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쉬워서 올려보는 사진
글쓴이
neco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13
  • 2018-10-09 02:27:23
							




버려진 미코.. 

나중에 아바타월드만들게대면 더 다듬어서 올려볼려고 

와중에 피묻은식칼들고있음 

ㅇㅇ 귀여워 211.222 2018.10.09 02:28:34
寒秋雨 겁나귀여운데 ㄷㄷ 2018.10.09 02:29:13
조개껍데기 저런 귀여운 애를 버리다니! 2018.10.09 02:29:33
아메히 커엽덩 2018.10.09 02:29:46
김희민 좀 더 다듬어서 내가 데려가도 될까? 다만 침대에서 좀 구르게 될거지만.. - dc App 2018.10.09 02:30:20
neco 당연 그냥 가져가도돼 2018.10.09 02:30:52
neco ?! 2018.10.09 02:31:07
춤만춰 2018.10.09 02:31:07
김희민 내가 미코기반 아바타가 없어서, 풀트래킹에 맞추고 색깔만 좀 바꿔서.. 음.. - dc App 2018.10.09 02:31:12
김희민 연락 어디로 주면 돼? - dc App 2018.10.09 02:31:42
춤만춰 이렇게 당신의 손길을 거쳐 태어난 아이가 업소녀가 되는데... 2018.10.09 02:31:55
neco 내 오픈카톡 있는데 내가 풀트래킹은 아직 할줄몰라서 그래도 괜찮다면 카톡으로 색깔 알려주면 바꿔서 보내줄게 별 기능 넣은 아바타는 아니지만 2018.10.09 02:33:21
neco 2018.10.09 02:34:01
김희민 연락줄게 - dc App 2018.10.09 02:34:21
여우 엄청 예쁜데? - dc App 2018.10.09 02:38:51
티나 2018.10.09 02:39:30
Soran12 와 개이쁘다.. - dc App 2018.10.09 03:22:29
카디아. 나도 나도 주라 나도오오오 2018.10.09 03:39:08
neco 필요한사람 다줄게 근데 별 기능은없따 오픈카톡으로 말해주면됨 2018.10.09 04:05:01
koper2004 야 요구보니까 내가 아는사람 맞는거같다 - dc App 2018.10.09 04:09:18
neco 그래? 무슨 주문은 토끼입니까에나오는 메이드옷입은 미코랑 비슷하게 해달라고 하던데 2018.10.09 04:11:31
ㅇㅇ 아바타 월드 꼭 만들어줘 이거 쓰고싶다 ㅠ 211.222 2018.10.09 04:17:48
ㅇㅇ 오픈카톡 링크좀 175.203 2018.10.09 04:26:54
FGDss 고생했다 - dc App 2018.10.09 04:39:45
황세 2018.10.09 05:57:39
Lewis_Kim 귀..여...워 - dc App 2018.10.09 05:57:53
ㅇㅇ 귀엽다 나도스고십어 123.214 2018.10.09 07:45:20
kk08 연락줄께 - dc App 2018.10.09 07:46: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