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맵 탐방 2일차
글쓴이
너랑안놀거야
추천
19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950
  • 2018-10-07 08:17:51
							


 1일차 글도 그렇지만 


 그냥 머리속에 떠오르는 단어 검색해서 이곳저곳 막 돌아다니는거라 


 밝은맵도 나왔다가 어두운데도 나왔다가합니다..


 특집으로 쓰던가 해야지..


 




bless the rains


아프리카 초원 맵


맵 입장시 개 한마리가 따라 붙음


여러 동물 보고 다니는 맵 



grass 'n trees


그냥 초원맵 


잔디가 너무 많아서 보기 징그러울정도


잠깐 사진찍기 괜찮을 정도의 맵



haunted prison


낡아빠진 감옥컨셉의 맵


리스폰 지점에 라이트 4개 있음


중간중간에 왠 몬스터들이 돌아다니긴하는데 


안잡혀봐서 걸리면 어찌되는지는 모르겠음


공포맵중에선 정말 극초심자 전용 맵이 아닐까싶음



entrancing darkness


맵에 저 촛불하나만 있고 주변에 아무것도 안보임


신박한 맵..



a stormy night


위에 감옥맵처럼 극초심자용 공포(?)맵


사실 눈 나쁘면 아무것도 못봄





iro's world


벚꽃+오로라 맵 


사진찍기 좋은월드



japan rotenburo ver.summer


겨울버전도 있는데 여름버전이 훨씬 괜찮음


다만 탕에 안개가 자욱하게 깔려서 사진찍기 좀 힘듬



light house


등대맵 


잠깐 사진찍는 용도 말고는 뭐 없는맵


외딴 섬 느낌이라..



mejula


다크소울 2 거점


재현도가 꽤 높음




oriental garden night


일본정원(?) 맵 


감마를 올려놨는데도 안보였던걸보면 


그냥가면 아무것도 안보일거같은 맵


정말 어두운 맵임



rainy mirror


배경이랑 비랑 좀 안맞는 맵이긴한데..


비오는 맵 찾기가 힘들었어서 찍어봄  


가운데 안에 있으면 그나마 빗소리가 줄어들어서 괜찮은듯



rainy night


흑백맵


예전엔 건물이 없었는데 꾸준히 업데이트 하는모양


조용히 빗소리만 들을거라면 괜찮은맵



scarlet devil mansion


동방맵 


맵 곳곳에 포탈있음


배경맵이라 내부는 기대할게 못됨..



the howing eye cliffside theatre


꽤 이쁜 맵


밑에 안개호수에 떨어져도 괜찮고 이상한 비둘기 2마리 있음


저 문은 열리질 않아서 들어갈라면 월담 해야함


아니면 내가 버튼을 못찾은거일수도 있고 




twin spire village


알 사람은 아는 유명맵


보기보다 엄청 높은 맵임..


일일이 걸어가기 귀찮다면 리스폰 지점에 있는 텔레포트를 추천


건너편 피크닉 장소가 괜찮은편임 (사진찍은곳)




unexplored area


최근 나온 신맵


사진찍기 좋은맵 


MR로 들어갈걸..



ferret lake


중간에 큰 호수를 끼고있는 맵


집안에 있는 피아노로 여러곡을 재생할수 있음 


노래들이 좋은편이니 혼자 잠수탈거라면 들어보는것도 괜찮음





small house, with cave


집 뒤에 있는 빗자루로 동굴에 입장 가능


근데 동굴보다 집안에 있는 난로 불 쬐는게 더 나음


거울키면 좀 렉이 걸리는 맵









* 맵 이름이 틀릴수도 있읍니다.








반지사미 즐찾해둬야겟다 굿좝 - dc App 2018.10.07 08:19:42
춤만춰 2018.10.07 08:32:10
tntnt 2018.10.07 08:35:31
tntnt garden night나만 아는 맵이라고 생각핻는뎅 - dc App 2018.10.07 08:35:48
FGDss 탐방은 개추라구 2018.10.07 08:37:36
Wolfs 2018.10.07 08:38:04
꿀뚤 굿 - dc App 2018.10.07 09:14:43
Sancor 맵 정보 땡큐 - dc App 2018.10.07 09:25:13
Lakenls 2018.10.07 10:23:00
Luche the howing eye cliffside theatre 뒤쪽산에 파판 홍련 업뎃때 나온 마을 갈 수 있는 포탈있음 2018.10.07 10:45:27
티나 2018.10.07 11:04:22
황세 2018.10.07 11:17:06
유기프 2018.10.07 15:1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038 일반 vr챗은 그냥 풍경감상하는겜임? 5 dd 61.105 2018-10-11 0
61037 일반 vr 멀미난다는데 하루 10시간씩하는놈들은 머야 7 dd 61.105 2018-10-11 0
61036 일반 VR챗 갓게임 6 몰래온손님 2018-10-11 0
61035 일반 저녁에 퇴근한 사람들을 위한 저녁체조방을 생각했는데 10 델피늄 2018-10-11 0
61032 일반 브얄 머더 하루 4시간했다 3 xKiD 2018-10-11 0
61031 일반 얘들아 안녕 안녕 좋은 아침 그러니까 체조 하러 가자 9 델피늄 2018-10-11 0
61030 일반 곧 퇴근 곧 휴일 곧 브알챗 곧 행복 8 꼬마키` 2018-10-11 0
61029 일반 외국인한테 한국말이랍시고 욕만 가르치나 11 ㅇㅇ 58.228 2018-10-11 1
61028 일반 H방이 게이 정모의 새 온상지냐? 2 ㅇㅇ 27.117 2018-10-11 0
61026 일반 뱅허실분? 2 라스크 121.138 2018-10-11 0
61025 일반 부스 아인쯔 4번째 신상 아바타 예정작? 4 Misaring 2018-10-11 0
61024 질문 VRChat하면서 욕심이 자꾸 생긴다 4 ㅇㅇ 221.165 2018-10-11 5
61022 일반 vr챗이 하고싶음 7 ㅇㅇ 210.90 2018-10-11 0
61021 일반 우울했던만큼 더 행복해졌다 3 ㅇㅇ 117.111 2018-10-11 0
61020 일반 월드는 부스에 간단한 예제있어 1 엘에르엘 2018-10-11 0
61019 일반 월드에 음악 토글어떻게넣냐.. 2 꿀뚤 2018-10-11 0
61018 일반 이제막 퇴근했다. 저녁에 본의아니게 불지펴서 미안. 5 엘에르엘 2018-10-11 5
61017 일반 내게 뇌세포를 나눠줘 지구인들아! 2 어흑마이갓 2018-10-11 0
61016 일반 오늘 스윙댄스 춰보니 3 Gloryman 2018-10-11 0
61015 일반 토가 히미코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냐? 3 히미코쨩 211.36 2018-10-11 0
61014 일반 머더맵 더 재밌게 하려고 1 f 125.188 2018-10-11 0
61013 일반 광고에서 바이브나옴 1 ㅇㅇ 59.12 2018-10-11 0
61012 일반 스팀vr 헤드셋을 찾을수 없다고 나오는대 어카냐 4 ㅇㅇ 49.172 2018-10-11 0
61011 질문 브이알 오늘깔았는데요 3 116.37 2018-10-11 0
61010 일반 웨어울프 재밌더라 4 ★☆★☆★☆★☆★☆★☆★☆★☆ 2018-10-11 0
61009 일반 이 맵 이름이 뭐임? 3 ㅇㅇ 115.136 2018-10-11 0
61008 일반 이겜 입문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어용! 7 ㅇㅇㅇㅇㅇ 110.13 2018-10-11 0
61007 일반 않이시발 인민체조방뭔데 ㅇㅇ 59.27 2018-10-11 0
61006 일반 오늘 스윙댄스 2 기무대띠 2018-10-11 3
61004 일반 스윙 어렵다는 갤럼이 잘 봐라 2년차 스윙러 팁 알려줄게 2 ㅇㅇ 211.186 2018-10-11 1
61002 일반 오큘+바이브 트래커 혼종 쓰는사람 있어? 2 ㅇㅇ 220.122 2018-10-11 0
61001 일반 블렌더로 옷 뚜따하는데 질문 ㅇㅇ 78.180 2018-10-11 0
61000 일반 케모노하세요ㅎㅎ 1 Kawaii_Doggy 2018-10-11 0
60999 일반 스윙 대스룸 만들어준 갤럼아 진짜 너무 고맙다 4 ㅇㅇ 211.186 2018-10-11 0
60998 일반 VRC 볼만한 유투브 방송 있나여? 3 寒秋雨 2018-10-11 0
60997 일반 스윙댄스 마스터하고 ㅇㅇ 14.37 2018-10-11 1
60996 VRC일기 H방 3p 후기. 12 Eungyo 2018-10-11 16
60995 일반 오늘 재즈 교육댄스방? 참신하고 잼있었다 2 마요릭 2018-10-11 0
60993 일반 내년부터는 파이맥스 8k가 최고 기기가 되겠지? 4 ㅇㅇ 14.37 2018-10-11 0
60992 일반 바이브사면 너클콘만 기다리게될거같음 4 울테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