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 내리고 접는다는건 내가 너무 흥분해서 그랫던거긴함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019
  • 2018-10-07 12:27:39
							

근데 6일째 버그가 안 고쳐지는 상황이고


6일째에 되서야 알게된게 내가 스스로 고칠수 있는게 아닌


VR챗 측에서 고쳐줘야하는 버그라 내가 할수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그게 너무 화나가지고 그냥 아무말 대잔치를 해버린것같음


이 관련해서는 사과를 하겠슴 근데 이 버그를 VR챗에서 안 고쳐주는 이상


내가 할수있는게 없다는것임.. 그래서 월드를 일단 내리는게 맞지 않나 싶은거였고

ㅇㅇ 큰문제라면 늦더라도 고쳐줄거같긴한데 혹시나 메일같은거 보내보는건 어떰?? 175.211 2018.10.07 12:28:33
크왁이 진정하라구,, 2018.10.07 12:28:33
반지사미 내리지마 - dc App 2018.10.07 12:28:35
어흑마이갓 VR챗에서 이 버그를 고쳐줄때까지만 내리는게 맞나 싶은거임 완전히 그냥 내려버리는게 아니라 2018.10.07 12:30:23
ㅇㅇ 월드 내린다고 협박하면서 동정표를 유도하지 말아줘 223.38 2018.10.07 12:32:55
ㅇㅇ 니 사정보다는 월드가 더 중요해 223.38 2018.10.07 12:33:36
ㅇㅇ 지금 버그가 그정도로 치명적임?? 175.211 2018.10.07 12:34:58
어흑마이갓 ????????? 이 새낀 글의 의도를 모르고 댓글을 싸내리네 븅신같은 새끼 2018.10.07 12:38:21
어흑마이갓 개인 위주로 치명적임 댄스를 춘후에 리스폰을 하면 확률적으로 댄스추는 사람중 한명이 버그가 걸리게 되는데 그 버그걸린 사람은 다음 댄스를 춘후부터 계속 다른 사람이 무대에서 말뚝이 박힌 상태로 그대로 고정되버림 그 사람들이 리스폰을 해도 버그걸린 사람 시점에는 그냥 무대에 계속 고정된 상태로 있음 2018.10.07 12:41:38
어흑마이갓 이걸 고칠라믄 월드 자체를 한번 이동했다가 올수밖에없음 2018.10.07 12:42:51
ㅇㅇ 못고칠거면 걍 내리던가 223.62 2018.10.07 12:43:15
내공내공 힘들겠지만 힘내셈 - dc App 2018.10.07 13:2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912 일반 진짜 지금 겪고있는 문제로 드라마나 애니만들수 있을거 같다 6 Luche 2018-10-10 0
59910 일반 ㄹㅇ친한사람이 다른사람이랑 노는거 질투많이들 하구나 12 A.ms 2018-10-10 0
59909 일반 얘두라 동물 조와하니? 내 VRC 애완동물 사진들 보구가~~~ 25 ㅇㅇ 211.246 2018-10-10 37
59907 일반 야이쉬 이겜 이거 위험한 게임이네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906 일반 중국인 아조씨 좋음 2 아루라테 2018-10-10 0
59904 일반 이야 이제 썰들이.드라마 썰로 흘러가네 재밌다 4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903 일반 친한친구가 아바타에 내아바타 사진넣어줌 5 A.ms 2018-10-10 3
59901 일반 나도 예전에 못들어가는 방에서 놀면 궁금했었지 1 JJY 2018-10-10 0
59900 일반 브이알챗 보고 만화 그려도 되겠다 1 ㅇㅇ 175.223 2018-10-10 0
59899 일반 방금 몸무게 재봤다 10 반지사미 2018-10-10 0
59898 일반 진짜 어제는 맘고생이 넘 심했다 9 Luche 2018-10-10 0
59897 일반 난 프라이벳에 있어도 트위터로 확인하는데 1 JJY 2018-10-10 0
59896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자주쓰긴 하는데 3 PaPoPo 2018-10-10 1
59895 일반 사실 저도 친구 없어서 걱정없음 1 ㅇㅇ 175.223 2018-10-10 0
59894 질문 어제 온 무선킷... 1 boogleboogle 2018-10-10 0
59891 일반 사실 나도 말 잘 못함 3 아메히 2018-10-10 0
59890 일반 난 대인관계에 예민해서 질투도 개쩌는데 4 빅huge맨 2018-10-10 0
59889 일반 일본어사용하는 그룹에서 흑역사 만든썰 4 JinSilly 2018-10-10 0
59888 일반 질투는 좋지않아요 1 꿀뚤 2018-10-10 1
59885 일반 나도 프라이빗 월드서 놀아보고싶다 빅huge맨 2018-10-10 0
59884 일반 알아서 필터링해서 들어주니까 문제인거같다 1 솜검 39.7 2018-10-10 0
59883 일반 일본어 많이 쓰는건 이해가감.. ㅇㅇ 175.223 2018-10-10 0
59882 일반 일본어로 말하면 항상 마지막가서 망함 솜검 39.7 2018-10-10 0
59881 일반 데스티니 차일드 2주년 사전등록 하쉴? 3 ㅇㅇ 118.216 2018-10-10 0
59880 일반 이겜하면서 질투란거 첨해봤음 11 Luche 2018-10-10 5
59879 일반 나도 일본어 전공이 아니다보니 말하는게 좀 서툴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8 질문 로고같은거 만들때 gif적용됨? 1 reload 2018-10-10 0
59877 일반 그래도 어눌한 일본어 귀여운데 난 빅huge맨 2018-10-10 0
59876 일반 일본어가 씹덕계의 라틴어니까 1 아메히 2018-10-10 0
59875 일반 어제자 부끄러웠던 썰 2 린코 2018-10-10 1
59874 일반 여왕벌느낌뭔지알거같아 1 tㅠt 211.36 2018-10-10 0
59873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쓰는거 현지인반응에 당황한 썰 6 ㅇㅇ 58.228 2018-10-10 0
59872 일반 친구들 모이면 자연적으로 일본어 쓰게 되던데 1 빅huge맨 2018-10-10 0
59871 일반 방금 옆에서 직장상사 폰에서 그 소리가 들려서 깜짝놀람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0 질문 그런데 다들 왜 일본어로만 불타오름...? 8 아이리네 2018-10-10 0
59869 일반 난 일본어하는 한국인 보면 재밌던데 9 아메히 2018-10-10 0
59868 일반 부랄챗보면 VR세계에 무한확장성 있어도 별상관 없겠단 생각 드는데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67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인들을 bts나 걸그룹에 빠뜨려야된다 8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66 일반 일본어야 당연히들 잘하시겟쬬 빅huge맨 2018-10-10 0
59865 일반 나 만난사람중에 그런사람도있더라 10 고닉죽이기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