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사향인데 VR 웬만한거 풀트로 돌아갈까?
글쓴이
준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099
  • 2018-10-07 16:44:02
  • 115.20
							
I5 7400 GTX 1050ti 이건데 바이브나 오큘 mr 돌아가겠지? 알려줘 디씨인들아

NAME_HORANG 바이브 입구컷일껄? 2018.10.07 16:45:28
준규 그지라 짜증난다 115.20 2018.10.07 16:46:16
ㅇㅇ 바이브 사용중인데... 브이알챗 슈퍼샘플링 낮춰서 사용함 - dc App 118.218 2018.10.07 16:48:40
시즈델타 가벼운 월드 10명정도는 갈만한데 그이상은 눈아플꺼임 - dc App 182.229 2018.10.07 16:49:17
울테 1050으로는힘들걸 1080도힘들어하는게 vr챗임 - dc App 2018.10.07 16:50:50
JJY 저 스펙이면 차렷이 정신건강에 이로움 2018.10.07 16:53:57
Gloryman 슈퍼샘플링 30%하면 잘돌아감 2018.10.07 17:00:56
NAME_HORANG 30%.... 화질구지 되지않나요? 2018.10.07 18:25:29
ㅅㅇ Vr하면 스트레스받을 사양, 조용히 두세명방에서 놀아도 조금만 무거운맵 가도벅벅, 1070ti나 980ti 도 벅벅대고 마지노선이 1060 이라생각함 vr구매의? 그리고 풀트라했는데. 키넥은 시도조차 불가능할테고 바이브 트래커 정도라면 가능은 할듯... 116.41 2018.10.07 18:54: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037 일반 지금 vr 썰들 풀어내는거에 솔직한 심정 8 ㅇㅇ 195.175 2018-10-10 1
60035 일반 나미치겟음 나만그래? 4 ㅇㅇ 118.46 2018-10-10 0
60034 일반 내가진짜 대만칭구나이가 20살만 넘었으면 11 하벤하이드 2018-10-10 1
60032 일반 님들 제가 이말은 안하려고 했는데 즈라콘 맘에안듬 ㅡㅡ 5 ㅇㅇ 39.7 2018-10-10 0
60031 일반 나 자고 있던 사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0 1
60030 일반 저퀄이라도 자작아바타 만들고싶은사람있음? 13 MANKALO 2018-10-10 7
60029 일반 시람대 사람의 문제가 생기면 계정 걍 버림 4 ㅇㅇ 39.7 2018-10-10 0
60028 일반 오늘 10시쯤부터 vr 고해성사 받는다. 2 초보자아 2018-10-10 0
60026 일반 음 다들 썰 푸는데, 나도 썰 하나 풀어야하냐? 1 magicatz 2018-10-10 0
60024 일반 근데 일하고 오니까 이번 떡밥은 꾀 오래가네 하벤하이드 2018-10-10 0
60023 일반 브얄에서 질투가 생기는 이유를 생각해보니 5 하벤하이드 2018-10-10 2
60022 일반 뒷통수 몇번맞으니까 마음 잘 안열게됨 4 ㅇㅇ 211.36 2018-10-10 0
60021 질문 VRC플레이중에 어머니가 오셔서,, 내 오줌싸는거 들킨적이 있는데 35 검은연 2018-10-10 49
60020 일반 그건 그렇고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0 0
60019 일반 너희 블락 몇명한테 당함 13 읭읭이 2018-10-10 0
60018 일반 브이알은 사람대 사람이 컨텐츠라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는게 아쉽다 5 xKiD 2018-10-10 0
60017 일반 니들은 현실친구한테 VRC 권유하냐 23 검은연 2018-10-10 3
60015 일반 아 트래커 엿같네 읭읭이 2018-10-10 0
60013 일반 이껨은 반 게이화 된 인간이 많을수밖에없음. 3 초보자아 2018-10-10 0
60012 일반 동성애 감정 대부분은 4 으ㅡ음 2018-10-10 2
60010 일반 아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린뀨 2018-10-10 0
60009 일반 이쯤되서 복습한번 하고 가자(스압주의) 20 ㅇㅇ 220.78 2018-10-10 24
60007 일반 VRchat 특) 2 ㅇㅇ 223.62 2018-10-10 0
60006 일반 이갤보면 고대그리스 온거같음 5 ㅇㅇ 27.175 2018-10-10 0
6000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본드로 유리에 붙여놓으면 될까? 2 ㅇㅇ 175.210 2018-10-10 0
60003 일반 댓글을 무신경하게 써서 미안합니다! 14 김희민 2018-10-10 3
60002 일반 나도 정말 친한 친구 하나 만들고싶어.. 5 ㅇㅇ 211.36 2018-10-10 0
60001 일반 레노버 mr 25만원이라는데 살까 7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999 일반 다들 여캐아바타하는모양이네 11 ★☆★☆★☆★☆★☆★☆★☆★☆ 2018-10-10 0
59998 일반 좋아하는애 H방으로 납치하고싶다 ㅇㅇ 220.121 2018-10-10 0
59995 질문 맵퍼블릭 현황 어케봄? 3 솜검 39.7 2018-10-10 0
59994 일반 고해성사 할거면 h방이 딱 아니냐 5 초보자아 2018-10-10 0
59993 일반 다들 브얄하면서 사연 많네;; 4 magicatz 2018-10-10 0
59992 일반 샤로는 못쓰더라도 1 으ㅡ음 2018-10-10 0
59991 일반 놀로로 H방 가본사람? ㅇㅇ 211.36 2018-10-10 0
59990 일반 나도 엄청친한친구하나 있으면 좋겠는데 3 고닉죽이기 2018-10-10 1
59987 일반 뱅하고 논거 사진 4 포도초콜렛 2018-10-10 1
59986 일반 오늘도 놀로로 춘 저댄 영상 하나 4 우메코 2018-10-10 0
59984 일반 VR고해성사를 하셈 6 MANKALO 2018-10-10 4
59983 일반 근데 니들 말하는거보니까 1 초보자아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