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우 아바타 이거 비율이 너무기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352
  • 2018-10-08 11:20:41
							




우콘 머리랑 후드랑 너무 안맞아서 후드를 우콘머리에 맞게 좀 키울려고 마테리얼로 나누고 루스파츠했더니 무슨폴리곤 수만큼 나눠져버림

퍄... 골때리네 그냥 스케일만 조절해서 대충 위치만 맞춰놓으니 목이 무슨 근육맨 목뺨치고 일단 대충 꽂아놓고 풀트래킹 비율이 어떻게 나오나 보고난뒤에 방향을 좀 결정해야겠다   하체쪽을 줄여야될지 그대로 놔둬야할지도 판단하고...후드는 루스파츠해서 폴리곤 한땀한땀 선택해서 후드파츠만 메쉬합치고 따로 스케일조절해서 머리랑 맞춰야 목부분이랑 머리부분 괴리감을 좀 줄일수있겠네... 생각보다 손댈게 많아지니 머리아파진다 그냥 뚜껑 똑 따서 뽁 하고 붙이고 끝내는게 편한데

이렇게 되면 나가린데 이거


아이리네 9-10등신임? 2018.10.08 11:22:14
하벤하이드 우콘머리 때서 보면 거의 9~10등신 넘는거같음 우콘머리 저상태로는 7등신정도 2018.10.08 11:24:03
하벤하이드 8등신인거같기도 2018.10.08 11:24:23
크왁이 길어도너무길다 ㅋㅋ 2018.10.08 11:27:04
ㅇㅇ xxx홀릭이란 만화에 나오는 애들이 딱 저랬던거 같은데ㅋㅋ 114.175 2018.10.08 11:32:18
유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08 11:32:42
Viver 컨셉 가자 - dc App 2018.10.08 11:33:08
검은연 TDA 보다 긴건 첨본다 ㅋㅋㅋ 2018.10.08 11:33:53
하벤하이드 옷은 맘에드는데 너무길다 길어 옷만 벗겨서 우콘 바디에 넣어볼까 2018.10.08 11:34:01
하벤하이드 구와아앜 쉬바 안해 내일해야지 2018.10.08 11:38:21
Lakenls 우콘 목을 키우자 2018.10.08 11:41:52
Soran12 프로토스쉑 - dc App 2018.10.08 11:42:21
NAME_HORANG 내 취향 인데... 버릴꺼면 저 줘요 2018.10.08 12:00:16
ㅅㅇ 소두증 브왘 116.41 2018.10.08 12:21:00
xx 어깨빌런 ㄱ 183.96 2018.10.08 12:46:54
빅huge맨 기괴 - dc App 2018.10.08 13:21:21
ㅇㅇ 에딧모드에서 메쉬를 바꾸지 말고 포즈모드에서 본 크기를 조정하자. 머리만 키우면 됨. 203.213 2018.10.08 15:5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302 일반 대리 업로드 할려고 유니티에서 VRC로긴 할려는대 안댐. 어케하냐? 1 ㅇㅇ 223.53 2018-10-12 0
61301 일반 라무네있는월드있음? 3 운동좀하자 220.84 2018-10-12 0
61298 일반 이모트? 질문좀 7 ㅇㅇ 222.109 2018-10-12 0
61297 일반 '그인싸' 현재 확인된 모든 정보 10 dddd 175.223 2018-10-12 11
61296 일반 그 유투버 얘아님? 1 ㅇㅇ 117.111 2018-10-12 0
61295 일반 게임을 한국인이랑 하면 좋은점 3 tntnt 2018-10-12 0
61294 일반 생각해보니 바이브 걍 사도 될거같다 1 이연 2018-10-12 0
61293 일반 토가 히미코 찾는 갤럼 8 Red.Coco 2018-10-12 0
61292 일반 그래서 니들이 말하는 그 유투버가 대체 누구냐 2 greenhornet 2018-10-12 0
61291 일반 근데 커미션 받는다는 분들 한테는 따떳하게 대해주자 4 초보자아 2018-10-12 2
6129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0-12 2
61289 일반 토가 히미코쨩 어딨는지 알려줘!! 3 히미코쨩 211.36 2018-10-12 0
61288 일반 캐시 삭제하려는데 폴더어딧음? 3 라기롤롬 2018-10-12 0
61287 일반 머더 할 사람 잇음? 2 댕타 2018-10-12 0
61285 일반 근데 커미션 중간과정이나 그런건 당연히 보고 아니냐 4 초보자아 2018-10-12 1
61284 일반 아 모델 구하기 너무 힘들어... 7 Red.Coco 2018-10-12 0
61281 일반 놀로 풀트레킹 하는법 적혀있는곳 있나여? 2 ulchas 2018-10-12 0
61280 일반 블링이 누군데 씹덕들아 7 초보자아 2018-10-12 0
61279 일반 "그 놈" 8 괵스챤 175.223 2018-10-12 3
61278 일반 저댄이 효과가 있긴하네 5 초보자아 2018-10-12 0
61276 일반 피자 사갖고 돌아오는데 택배기사 만나서 램 4기가 받음 ㅋ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0-12 0
61275 질문 가슴크기 5 E미르 2018-10-12 0
61272 일반 야~ ddr3 16기가 남는데ㅎㅎ 8 읭읭이 2018-10-12 0
61271 일반 그럼 블렌더에서 이 옵션은 정확하게 뭐랑 관계있는거? 5 ㅇㅇ 220.74 2018-10-12 0
61270 일반 램 4기가 시켜서 오늘 오기로했는데 3 다이소vr 119.195 2018-10-12 0
61269 일반 월드만들때 월드에 사진어케넣어? 7 ㅇㅇ 123.214 2018-10-12 0
61268 일반 디시 안부끄러운데 전에 교류회 할때 일반인인줄 알았던 프렌들이 와있는거 6 아루라테 2018-10-12 0
61267 일반 내가 커미션 거래받는 방식 5 괵스챤 175.223 2018-10-12 0
61266 일반 잠시후 다시 이용바랍니다. 1 NAME_HORANG 2018-10-12 0
61264 일반 나도 그 '인싸' 에게서 커미션신청이왔다 20 경운기Cultivator 2018-10-12 10
61262 일반 곧 2번째 월급이네 ㅅㅂㅋㅋ 1 읭읭이 2018-10-12 0
61261 일반 바이브 무선킷도 나와겠다 바이브vs오큘 현 점수 이정도 하냐? 8 김야기 2018-10-12 2
61260 질문 라무네 시야 전방위에 이상한거 보인다고 물어봤었는데 1 f 223.39 2018-10-12 0
61259 일반 일생일대의 고민이다 들어주라 8 초보자아 2018-10-12 0
61258 질문 풀트 중.상.고인물 C레이 116.41 2018-10-12 0
61257 일반 mr하나 사고싶은데 사양되나? 5 dd 59.13 2018-10-12 0
61256 일반 이 설정이랑 풀트시 아바타 팔 안펴지는거랑 관계있음? 8 ㅇㅇ 220.74 2018-10-12 0
61255 일반 자기 진단 테스트 하는거 은근 ㄱㅊ함 4 눈깔이 114.202 2018-10-12 3
61254 일반 블랙프라이데이 다나와pc에서도 세일함? 3 ㅇㅇ 60.127 2018-10-12 0
61252 일반 커미션 맡겼는데 어이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27 도와주세요 125.142 2018-10-12 2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