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263
  • 2018-10-08 06:01:58
							

내일 일나가는 흑우 없지?
내일 오후 2시부터(시간은 내일이 되기 전까지는 변경가능성이 있음) 시작할거고 한국어 이외의 어떤 외래어를 쓰던(ex)유니티, 블렌더, 아바타, 캐릭터 등도 포함) 쓰는 사람들은 저격해서 보트 킥 해서 내보내는 교류회임.
단 주최자인 내가 그런 실수를 했을 경우엔 투명아바타로 해서 마이크를 끄겠음.
그리고 교류회 광경은 유튜브로 생방송 함.
묵언충도 일단 와도 되긴 하지만 꼬투리 잡혀서 쫒겨나는거에 대해서는 책임못짐.

규칙을 대강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1. 외래어, 외국어를 쓰는 사람이 보이면 보트킥을 누른다.
2. 거짓으로 보트킥을 눌러도 됨. 다만 거짓이라고 들통나는 경우에는(또는 정당하게 눌렀으나 거짓으로 몰린 경우) 들통난 사람에게 보트킥하는것은 이 규칙을 무시하고 가능.
3. 쫓겨난 사람은 1시간이 지나서 자연스럽게 제한이 풀리면 재입장해도 됨.
4. 대화를 오랫동안 안하면 노잼이니 뭐가됐든 서로에게서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게 할 것.
5. 글씨로 적는 것 또한 포함됨. 글씨로 적는 것의 경우 숫자 또한 한글로 적지 않으면 쫓겨남.
6. 고유명사의 경우 방 안에있는 사람들의 닉네임은 괜찮으나 그 외의 인물이나 물건의 경우 한국인, 한국브랜드의 이름이어야만 함.
7. 뭐가 걸린것도 아니니 과몰입ㄴㄴ, 그냥 즐거운 교류회인데 살짝 긴장빨고 해야하는거로 생각하셈.


위 사항과 함께 오늘 밤쯤에 다시 상세한 일정 적겠슴.
Shinbi 일 한 다 ! - dc App 2018.10.08 06:02:06
Lydie 2018.10.08 06:02:14
케모미아재 그유튜버들이 군침흘릴 컨텐츠 인데 2018.10.08 06:03:34
춤만춰 ㅋㅋㅋ뭔가 최종적으로 남는사람들은 강제 묵언친구들만 남을거같은데 2018.10.08 06:05:22
초보고양이 일한다 .... 사는게 왜이리 바뻐 - dc App 2018.10.08 06:05:39
MANKALO 묵언 대해서는 대처방안 생각해봐야겠다 2018.10.08 06:05:58
ㅇㅇ 소리나는 아바타 가져오면 100퍼 뒤질거같다 비슷한 소리만나도 영어효과음이라고 뚝깨질듯 211.246 2018.10.08 06:07:05
아이리네 으아아아악 2018.10.08 06:07:30
MANKALO 일하는 애들도 있어서 시간 좀 늦게 조정해야겠네 2018.10.08 06:07:35
초보고양이 내 아바타 냐~ 라는 소리듣고 니하오인줄 아는사람 꽤 나오던데 - dc App 2018.10.08 06:08:13
ㅇㅇ 흑우다 픅우 - dc App 223.38 2018.10.08 06:10:09
tntnt 한자어는? - dc App 2018.10.08 06:15:33
tntnt 순우리말로 가즈아 - dc App 2018.10.08 06:15:42
MANKALO 한자어는 괜찮 2018.10.08 06:15:49
아이리네 주사위토크 같은걸 끼얹나 2018.10.08 06:15:57
김희민 으흑흑 또 묵언멸시야? - dc App 2018.10.08 06:16:31
춤만춰 돌아가면서 아무말 대잔치같은거 한다던가 간단한 규칙만 있음 재밌을듯(생각해보니 묵언X는 너무 가혹한 처사같아 ㅠㅜ 미안해) 2018.10.08 06:17:41
김희민 ㅠㅠ - dc App 2018.10.08 06:18:10
MANKALO 스네일 마커 필참으로 하면 될듯 ㅋㅋ 2018.10.08 06:18:27
하벤하이드 보인다보여 난장판이 될 미래가..! - dc App 2018.10.08 06:20:42
ocy765P 흑우라 4시쯤 나갈듯 118.46 2018.10.08 06:21:19
춤만춰 2018.10.08 06:28:00
ㅇㅇ 영어닉도 칼킥? 175.223 2018.10.08 06:59:45
공배기 ㄱㅈㅇ - dc App 2018.10.08 07:55:47
초보고양이 아바타에서 나오는 외국어는? 특정동물의 울음소리는? 킥대상인가에 대하여 - dc App 2018.10.08 08:13:36
chaikatrabant 이거 백퍼 마피아꼴 난다 마녀사냥각 ㅋㅋ 2018.10.08 08:26:29
몰래온손님 미코 우콘 2018.10.08 08:36:55
Kawaii_Doggy 미필여중생 개인압타로 오면 되는거지? - dc App 2018.10.08 08:50:43
데미야 한시간 킥은 좀 길지 않아? 2018.10.08 10:15:43
MANKALO 기본설정이라 어케 안됨 ㅠ 2018.10.08 10:3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682 질문 이쁘장한 월드 삽니다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1 일반 정식갤 최초언급 ㄲㅁㅋ는 해명을 부탁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0 일반 결국 인텔로 갈아탄다 12 Luche 2018-10-16 0
62679 일반 무슨 정식갤 승격 같은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어 3 검은연 2018-10-16 0
62678 일반 풀트래킹하고 싶은데 기기 어떻게사야됨? 7 ㅇㅇ 223.33 2018-10-16 0
62677 일반 미안한데 정식갤 내용 어디서 봐? 6 NAME_HORANG 2018-10-16 0
62676 일반 아바타 커미션 하고쉽다 진짜 만드는거 넘 어렵네 ㅠ 2 ㅇㅇ 125.178 2018-10-16 0
62675 일반 진짜 공포맵 억지로 대려가지마 1 FGDss 2018-10-16 0
62674 일반 차렷충 찐따는 친구못만드나.. 5 눕눕 223.39 2018-10-16 0
62673 일반 랜덤 난수생성기는 월드에서 구현못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0
62671 일반 맵만드는 고수님들 1 Huntere 2018-10-16 0
626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6 0
62669 일반 정식갤 예정은 어디서 나온 얘기임 5 xx 183.96 2018-10-16 0
62668 일반 퇴근까지 약27시간/요 섹쉬 아바타 부스에서 파는거임?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667 일반 으아아악 델사고싶다아 mr입문해야하는디.. 에말 119.63 2018-10-16 0
62666 일반 공포맵 저번에 딱 한번 해봤는데 1 Wintermaul 2018-10-16 1
62665 일반 슬슬 9시반 아침체조 준비하자 애들아 3 꼬마키` 2018-10-16 0
62664 일반 정식갤되면 더 좋은거 아니냐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6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5 ㅇㅇ 223.39 2018-10-16 0
62662 일반 딱히 공포맵가자고 억지로 끌고가진 않는다 1 꼬마키` 2018-10-16 0
62661 일반 무서운거 좋아하는데 싫어하는사람은 없니? 9 카디아. 2018-10-15 0
62660 일반 공포맵 무서운게 보이는건별로안무서운데 4 아스테리 2018-10-15 0
62659 일반 공포맵이 무서움? 5 Wintermaul 2018-10-15 1
62658 일반 공포맵 권유는 적당히가 좋음 6 루히 2018-10-15 1
62657 일반 김치에다 마요네즈 4 Raegi 2018-10-15 0
62655 일반 vr 안면 폼 나눔 오늘 오나보다 4 유메콩 2018-10-15 0
62654 일반 혼종셋트 주문했다 11 꼬마키` 2018-10-15 0
62652 일반 차렷충도 아침체조 참가가능? 4 ㅇㅇ 223.62 2018-10-15 0
62651 일반 공포맵 개싫어.. 16 카할 2018-10-15 0
62650 VRC일기 8일차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649 일반 VR 데이트 커미션 받습니다^^7 6 ㅇㅇ 110.70 2018-10-15 0
62648 일반 2080ti sli 별로네요. 2 NAME_HORANG 2018-10-15 0
62647 일반 난 상대도 보고 기쁘라고 만드는데 8 희민 2018-10-15 4
62646 일반 내 캐릭터 만들고싶다 유메콩 2018-10-15 0
62645 일반 빨리 촉감구현해야한다. 5 Huntere 2018-10-15 1
62643 일반 여기서 포니 이야기는 하면 안되나요 17 ㅇㅇ 110.70 2018-10-15 1
62642 일반 맘에드는 아바타 낀 애들 대부분 나르시즘임 11 꼬마키` 2018-10-15 6
62641 일반 트위치에서 양키들 브알챗 하는거 구경하는데 재밌네 1 ㅇㅇ 223.62 2018-10-15 0
62640 일반 친구 많아지는 커미션 한다 5 ㅇㅇ 110.70 2018-10-15 0
62638 일반 소년 너무 좋아 3 ㅇㅇ 120.18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