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141
  • 2018-10-07 21:08:54
  • 175.210
							




같이 놀면 엄청 즐거운 무리가 있어서 간간히 인사하러갔다가 옆에 서서 노는거 구경하는데

나 옆에 있다고 자주 장난쳐주곤 하는ㄷ데 내가 이런게 익숙하질 않아서 반응을 너무 재미없게 한다 ㅠㅠ

묵언은 아닌데 괜히 반응 어눌하니까 이럴거면 그냥 차라리 묵언이 나았을까 싶다

놀로 오면 말 줄이고 제스처나 열심히 해야지

크왁이 쓰으으읍!!이라고 하면 시선집중 2018.10.07 21:10:35
ㅇㅇ 그러고 싶긴 한데 이미 이미지가 많이 얌전한 사람으로 박혀부럿어.. 175.210 2018.10.07 21:11:37
크왁이 어험!어험!이라고 하면 시선집중 2018.10.07 21:13:21
라그네아 난 암것도 안했는데, 히오스 그리고 때리는사람으로 찍힘 - 하와와와.. 2018.10.07 21:13:42
Lakenls 재밋는 이모트나 오버라이드 만들어서 보여줘 2018.10.07 22:33:31
초보고양이 아바타에 냐- 하는거로 시선 끌어보고 안끌리면 포기 .... - dc App 2018.10.08 00:4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51 일반 사회성이 안좋아서 고민이라면? 4 ㅇㅇ 223.62 2018-10-10 4
59850 일반 이 아바타 블링크 넣어놧더라 4 아루라테 2018-10-10 0
59849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아예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10-10 0
59848 질문 무선킷 쓰레드리퍼에서는 설정 좀 만지면 되긴 한다네... 아이리네 2018-10-10 0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59842 일반 나 브랄챗 하다가 필름 끊길 정도로 술 마신적 있는데 3 ㅇㅇ 113.192 2018-10-10 0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59826 일반 세이프티 업데이트 되면서 그림테러가 힘들어 졌다... 4 Raimiz 2018-10-10 1
59825 일반 무선킷이 라이젠 이슈가 있어!? 9 린코 2018-10-10 0
59824 일반 초면 반말이란게 솔직히 애매한건지는 모르겠다. 난. 6 magicatz 2018-10-10 3
59823 일반 마켓월드 퍼블릭됨 (아바타포함) 11 ICECAP 2018-10-10 12
59822 일반 초면에 반말은 좀 애매한게 6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0 일반 체조방 이름이 뭐임? 4 류미래 2018-10-10 0
59819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9 JinSilly 2018-10-10 1
59818 일반 사회성 없는 아이들아 17 눈깔이 114.202 2018-10-09 26
59817 질문 지금 스네일마커 되는거 맞음? 4 reload 117.111 2018-10-09 0
59816 일반 부랄챗 시작한지 이틀됐다 11 무른 2018-10-09 0
59814 일반 할로윈 압타 만들어야하는데 넘모귀찮아 1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813 일반 무선킷 샀음 15 Luche 2018-10-09 0
59812 질문 1080ti 중고 vs AMD Navi 5 ㅇㅇ 117.111 2018-10-09 0
59808 일반 라무네 공짜로 사용할 수 있네 6 ㅇㅇ 110.47 2018-10-09 2
59807 일반 MR 정식 명칭 뭐임 2 아메히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