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141
  • 2018-10-07 21:08:54
  • 175.210
							




같이 놀면 엄청 즐거운 무리가 있어서 간간히 인사하러갔다가 옆에 서서 노는거 구경하는데

나 옆에 있다고 자주 장난쳐주곤 하는ㄷ데 내가 이런게 익숙하질 않아서 반응을 너무 재미없게 한다 ㅠㅠ

묵언은 아닌데 괜히 반응 어눌하니까 이럴거면 그냥 차라리 묵언이 나았을까 싶다

놀로 오면 말 줄이고 제스처나 열심히 해야지

크왁이 쓰으으읍!!이라고 하면 시선집중 2018.10.07 21:10:35
ㅇㅇ 그러고 싶긴 한데 이미 이미지가 많이 얌전한 사람으로 박혀부럿어.. 175.210 2018.10.07 21:11:37
크왁이 어험!어험!이라고 하면 시선집중 2018.10.07 21:13:21
라그네아 난 암것도 안했는데, 히오스 그리고 때리는사람으로 찍힘 - 하와와와.. 2018.10.07 21:13:42
Lakenls 재밋는 이모트나 오버라이드 만들어서 보여줘 2018.10.07 22:33:31
초보고양이 아바타에 냐- 하는거로 시선 끌어보고 안끌리면 포기 .... - dc App 2018.10.08 00:4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