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글날 특집) 요즘 저댄방 개인적인 후기
글쓴이
반지사미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77
  • 2018-10-09 00:08:40
							




#Let's Just Dance!! v1.0


= 프로젝트 문제 등등으로 월드 삭제 후 다시 개장, 차렷 선곡 방지 채신기술 도입 및 1인곡 다수 배치로

저댄방 원탑의 자리를 되찾을 줄 알았으나 마사카노 형제 월드인 LJD 저댄방에 팀킬을 당하고 있는 상태

제작자가 10월 말 Just Dance 2019 게임 출시 후 곡 개편을 이미 예고해둔 상태


#LJD Another


= 거울-유저-영상 인테리어로 많은 호응을 얻은 월드, 타이트한 공간이지만

춤을 추게끔 유도해주는 분위기가 나오며

추가로 유저 마이크 ON 비율이 높아 훈훈한 분위기.

하지만 위의 렛저댄방에 비해 곡 리스트가 빈약한 느낌이 있다

5~6명 정도로 활성화가 잘 되는 월드, 새벽엔 거의 이 월드만 활성화돼있을 정도


#Just Dance Vitual


= 월드명 오타라는 희대의 실수가 나온 월드(제작자는 오타가 아니라고 울부짖는다)

저댄프의 상위 호환급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하지만 지나치게 넓은 백스테이지 + 춤을 추며 고개를 돌릴 때 리스폰 위치가 이상하게 신경쓰이는 구조.

최적화의 부족함이 느껴짐.

그럼에도 불구하고 풀방율은 현 시점 원탑. 선곡 특히 좌측순으로 초반 9곡내 6곡 정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듬

좌측순으로 과거 저댄프 제작자는 접근성 좋은 2인 곡을 유도하며 1인곡을 적절히 섞었다면

이곳은 좌측순으로 파워풀한 1인곡을 중점으로 2인곡을 적절히 섞은 느낌

글 작성자가 요즘 매일 혼춤추러 가게 되는 월드


#Just Donce


= 저댄방 단골손님 버섯 아바타 (외국인)이 만든 월드, 인맥으로 활성화가 되는 곳.

댄스 스테이지 + 백스테이지 + 곡 선택 크기가 완벽하다고 생각됨.

제작자 개인적인 선곡 느낌이 없지 않기에 소규모로 가기 좋은 저댄방


#전체적인 트랜드


= 어떻게든 풀방에 비집고 들어가서 아바타 블락하고 춤추는 흐름에서

소인원 방에 가서 서로 마주 보며 추는 분위기로 바뀌었다고 봄

친구가 얼마 없는 뉴비들은 필히 4개의 저댄방을 모두 페이버릿(즐찾)해서 그날그날 사람 있는 곳에서

춤을 추면 좋을 듯!

조개껍데기 비츄얼 ㅋㅋ 2018.10.09 00:09:54
으ㅡ음 오타 아니야... 오타아니야....!!! 아무튼 아니야!!!! 2018.10.09 00:11:52
춤만춰 2018.10.09 00:12:22
김희민 저스트 드나스 - dc App 2018.10.09 00:24:17
반지사미 ㅋㅋ 저스트 돈스방을 드나스로 읽으셨낰ㅋㅋ 했다가 설마싶어 스크롤을 올려보니.. 2018.10.09 00:27:49
김희민 2018.10.09 00:28:49
김희민 든킨드나스 무밧나! - dc App 2018.10.09 00:29:12
Shinbi 2018.10.09 00:29:39
반지사미 2018.10.09 00:31:59
케모미아재 2018.10.09 00:38:50
반지사미 월드가 넘쳐나지만.. 그래도 2019 곡 업뎃좀..외쿡인이랑 춤추려면 님 월드밖에 없슴 ㅠㅠ 2018.10.09 00:39:52
ㅇㅇ 2019에 extreme곡 ㅈㄴ 기대됨. 117.111 2018.10.09 00:41:15
반지사미 2019 업뎃과 동시에 저댄방 부흥이 일어나리 2018.10.09 00:42:24
김치전사123 마이크키고 춤추는거 넘조아 2018.10.09 01:1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89 일반 오디오스트랩어떻게분리하냐 3 울테 2018-10-27 0
67188 일반 호불호 갈리는 짤 7 눈깔이 223.62 2018-10-27 3
67187 일반 형들 캐릭터 눈크기 1 ㄴㄴ 175.212 2018-10-27 0
67186 일반 홀로그램쉐이더 찾았다 아스테리 2018-10-27 0
67185 일반 asmr 월드같은거도 혹 있나, 5 피냐타 2018-10-27 0
67183 일반 다이소vr세트가 사양 덜먹나?? 4 재배맨 2018-10-27 0
67181 일반 아파트 재개발 시공사 선정하러왔는데 1 ulchas 2018-10-27 0
67180 일반 처음 들어오면 트랙커 설정하기 좋은 방 없음? 2 ㅇㅇ 39.7 2018-10-27 0
6717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를 왜 몽둥이라 했는지 알겠다 1 BEll 2018-10-27 0
67178 일반 내아바타자체뮤트는없나요 2 ㅇㅇ 182.231 2018-10-27 0
67177 일반 일본인들 이랑이야기 중에 몇가지단어단어 몇개생각안나는데 가르쳐줄래? 1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6 일반 브붕이 단풍월드찾음 2 꿀뚤 2018-10-27 1
67175 일반 H룸 알려줘 가고시퍼 ㅠ 2 ㅇㅇ 2018-10-27 0
67174 일반 묵언 아닌데 묵언인줄알았던 사람들이 말하니까 친추준다 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3 질문 블렌더 붙혀져있는뼈를나누고싶은데 1 ㅇㅇ 61.83 2018-10-27 0
67172 일반 칼 드는 애니메이션 어제부터 시도하는데 5 _instruction 2018-10-27 0
67171 일반 파티클 처음해봣는데 재밌당 2 하거 2018-10-27 0
67170 강좌/정보 강좌] 이모트 on off 로 표정 8개 이상 만들어쓰기 35 검은연 2018-10-27 20
67169 일반 이거 바이브포트 지워도되나? 2 -__ 2018-10-27 0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