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지막체조는 도저히 익숙해지지가 않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00
  • 2018-10-09 02:02:47
							





동작도 어렵고 앞에 체조 2개에서 힘다빼고 해서 더힘든듯


https://youtu.be/dc6EAzfuPRI


체조끝나면 누워서 굴러다녀 계속

FGDss 체조가 하고 시프다 ㅠ - dc App 2018.10.09 02:03:29
춤만춰 2018.10.09 02:05:37
ㅇㅇ 팅커벨 존나 깔짝여대네 ㅋㅋㅋㅋ 121.180 2018.10.09 02:08:12
하벤하이드 아무리 그래도 헬스방은 안감! 2018.10.09 02:09:42
하벤하이드 관전포인트 : 정방향으로 하는사람과 영상방향대로 하는사람 사이에서 어느방향으로 해야할지 혼란이 온 우콘 2018.10.09 02:17:26
Huntere 혼란 그 자체 2018.10.09 03:57: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63573 일반 나르시시즘에 걸렸어 8 ㅇㅇ 117.111 2018-10-18 0
63572 일반 왜 보라색이되고 싶어하는걸까.. 2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571 일반 보라등급이면 5 Red.Coco 2018-10-18 0
63570 일반 보라색 되려면 친구 등급이 중요한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10-18 0
63569 질문 이모트쓰면 뒤에 캐릭터나와서 춤추는건 어캐하나요? ㅇㅇ 39.7 2018-10-18 0
63568 일반 뭔데이거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567 일반 그 아바타 님이 만들었어요? 3 ㅇㅇ 211.246 2018-10-18 0
63566 일반 신사에서 남들 안쓰는 아바타 쓴다고 부심부리는놈 잇던데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65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건좋은데 12 ㅇㅇ 211.253 2018-10-18 0
63564 일반 님들 카카오톡도 쓸만한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18 0
63563 일반 yell 뚜따하기 좋음? ㅇㅇ 223.33 2018-10-18 0
63562 일반 1달 좀 넘게 H방이나 그 이상의 곳에서 구른 결과 8 희민 2018-10-18 5
63561 일반 아바타 제작에 관심있거나 배우고싶은 뉴비분들 구함. 7 ls 223.62 2018-10-18 0
6356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 10명 생겼다 1 봄머장 2018-10-18 1
63559 일반 차렷충 편하더라 cv52468 110.70 2018-10-18 0
63558 일반 무선킷 샀다 ㅎ 1 f 211.58 2018-10-18 0
63557 일반 요즘 밤중에 좀 힘든걸 하고 늦게자니까 3 희민 2018-10-18 0
63556 일반 아 차렷충 800시간 찍어가는데 슬슬 VR기기 사야할 거 같다 3 ㅇㅇ 211.104 2018-10-18 0
63554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재밌다 아스테리 2018-10-18 0
63553 일반 오늘 키넥트 오는데 ㅇㅇ 223.33 2018-10-18 0
63552 일반 부이알은 비싸지 않다 5 ㅇㅇ 222.108 2018-10-18 0
63551 일반 아침체조 처음 갔는대 1 나냠 2018-10-18 0
63550 일반 나도 나한테 집착하는 친구 있으면 좋겠어 15 Luche 2018-10-18 0
63549 일반 아 샤워하다보니 체조 못갔네 3 꼬마키` 2018-10-18 0
63548 일반 어제 한맵에 나나치 이렇게 많은건 처음봄 4 아루라테 2018-10-18 0
63547 일반 미코 묶어놓고 배빵하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18 0
63546 일반 님들 브얄챗 관련해서 뭐 보는 사이트 있어요? 3 ㅇㅇ 175.223 2018-10-18 0
63545 일반 vr낄 때 눈아픈사람있어? 3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544 일반 (움짤)와 어제 누워서 자는데 식겁함 10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43 일반 바이브무선킷이랑 삼성보조배터리랑 호환됨? 3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542 일반 아바타 살건데 추천해주세요, 10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541 일반 뚜따할때 이거 왜이래?? 3 아스테리 2018-10-18 0
63539 일반 브얄 하는데 체력이 문제다... 3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38 일반 으 피곤해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37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두개로 보인다는데 머임? 1 솜검 175.223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