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1
  • 2018-05-22 06:46:48
  • 121.139
							

vrchat 같은건 찐따나 히키코모리나 하는거다 그러지만


실상 vrchat 에서 vr 가지고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 대부분 번듯한 직장인임


그리고 저런 말 하는 사람은 정작 자기가 백수더라



ㅇㅇ 외부 평가가 누가 그래 난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외부라 해봤자 VR없는 찐따가 VR 있는 찐따 부러워하는거 아님? 118.222 2018.05.22 06:47:43
ㅇㅇ 진짜 히키찐따 아닌새끼들은 VR챗은 커녕 VR기기 관심도 없는게 팩트인데 118.222 2018.05.22 06:48:02
김끄리 ㄴ관심이없다는건 니 뇌피결이고 가상현실에대한게 지금얼마나 떠오르는추세인지 알고나하는말인가 포켓몬고를보고도 생각하는게없음?? 그건폰에다가 vr이 아니니상관없다고하면 ㄹㅇ개빡머가리인거고 ar mr vr 산업은 지금계속 오르는추세다 2018.05.22 06:53:35
늒네챠 번듯한 직장인이 하고있는데 문제라도있나 183.96 2018.05.22 06:56:23
ㅇㅇ 인싸들은 인스타에 있어오 218.237 2018.05.22 06:58:02
ㅇㅇ 찐따면 어떻노 재밋으면 됬지 218.237 2018.05.22 06:58:41
ㅁㄴㅇㄴㅁㅇ 바이브 풀세트에 컴까지 싹맞추고 하는 사람들 널렸는데 vr살돈도 없어서 빌빌거리고 만들어진 그룹들에 못끼어드는 아싸들이라 부들부들거리는거지 뭐 121.173 2018.05.22 07:01:50
ㅇㅇ 저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피곤해서 어케삼 그냥 하는사람끼리 모여서 재밌게 놀자 218.144 2018.05.22 07:06:05
퓨전코인 번듯한 자영업자도 한다만.. - dc App 2018.05.22 07:07:24
ㅇㅇ VR챗을 하고 말고를 떠나 인스타나 페북 등 인싸컨텐츠 하면 인싸고 아니면 아싸임 14.47 2018.05.22 07:1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7 일반 이번엔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만 최신버전으로 깔아볼 예정 피냐타 2018-05-27 0
8616 일반 옷위로 다리 뚫고 나오는거 기술력으로 아직 보완 안되냐 3 ㅇㅇ 125.135 2018-05-27 0
8615 일반 토가 춤 이모트 할때 노래가 안들리는데 왜이런가요 ㅠ ㅇㅇ 211.221 2018-05-27 0
8614 일반 옷바꿔입히기좀 도와줘 2 Raegi 2018-05-27 0
8613 일반 않이 이런 펭귄은 그래픽니면 별로자나여 3 빅펭귄맨 2018-05-27 0
8612 일반 하얀색 미코 어디서구해요..? 2 ㅇㅇ 121.136 2018-05-27 0
8611 일반 스토킹 중 1 닝기링 58.122 2018-05-27 0
8610 일반 뱁새 아바타 있는 월드 같은데 확인해봐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7 1
8609 일반 혹시 dokill맵 닫힌건가? 1 ㅇㅇ 210.117 2018-05-27 0
8608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애니빌런 12 김끄리 2018-05-27 1
8607 일반 법새아바타만 모여있는곳 맵이름좀 부탁드립니다. 2 dd 125.139 2018-05-27 0
8606 일반 짤 누구냐고요? 4 ㅇㅇ 2018-05-27 1
8604 일반 아까 그 에러는 해결했습니다 3 피냐타 118.218 2018-05-27 0
8603 일반 아 행복하다 닝기링 58.122 2018-05-27 0
8602 일반 이 게임 특정모션 하는거 무슨 키가 있는거임? 4 ㅇㅇ 2018-05-27 0
8601 일반 ..1시간 동안 돌아다닌 끝에 찾았다. 1 닝기링 58.122 2018-05-27 0
8600 일반 펭귄모델있음 아델리펭귄 2018-05-27 0
8599 일반 집이 없어서 바이브 못산다 2 ㅇㅇ 223.39 2018-05-27 0
8598 일반 체스 할사람? Block 2018-05-27 0
8597 일반 춤추러 가야되는데... 1 kuma__ 2018-05-27 0
8596 일반 vr끼면 캐릭터가 다리를 안구부리는데 ㅇㅇ 222.119 2018-05-27 0
8595 일반 거희다만들었으면 수정잘못하죠..? 1 칸라 2018-05-27 0
8593 일반 아재 노래방 만드는중인데 버튼이 안먹히네요 2 NAME_HORANG 2018-05-27 0
8592 일반 와 노트북 옵티머스란걸 처음 알았다.. 5 피냐타 118.218 2018-05-27 0
8591 일반 Fever Dream 미키 마우스 맵 다 깼다! 콜록홈즈 221.162 2018-05-27 0
8590 일반 확장자 XPS가 뭐임? 1 dD 125.184 2018-05-27 0
8589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 질문 6 피냐타 118.218 2018-05-27 0
8588 일반 저 주시자펭귄말고 얘는있냐? 2 빅펭귄맨 2018-05-27 0
8586 일반 복셀 아바타는 커미션 비용 얼마임? 3 ㅇㅇ 2018-05-27 0
8585 일반 개똥겜이네 자면서 켜놓기 아까운데 5 빅펭귄맨 2018-05-27 0
8584 일반 솔까 그 유튜버는 주변인들이 만들어준 인물이지 9 ㅇㅇ 220.119 2018-05-27 1
8583 일반 일단 글카드라이버 최신버전하니까 렉잘안걸리더라 마요릭 2018-05-27 0
8582 일반 유니티 파일질문 2 칸라 2018-05-27 0
8581 일반 아 이런 시발 삭제했다가 다시해도 똑같은 오류난다 2 피냐타 118.218 2018-05-27 0
8580 일반 또 만든 복셀 7 MANKALO 2018-05-27 2
8579 일반 미코가 많아서 행복했던 저댄방 4 마요릭 2018-05-27 0
8578 일반 너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가 귀여운 그녀의 비밀 5 ㅇㅇ 221.142 2018-05-27 5
8577 일반 중국어 워아이니 할때 1 중성 2018-05-27 0
8575 일반 아바타 조오그문제있는거 수정하는것도 커미션되나요 3 G군 2018-05-27 0
8574 일반 그 유튜버는 뭔데 600명이나 보냐 3 Lydie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