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263
  • 2018-10-08 06:01:58
							

내일 일나가는 흑우 없지?
내일 오후 2시부터(시간은 내일이 되기 전까지는 변경가능성이 있음) 시작할거고 한국어 이외의 어떤 외래어를 쓰던(ex)유니티, 블렌더, 아바타, 캐릭터 등도 포함) 쓰는 사람들은 저격해서 보트 킥 해서 내보내는 교류회임.
단 주최자인 내가 그런 실수를 했을 경우엔 투명아바타로 해서 마이크를 끄겠음.
그리고 교류회 광경은 유튜브로 생방송 함.
묵언충도 일단 와도 되긴 하지만 꼬투리 잡혀서 쫒겨나는거에 대해서는 책임못짐.

규칙을 대강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1. 외래어, 외국어를 쓰는 사람이 보이면 보트킥을 누른다.
2. 거짓으로 보트킥을 눌러도 됨. 다만 거짓이라고 들통나는 경우에는(또는 정당하게 눌렀으나 거짓으로 몰린 경우) 들통난 사람에게 보트킥하는것은 이 규칙을 무시하고 가능.
3. 쫓겨난 사람은 1시간이 지나서 자연스럽게 제한이 풀리면 재입장해도 됨.
4. 대화를 오랫동안 안하면 노잼이니 뭐가됐든 서로에게서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게 할 것.
5. 글씨로 적는 것 또한 포함됨. 글씨로 적는 것의 경우 숫자 또한 한글로 적지 않으면 쫓겨남.
6. 고유명사의 경우 방 안에있는 사람들의 닉네임은 괜찮으나 그 외의 인물이나 물건의 경우 한국인, 한국브랜드의 이름이어야만 함.
7. 뭐가 걸린것도 아니니 과몰입ㄴㄴ, 그냥 즐거운 교류회인데 살짝 긴장빨고 해야하는거로 생각하셈.


위 사항과 함께 오늘 밤쯤에 다시 상세한 일정 적겠슴.
Shinbi 일 한 다 ! - dc App 2018.10.08 06:02:06
Lydie 2018.10.08 06:02:14
케모미아재 그유튜버들이 군침흘릴 컨텐츠 인데 2018.10.08 06:03:34
춤만춰 ㅋㅋㅋ뭔가 최종적으로 남는사람들은 강제 묵언친구들만 남을거같은데 2018.10.08 06:05:22
초보고양이 일한다 .... 사는게 왜이리 바뻐 - dc App 2018.10.08 06:05:39
MANKALO 묵언 대해서는 대처방안 생각해봐야겠다 2018.10.08 06:05:58
ㅇㅇ 소리나는 아바타 가져오면 100퍼 뒤질거같다 비슷한 소리만나도 영어효과음이라고 뚝깨질듯 211.246 2018.10.08 06:07:05
아이리네 으아아아악 2018.10.08 06:07:30
MANKALO 일하는 애들도 있어서 시간 좀 늦게 조정해야겠네 2018.10.08 06:07:35
초보고양이 내 아바타 냐~ 라는 소리듣고 니하오인줄 아는사람 꽤 나오던데 - dc App 2018.10.08 06:08:13
ㅇㅇ 흑우다 픅우 - dc App 223.38 2018.10.08 06:10:09
tntnt 한자어는? - dc App 2018.10.08 06:15:33
tntnt 순우리말로 가즈아 - dc App 2018.10.08 06:15:42
MANKALO 한자어는 괜찮 2018.10.08 06:15:49
아이리네 주사위토크 같은걸 끼얹나 2018.10.08 06:15:57
김희민 으흑흑 또 묵언멸시야? - dc App 2018.10.08 06:16:31
춤만춰 돌아가면서 아무말 대잔치같은거 한다던가 간단한 규칙만 있음 재밌을듯(생각해보니 묵언X는 너무 가혹한 처사같아 ㅠㅜ 미안해) 2018.10.08 06:17:41
김희민 ㅠㅠ - dc App 2018.10.08 06:18:10
MANKALO 스네일 마커 필참으로 하면 될듯 ㅋㅋ 2018.10.08 06:18:27
하벤하이드 보인다보여 난장판이 될 미래가..! - dc App 2018.10.08 06:20:42
ocy765P 흑우라 4시쯤 나갈듯 118.46 2018.10.08 06:21:19
춤만춰 2018.10.08 06:28:00
ㅇㅇ 영어닉도 칼킥? 175.223 2018.10.08 06:59:45
공배기 ㄱㅈㅇ - dc App 2018.10.08 07:55:47
초보고양이 아바타에서 나오는 외국어는? 특정동물의 울음소리는? 킥대상인가에 대하여 - dc App 2018.10.08 08:13:36
chaikatrabant 이거 백퍼 마피아꼴 난다 마녀사냥각 ㅋㅋ 2018.10.08 08:26:29
몰래온손님 미코 우콘 2018.10.08 08:36:55
Kawaii_Doggy 미필여중생 개인압타로 오면 되는거지? - dc App 2018.10.08 08:50:43
데미야 한시간 킥은 좀 길지 않아? 2018.10.08 10:15:43
MANKALO 기본설정이라 어케 안됨 ㅠ 2018.10.08 10:3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