하루도 발기찬 아침! 3 ㅇㅇ 211.181 2018-10-25 0
66166 일반 어제 친구들 그신사에있길래 갔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165 일반 트래커 뒷면 나사부분좀 누가 찍어줄수 있는사람?? 7 린뀨 2018-10-25 0
66164 일반 이제 선블락거는게 진짜 중요한듯 1 ㅇㅇ 125.180 2018-10-25 0
66163 일반 바이브 룸설정 최대몇임? 4 댕타 2018-10-25 0
66162 일반 어제 뉴비라고 고인물들한테 조리돌림당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161 일반 섹스하고싶다 2 ㅇㅇ 222.237 2018-10-25 1
66160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13 안미 112.168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