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잠수할때 반응없으면 점수 안올라가잔아?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960
  • 2018-10-07 08:44:26
							

생각을 해봤는데 잠수할때 노래방월드나 저댄방에서 소리켜놓고

스피커에서 헤드셋 듣는건 뽑아놓고 마이크는 꽂아놓고

마이크킨다음에 스피커에 갖다대고 있으면 되지않을까?


사
Lydie 하고 후기좀 2018.10.07 08:48:06
춤만춰 뭔지 모르겠지만 후기좀 2018.10.07 08:48:59
츄르 부계정만들어서 저거만 했을때 친구 얼마 안만들어도 파랑색 가는지 해봐야겠네 2018.10.07 08:50:54
뷔아 공식디코에서 움직이지 않고도 5분 내외의 방향전환 보는 시점의 변화만으로도 플레이타임으로 간주된다고 나와있음. 차렸하고 묵언인 유저도 있고. 의자에 앉아 수다를 떠는 플레이어들도 플레이타임 집계룰 해야한다고. 고로 루프매크로를 이용하면 의도적인 점수올리기가 가능한것. 또한 이와관련해서 맵 방문또한 맵로딩후 공개하진 못해도 그맵에서 플레이타임도 223.39 2018.10.07 09:00:47
뷔아 방문 포인트에 영향을 줘서. 뉴맵 이동.이동.이동 같은걸로 포인트 쌓기 불가. 또 한시간 동안에 몇 포인트 이상 맵탐방으로 점수 못올린다고도 나왔으니 포인트 올린다고 맵 로딩 반복하지 말라고도 했음. 자기들이 원치 않는 vr플레이라고. 223.39 2018.10.07 09:02:38
으ㅡ음 이거가 갠적으로 싫던데 왜 내가 원하는 브알챗 플레이가 아니라 운영진이 원하는 브알챗 플레이를 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됨 독재정치랑 다를게 뭐가있어 - dc App 2018.10.07 09:17:24
츄르 이게 소리를 왕창 키워야 마이크가 작동되네; 밤새켜놓기에는 잠못잘것같고 일할때 켜놓고가기엔 옆집에 미안해져서 이 실험은 철수하는걸로.. 2018.10.07 09:25:44
ㅇㅇ 그냥 스테레오믹스하면 해결되는거아님? 112.156 2018.10.07 10:0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52 일반 물건 정리하니까 진짜 자살전 신변정리하는 기분임 3 ㅇㅇ 125.129 2018-10-19 0
63951 일반 이번에 VR 기기 사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9 리인 211.215 2018-10-19 0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63944 질문 오우야. 다키마쿠라 방에다 두니까 분위기 괜춘한데 11 검은연 2018-10-19 2
63942 일반 디씨앱 왤캐 병신같아졌지? Huntere 2018-10-19 0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63925 일반 씨발 좆같은 회사 좆같은 새끼들 진짜 7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23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 5 나냠 2018-10-19 0
63922 일반 htc가 진짜 시발새끼들인게 오디오스트랩임 7 꼬마키` 2018-10-19 0
63921 일반 페르소나 후속작은 언제나올까 초보자아 2018-10-18 0
63919 일반 4개월? 5개월전만 해도 바이브 76만원이었는데 2 꼬마키` 2018-10-18 0
63918 강좌/정보 바이브 무선킷 라이젠 해결법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917 일반 오큘놀로맨 오랜만에 저댄영상 올림. 5 우메코 2018-10-18 0
63916 일반 컨트롤러 점검받아야하는데 5 읭읭이 2018-10-18 0
63915 일반 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해 2 ㅇㅇ 125.129 2018-10-18 0
63914 일반 초보자 지만 바이브 구매햇어여 17 요나 2018-10-18 0
63913 일반 어젠 대만칭구가 접속을 안함 흑흑 5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912 일반 바이브 가죽폼 의외로 비싸네 5 게럴드 2018-10-18 0
63911 일반 일침글쓰는유동특)친구없는찐따의열폭임 ㅇㅇ 211.36 2018-10-18 0
63909 일반 나와 너무 가까워지면 너의 존재가 사라진단말이야! 8 꼬마키` 2018-10-18 0
63908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 블랜더 가저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ㅇㅇㅇ 117.111 2018-10-18 0
63907 일반 아 갑자기 계란프라이에 케챱 잔뜩뿌려먹고싶다 8 꼬마키` 2018-10-18 0
63906 질문 저는 캐릭이 너무 가까워 지면요 7 요나 2018-10-18 0
63905 일반 아니씨벌 as글쓴게 잘못이냐 5 읭읭이 2018-10-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