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월서코에 VRC사람들 많이오는것 같더라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860
  • 2018-10-07 00:24:41
							

아는사람만 10명이상 오는거 같던데...

토요일에만....

혹시 친한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만나면 좋을듯
물론 얼굴보고 손절 할수도있지만
거기서 손절하면 딱 그정도 관계일테니까 넘어가도 좋을듯

- dc official App
JinSilly PS 물론 장기털리면 내 잘못아님 - dc App 2018.10.07 00:26:18
ㅇㅇ 갤에서 현실에서 만나기로 한애들 다 후기없음 조심해 175.211 2018.10.07 00:27:21
JinSilly 친구랑 만나고 후기쓰는것도 웃기지 않나요..? - dc App 2018.10.07 00:28:19
ㅇㅇ 자기가 후기쓴다고 한애들임 175.211 2018.10.07 00:29:52
JinSilly 고럼 인정 - dc App 2018.10.07 00:30:17
눈깔돌아간사람 브알 부끄러 223.62 2018.10.07 00:32:27
ㅇㅇ ㅋㅋㅋㅋ 후기없음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117 2018.10.07 00:49:48
공배기 엉덩이 조심 - dc App 2018.10.07 00:55:48
ㅅㅇ 없는게 아니라. 더 소중해져서 이런데 올릴 이유가 없어진거지 ㅋㅋ,,, 현실 만나는 분들 다 착하고 나오는 사람들 자체가 다 지인생 잘살고 힘내는 애들임, 물론 한둘 백수도 학생도 있지만, 보통은 다 차한대 있는 직장인들이라. 올리기도 좀 그럼, 술친구 이야길 왜 여기다해 ㅋ.... 그거임. 자기같은 찐따 오타쿠 모임일줄 알고 나갔더니 116.41 2018.10.07 01:22:11
ㅅㅇ 여친들 있는 십인사 몸도좋고 옷고 잘입는데 근육도 멋지게있고...키도 꽤 크고, ㅅㅂ...ㅅㅂ.....서러운 추억...!! 116.41 2018.10.07 01:23:20
ㅇㅇ 아 어떤분이 10월 서코 코스 하신다고 하길래 따라가기로했뚬 - dc App 211.188 2018.10.07 05:40: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