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200
  • 2018-10-08 02:46:14
  • 175.194
							





HisaCat 사실 움직임이 많은(ex/몸에붙이는 트래커) 말고는 고정만 잘되면 장땡. 이사다니면서 벽에 본드로도붙여보고 스탠드도써봤는데 걍 떨어져서 개박살날위험만있는거아님 고정만잘되면 굿 2018.10.08 02:48:08
HisaCat 베이스스테이션고정용이면 뭐 저것도 집게로 찝을만한 튼튼한물체가있다면 ㅅㅌㅊ겠지 2018.10.08 02:48:32
춤만춰 센서각을 40~45정도 조정한다고 생각하면 위의 물건은 불가// 거기다 책상같은곳에 고정하기 적절한 집게형태라 둥근 폴대에는 무리 2018.10.08 02:49:15
ㅇㅇ 고정할걸 찾아보고있는대 저거말곤 안나오네;; 175.194 2018.10.08 02:49:45
ㅇㅇ 폴대에 쓸만한제품을계속찾고있는대 없어.. 175.194 2018.10.08 02:50:30
ㅇㅇ 아니면 꼭꼬핀쓸라구 175.194 2018.10.08 02:51:55
춤만춰 워낙에 형태가 다양해서 검색 노가다좀 해야되욤 화이팅 2018.10.08 02:52:29
ㅇㅇ 기존바이브에 쓰던거 그대로사는게 최고같은대 혹시 이름아심? 175.194 2018.10.08 02:53:39
춤만춰 꼬끼오핀 쓰려면 일단 센서와 연결부위가 있어야 되니 (1/4 마운트 홀) 규격 기억하고 검색 노가다 2018.10.08 02:53:54
춤만춰 정확한 명칭은 모름=_=;; 2018.10.08 02:54:46
ㅇㅇ 제이씨현문의를해보ㅓㅏ야겠다 175.194 2018.10.08 02:58:18
ㅇㅇ http://www.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 175.194 2018.10.08 03:02:13
ㅇㅇ 이거어떨까 175.194 2018.10.08 03:02:16
ㅇㅇ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클램프 플라이어 클립 175.194 2018.10.08 03:04:08
미콘 방에 창문있으면 흡착식 카메라거치대 찾아보면 나옴 - dc App 2018.10.08 03:07:18
춤만춰 위에거보다 고정은 잘될듯 함(써보진 않았으나 ;ㅡ;) 2018.10.08 03:07:56
ㅇㅇ 품절.. 175.194 2018.10.08 03: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67699 일반 HTC ㅂㅅ같이 라이젠 무선킷 안고치네 6 ㅇㅇ 117.111 2018-10-28 0
67698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6 Yua 2018-10-28 0
67696 일반 브랄챗 닉네임 어떻게 바꿔 3 ㅇㅇ 211.36 2018-10-28 0
67694 일반 어우씨 추워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3 일반 아바타는 쓰다보면 결국 순정으로 되돌아오는듯 3 AVI 2018-10-28 0
67692 질문 우콘은 기본적으로 홍조가 있는거시야?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1 일반 마성의 꽃다발 6 하피핏 2018-10-28 0
67690 일반 아바타에 오디오 스펙트럼 넣는방법? 2 ㅇㅇ 119.203 2018-10-28 0
67689 일반 으어어!난... 난 천조국인이 되고싶어! 7 223.62 2018-10-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