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1
  • 2018-05-22 06:46:48
  • 121.139
							

vrchat 같은건 찐따나 히키코모리나 하는거다 그러지만


실상 vrchat 에서 vr 가지고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 대부분 번듯한 직장인임


그리고 저런 말 하는 사람은 정작 자기가 백수더라



ㅇㅇ 외부 평가가 누가 그래 난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외부라 해봤자 VR없는 찐따가 VR 있는 찐따 부러워하는거 아님? 118.222 2018.05.22 06:47:43
ㅇㅇ 진짜 히키찐따 아닌새끼들은 VR챗은 커녕 VR기기 관심도 없는게 팩트인데 118.222 2018.05.22 06:48:02
김끄리 ㄴ관심이없다는건 니 뇌피결이고 가상현실에대한게 지금얼마나 떠오르는추세인지 알고나하는말인가 포켓몬고를보고도 생각하는게없음?? 그건폰에다가 vr이 아니니상관없다고하면 ㄹㅇ개빡머가리인거고 ar mr vr 산업은 지금계속 오르는추세다 2018.05.22 06:53:35
늒네챠 번듯한 직장인이 하고있는데 문제라도있나 183.96 2018.05.22 06:56:23
ㅇㅇ 인싸들은 인스타에 있어오 218.237 2018.05.22 06:58:02
ㅇㅇ 찐따면 어떻노 재밋으면 됬지 218.237 2018.05.22 06:58:41
ㅁㄴㅇㄴㅁㅇ 바이브 풀세트에 컴까지 싹맞추고 하는 사람들 널렸는데 vr살돈도 없어서 빌빌거리고 만들어진 그룹들에 못끼어드는 아싸들이라 부들부들거리는거지 뭐 121.173 2018.05.22 07:01:50
ㅇㅇ 저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피곤해서 어케삼 그냥 하는사람끼리 모여서 재밌게 놀자 218.144 2018.05.22 07:06:05
퓨전코인 번듯한 자영업자도 한다만.. - dc App 2018.05.22 07:07:24
ㅇㅇ VR챗을 하고 말고를 떠나 인스타나 페북 등 인싸컨텐츠 하면 인싸고 아니면 아싸임 14.47 2018.05.22 07:1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9 일반 빅시스터 one number 어쩌구 먼지아는사람 ㅜ 2 ㅇㅇ 182.209 2018-05-25 0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7675 일반 난외 친구가업ㄱ을까?? 5 ㅇㅇ 218.147 2018-05-25 0
7674 일반 오버로드 아바타 월드아시는분? 3 피카츄 14.55 2018-05-25 0
7673 일반 델바이저 팔사람 없냐 1 ㅇㅇ 118.45 2018-05-25 0
7672 일반 발디의 수학교실에서 나오는 발디센세 아바타 2 새디스트 211.184 2018-05-25 0
7671 일반 세상에. . . 2 tntnt 2018-05-25 0
7670 일반 유니티 패키지 불러왓을 때 애니메이션 & 스크립트 헬프요... 2 HALT 2018-05-25 0
7669 일반 어제자 VRchat + 옛날사진몇장 2 xegns 118.43 2018-05-25 0
7668 일반 심심할 때 보는거 개웃긴 2018-05-25 0
7667 강좌/정보 [강좌#1] 블렌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니티에서 쉽게 폴리곤 줄이기 19 5upporter 2018-05-25 28
7666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충전뭘로함 5 ㅇㅇ 175.223 2018-05-25 0
7665 일반 저스트댄스볼 때마다 드는 생각 4 피냐타 2018-05-25 0
7664 일반 와 피아노 잘치는사람들 많넹 개즙 2018-05-25 0
7663 일반 살찌는 원인 알거같다 ㅇㅇ 211.63 2018-05-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