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살때 머도 사는게 좋음?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362
  • 2018-10-08 12:08:02
							















트래킹은 아직이고




바이브만 산다할때



일반적인 방일때 뭐 더 사면 좋은거 있음?

츄르 정품스탠드 2개면 고정할때 간편.... 2018.10.08 12:08:38
ㅇㅇ 스텐드 사지마!! 몇만원씩 줘가며 사봤자 다이소 고꼬핀이 더 좋음 211.246 2018.10.08 12:11:34
아메히 아 스탠드 사지마? 2018.10.08 12:11:57
츄르 간편하긴한데 너무비싸ㅠ 2018.10.08 12:12:42
Viver 오디오스트랩 필수 - dc App 2018.10.08 12:13:59
Viver 꼭꼬핀 필수 - dc App 2018.10.08 12:14:10
ㅅㅇ 오디오 스트랩 한표 116.41 2018.10.08 12:18:23
츄르 바닥매트도 사는게 좋아 2018.10.08 12:21:31
뷔아 최우선 0순위 트래커3개 1순위 무선킷 2순위 오디오스트랩. 223.39 2018.10.08 12:27:38
아메히 ㄳㄳ 2018.10.08 12:28:49
ㅅㅇ 오디오스트립 사기전 = 아 씨..귀빵맹이 하나 덮어주는데 뭔 15만...미친짓..어휴. 난 이어폰 뭐지 왜자꾸 이걸 사라는거야 다들 도랔ㅅ나 뭐가좋다는.... 오디오스트랩 구매후 = 개좋네 ㅅㅂ...걍 이렇게 만들어 쳐팔지 아씨 진작살껄, 이거없이 어케 한거지 지금까지 116.41 2018.10.08 12:36:06
Viver ㅇㄱㄹㅇ 이니까 무적권 오디오스트랩부터 사자 - dc App 2018.10.08 12:48:20
히비링 행거 만원짜리 두개사면 편해 2018.10.08 12:51:28
ywnhk 스탠드 사지마 안편해! 2018.10.08 13:40:28
스탠드 발이 넓어서 공간차지 많이하고 매번 피기도 귀찮음 나같은경우 옷걸이봉에 베이스스테이션 고정함 일자라서 공간차지 매우 적음 222.120 2018.10.08 13: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722 일반 핡 배불러 3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720 일반 사진 찍은거 돌려보는데 6 으ㅡ음 2018-10-11 0
60718 일반 3회차 나눔은 오큘해야겠다 6 읭읭이 2018-10-11 0
60717 질문 오큘 2 Moonbear 221.144 2018-10-11 0
60716 일반 난 요즘 사람들 구경이 재밌는데 3 읭읭이 2018-10-11 0
60715 일반 와 이제 눈 제대로 감는다 2 아메히 2018-10-11 0
60713 일반 내 감정에 영향을 준 VR게임이 있긴함 2 으ㅡ음 2018-10-11 1
60712 일반 와씨... 유니티 마테리얼 도움좀 부탁 BEnE 2018-10-11 0
60711 일반 mr 컨트롤러 건전지 3 메디큐보이드 2018-10-11 0
60709 일반 하루종일 다리다리 거리는 광고글 뭐임 1 싸이킥유코 2018-10-11 0
60707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elon 2018-10-11 0
60706 일반 념글 VRC로 인생 핀 장문 저만 ㅈ같나요??? 16 DinGa 2018-10-11 4
60704 일반 근데 이겜 아바타 넘겨줄때 보통 어떻게 넘겨주냐 4 솜검 175.223 2018-10-11 0
60703 일반 내가 빡대가린가 공지글 모델링가이드 다읽고할라는데 6 ★☆★☆★☆★☆★☆★☆★☆★☆ 2018-10-11 0
60702 일반 내가 누누이 말했지만 바이프 프로는 애초에 흑우용으로 만든거야 3 검은연 2018-10-11 0
60701 일반 히키코모리의 방이다 23 읭읭이 2018-10-11 0
60700 일반 친구야 천천히 해보자 눈 깜빡이는거 1 솜검 175.223 2018-10-11 0
60699 일반 아바타로 자캐구현하고싶은데 ㅈㄴ힘들겟지 5 ★☆★☆★☆★☆★☆★☆★☆★☆ 2018-10-11 0
60698 일반 다행히 부팅되네 6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697 일반 니들 의자에 앉아서 이불덮은채로 겜한적 있지? 6 ㅇㅇ 222.108 2018-10-11 0
60696 일반 그래서 ddr3 16기가필요한사람은없는거지 9 읭읭이 2018-10-11 0
60695 일반 곧 컴터의 계절이네 6 읭읭이 2018-10-11 0
60694 일반 퇴근은 자유지 ㅋㅋㅋㅋㅋㅋㅋ 2 초보자아 2018-10-11 0
60692 일반 유니티만 8시간 만졌는데 눈깜빡이는거 하나 못넣는거보면 6 아메히 2018-10-11 0
60690 일반 사진많음 ] 이월드 한번 가봐 6 A.ms 2018-10-11 6
60689 일반 ? 컴 왜이럼 8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688 일반 개쩌는 단톡 ㄷㄷㄷㄷㄷㄷㄷ ㅇㅇ 195.175 2018-10-11 0
60687 일반 에라이 미친 광고충아 7 MANKALO 2018-10-11 1
60686 일반 이예이 쉬는시간 4 ★☆★☆★☆★☆★☆★☆★☆★☆ 2018-10-11 0
60684 일반 그 ggami? 맵 아바타 노래제목 아는사람 ㅇㅇ 125.134 2018-10-11 0
60683 일반 눈 깜빡이는거 넣는거 걍 포기함 6 아메히 2018-10-11 0
60682 일반 예에에에에 퇴그으으은 8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680 일반 vr 기기 산 김에 비트세이버 다음으로 vr챗 해볼라했는데 7 ㅇㅇ 211.248 2018-10-11 0
60677 일반 가장 최근 념글 관련해서 등판함. 46 MANKALO 2018-10-11 11
60676 일반 와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거 왤케 재밌냐 3 BEnE 2018-10-11 0
60674 일반 알려줘어어어 미코는 어디서 받는거야.. 5 kk08 2018-10-11 0
60670 일반 왤케 자꾸 오류가 있지 1 아메히 2018-10-11 0
60669 일반 카와이무브인가 그거 5 고닉죽이기 2018-10-11 0
60667 일반 포복전진 1 ㅇㅇ 125.129 2018-10-11 0
606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만 살 사람있어..? 7 ㄱㅅㅁ 58.121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