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글날 특집) 요즘 저댄방 개인적인 후기
글쓴이
반지사미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77
  • 2018-10-09 00:08:40
							




#Let's Just Dance!! v1.0


= 프로젝트 문제 등등으로 월드 삭제 후 다시 개장, 차렷 선곡 방지 채신기술 도입 및 1인곡 다수 배치로

저댄방 원탑의 자리를 되찾을 줄 알았으나 마사카노 형제 월드인 LJD 저댄방에 팀킬을 당하고 있는 상태

제작자가 10월 말 Just Dance 2019 게임 출시 후 곡 개편을 이미 예고해둔 상태


#LJD Another


= 거울-유저-영상 인테리어로 많은 호응을 얻은 월드, 타이트한 공간이지만

춤을 추게끔 유도해주는 분위기가 나오며

추가로 유저 마이크 ON 비율이 높아 훈훈한 분위기.

하지만 위의 렛저댄방에 비해 곡 리스트가 빈약한 느낌이 있다

5~6명 정도로 활성화가 잘 되는 월드, 새벽엔 거의 이 월드만 활성화돼있을 정도


#Just Dance Vitual


= 월드명 오타라는 희대의 실수가 나온 월드(제작자는 오타가 아니라고 울부짖는다)

저댄프의 상위 호환급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하지만 지나치게 넓은 백스테이지 + 춤을 추며 고개를 돌릴 때 리스폰 위치가 이상하게 신경쓰이는 구조.

최적화의 부족함이 느껴짐.

그럼에도 불구하고 풀방율은 현 시점 원탑. 선곡 특히 좌측순으로 초반 9곡내 6곡 정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듬

좌측순으로 과거 저댄프 제작자는 접근성 좋은 2인 곡을 유도하며 1인곡을 적절히 섞었다면

이곳은 좌측순으로 파워풀한 1인곡을 중점으로 2인곡을 적절히 섞은 느낌

글 작성자가 요즘 매일 혼춤추러 가게 되는 월드


#Just Donce


= 저댄방 단골손님 버섯 아바타 (외국인)이 만든 월드, 인맥으로 활성화가 되는 곳.

댄스 스테이지 + 백스테이지 + 곡 선택 크기가 완벽하다고 생각됨.

제작자 개인적인 선곡 느낌이 없지 않기에 소규모로 가기 좋은 저댄방


#전체적인 트랜드


= 어떻게든 풀방에 비집고 들어가서 아바타 블락하고 춤추는 흐름에서

소인원 방에 가서 서로 마주 보며 추는 분위기로 바뀌었다고 봄

친구가 얼마 없는 뉴비들은 필히 4개의 저댄방을 모두 페이버릿(즐찾)해서 그날그날 사람 있는 곳에서

춤을 추면 좋을 듯!

조개껍데기 비츄얼 ㅋㅋ 2018.10.09 00:09:54
으ㅡ음 오타 아니야... 오타아니야....!!! 아무튼 아니야!!!! 2018.10.09 00:11:52
춤만춰 2018.10.09 00:12:22
김희민 저스트 드나스 - dc App 2018.10.09 00:24:17
반지사미 ㅋㅋ 저스트 돈스방을 드나스로 읽으셨낰ㅋㅋ 했다가 설마싶어 스크롤을 올려보니.. 2018.10.09 00:27:49
김희민 2018.10.09 00:28:49
김희민 든킨드나스 무밧나! - dc App 2018.10.09 00:29:12
Shinbi 2018.10.09 00:29:39
반지사미 2018.10.09 00:31:59
케모미아재 2018.10.09 00:38:50
반지사미 월드가 넘쳐나지만.. 그래도 2019 곡 업뎃좀..외쿡인이랑 춤추려면 님 월드밖에 없슴 ㅠㅠ 2018.10.09 00:39:52
ㅇㅇ 2019에 extreme곡 ㅈㄴ 기대됨. 117.111 2018.10.09 00:41:15
반지사미 2019 업뎃과 동시에 저댄방 부흥이 일어나리 2018.10.09 00:42:24
김치전사123 마이크키고 춤추는거 넘조아 2018.10.09 01:1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61 일반 이거 뚝배기선 뽑히면 트래커꺼지는데 6 Shinbi 2018-10-29 2
67860 질문 이거 아바타 바꿀라면 몆시간 기다려야함? 10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59 일반 엠알 괜찮지 않아? 18 ㅇㅇ 223.38 2018-10-29 0
67858 일반 놀로시발진짜 2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57 일반 무선킷 배터리 소모량 얼마나 되는거야? 3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856 일반 와 이거 똑띠한데 5 Shinbi 2018-10-29 0
67855 일반 vr애인 자랑좀 하고 시픈 거시에요오오 4 쎾쓔!!! 2018-10-29 0
67854 일반 아...? 갑자기 급 현탐이 올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4 ㅇㅇ 220.121 2018-10-29 1
67853 일반 트래커 걸어놓을 만한거없나 2 읭읭이 2018-10-29 0
67852 일반 존댓말이 편한사람이라는건 무슨 느낌일까 21 ㅇㅇ 220.121 2018-10-29 0
67851 일반 삼성mr 쓰고있는중인데 키설정 2 디안 123.142 2018-10-29 0
67850 일반 스프링조인트도 내가보는거랑 남이보는거랑 많이다름? 노노하라상 2018-10-29 0
67849 일반 내 주변 브얄챗 꾸준히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언젠가는 팔다리 달림 6 아루라테 2018-10-29 2
67848 일반 뱅할뱅? 1 ㅇㅇ 1.248 2018-10-29 0
67847 일반 개소리 그만하고 피자 보고 가라 10 초보자아 2018-10-29 1
67846 일반 vr챝 덕에 여자애랑 대화해도 당황하지 않게 되었어요 9 ㅇㅇ 106.102 2018-10-29 1
67845 일반 국적말안하면 난 존나불편함 2 222.237 2018-10-29 2
67844 일반 브얄챗하면서 제일 당황했던거 9 우묘 211.241 2018-10-29 3
67843 일반 여기저기돌아다녀보는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41 일반 어제 슈카이죠 라면맨 갤럼이냐? ㅇㅇ 175.118 2018-10-29 0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