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리미터 삭제햇는데 왜 안보이는거지 ;;;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78
  • 2018-10-09 00:12:55
							



친구들 파티클도 잘 안보이네 왜이러는거지 ;;;


아 아 화난다 어째서야 아


아예 안보이면 또 뭐라안하는데 조금만 보이니깐 뭔가 답답해


춤만춰 세이프티 옵션조정에서 묶여있으면 안나오던데// 친구아바타 클릭해서 강제로 옵션풀기도 되니깐 해봐요 2018.10.09 00:14:08
춤만춰 아 아예 안보이는게 아니구나;ㅡ; 예전에 리미터제한 텍스트문서 정리는 하셧음? 2018.10.09 00:15:15
카디아. 업데이트하면서 텍스트문서가 아예 사라져버렸는데 어디로 이동한건가 ㅠㅠ.. 2018.10.09 00:15:59
춤만춰 그거 본인이 직접 수정했던파일 남아있으면 거기에 적용됨 2018.10.09 00:17:17
카디아. 그 파일이 안보여 ... 2018.10.09 00:17:35
춤만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4203 참조 2018.10.09 00:19:14
카디아. 그니깐 저부분에 있어야할 메모장이 안보여 .. 2018.10.09 00:20:12
카디아. 메모장이 없으면 파티클 리미터도 안걸려있다는건데 저런현상이 나오는거고 .. 2018.10.09 00:20:23
춤만춰 포멧(?) 2018.10.09 00:21:30
카디아. 2018.10.09 00:22:05
카디아. 2018.10.09 00:22:07
카디아. 2018.10.09 00:22:11
카디아. 2018.10.09 00:22:24
춤만춰 참고로 메모장형식파일 아님=_=;; .json인가 요런형식으로 있을텐데 2018.10.09 00:23:22
카디아. 응 알지 .. 리미터 설정도 했엇는데 .. 2018.10.09 00:24:01
춤만춰 응 포멧(?) 2018.10.09 00:24:16
카디아. 2018.10.09 00:24:29
카디아. 2018.10.09 00:24:37
카디아. 2018.10.09 00:24:45
후지모토리나 저폴더에서 한칸더 비알쳇폴더안으로들어가면 거기리미터차일 잇던데 - dc App 2018.10.09 00:55:09
후지모토리나 위치이동된듯? - dc App 2018.10.09 00:55:16
유티 이모티콘 봐라 ㅋㅋㅋㅋ 2018.10.09 02:0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