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외주 받는 애들 찾는데 확실히 국내쪽이 비싸다 ㄷㄷ
글쓴이
HALT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85
  • 2018-05-22 05:15:25
							


영어쓰는 애들은


대머리에 뼈만달린 기본모델이 30달러 부터해서 작업 늘어날때마다 추가되거나


작업시간 1시간당 12~13달러로 원하는거 다해주고 방송 라이브로 보여주거나


평균 50-100달러 사이로 해준는 애들이 많은데


한국은 70-80만  100만  이래버리네;;


영알못이라 한쿡인과 섬세한 대화를 하면서 하나하나 맡기고 싶은데


너무 무서운데스..




ㅇㅇ 일본도 마찬가지인 것 같던데 비싼건 2018.05.22 05:16:50
ㅇㅇ 섬세하게 번역해주면 차익주냐 119.195 2018.05.22 05:16:58
MANKALO 100만은 뭐냐 2018.05.22 05:17:31
하벤하이드 너무비싸게받아먹는데? 112.184 2018.05.22 05:21:21
HALT ㄴ 유니티 가르치는 학원 강사?? 그런거 같은데 토가나 니미 애들 정도 보여주니까 응 이런건 100만부터구요 고갱님 시전함; 빠른 손절; 2018.05.22 05:22:17
하벤하이드 에바쎄바참친데 시장이 활성화가 크게 안되서 초반에 빨아먹을려는거같은디 112.184 2018.05.22 05:23:36
하벤하이드 아무것도 없는 0에서부터 폴리곤 하나씩 깎아가면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수준으로 만들어내는거면 인정할수있지만 여기저기서 때다붙여서 만드는수준을 70~100만이러면 도둑놈수준; 112.184 2018.05.22 05:24:21
HALT ㄴ그래도 개인적으로 모델링 가져다 주면 붙여만 주는 애들은 3-5만 정도라 다행인 부분데스... 2018.05.22 05:27:50
하벤하이드 그렇긴한듯 112.184 2018.05.22 05:3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9 일반 니어오토마타 히든곡 1시간반동안 찾고있으니까 제작자 등판함ㅋㅋㅋ blonix 203.229 2018-05-24 0
7228 일반 hp mr 인식을 안한다 으카지 1 흰둥이☆ 2018-05-24 0
7227 일반 VRCHAT하다가 갑자기 내 음성만 안나오는데 2 BANMGAJAE 220.125 2018-05-24 0
7225 일반 VR기기 사고부터 스샷찍는 재미에한다 3 블프 2018-05-24 0
7224 일반 맵 7~8개 돌고 24시간에 프렌드 20명?정도 꼬마키` 2018-05-24 0
7223 일반 Vrchat시작한뉴비인데질문좀할게 6 앙앙앙도라에몽 2018-05-24 0
7222 일반 현 급식이 이야기하자면 브알챗 아는사람 별로없음 6 tntnt 2018-05-24 0
7221 일반 이런건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거야? 2 asgrgf 2018-05-24 0
7220 일반 방학시즌에 외 사람이 몰려와요 5 tntnt 2018-05-24 0
7219 일반 진지하게 아바타가 커엽다고 게임에서 귀척하고 막 쓰다듬어달라그럼? 4 DIM 2018-05-24 0
7216 일반 쓰담쓰담당하는거 너무 행복한듯 1 울테 2018-05-24 0
7215 일반 먼가 꼬리나 옷 같은거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하려면 뭐 필요함? 3 dd 182.228 2018-05-24 0
7214 일반 빅시스터즈 던전 들어가면 아무것도 안보여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213 일반 여기가 그 유명한 미코갤러리 인가요? 1 tntnt 2018-05-24 0
7211 일반 하 MR올때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1 우사밍 2018-05-24 0
7210 일반 유니티 블랜더 고수분 계시나요 ㅠ 2 yourgurt 2018-05-24 0
7208 일반 아 게임이나 들어가야지 NAME_HORANG 2018-05-24 0
7207 일반 그냥 동양쪽이 집단주의가 강한게 사실인거같음 2 ㅇㅇ 220.92 2018-05-24 0
7206 일반 시간대별로 유저들 성향도 다르려나 2 ㅇㅇ 121.170 2018-05-24 0
7205 일반 어글리코리안들 뒷담까는거 개꿀잼인데? 2 ㅇㅇ 223.38 2018-05-24 0
7204 일반 토가월드 어케 드감? toga 검색해도 안 나옴 2 ㅇㅇ 183.106 2018-05-24 0
7203 일반 @ 이거는 외국어로는 뭐라고말하냐 5 ㅇㅇ 121.131 2018-05-24 0
7201 일반 난 어글리코리안인지 뭔지 씨발것들보다 3 ㅇㅇ 2018-05-24 0
7200 일반 아 아바타 넘모 힘들다 1 DR_Pochi 2018-05-24 0
7199 일반 근데 이거 음성채팅은 어캐함? 1 중성 2018-05-24 0
7197 일반 어글리 코리안인지 뭔지는 ㅅㅂ 메모장에 쓰자 3 ㅇㅇ 84.47 2018-05-24 1
7196 일반 모델 2개 합치는건 커미션얼마정도나올까 1 마요릭 2018-05-24 0
7194 일반 굳이 어글리코리안이라고 할 필요가 있나 3 ㅇㅇ 220.92 2018-05-24 0
7193 일반 하루동안 새로개발된맵이 많이보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7192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12 ㅇㄴㅁㄴㅇㄴㅁ 121.173 2018-05-24 2
7191 일반 우는 나나치, 본보르도 나나치 있는 곳 3 꼬마키` 2018-05-24 2
7189 일반 꺆 히후밍 4 공배기 2018-05-24 0
7187 일반 아 참고로 그때 러시아어 가르쳐달라는놈 씹고 그냥 다른데로 갔음ㅋㅋ 4 ㅇㅇ 125.180 2018-05-24 1
7186 일반 어제 미코베이스에 케모노합성한 아바타봤는데 1 꼬마키` 2018-05-24 0
7185 일반 mmd? 적용어떻게해 나이거 쓰고 싶어 1 장난치다맞은타카기양 124.49 2018-05-24 0
7184 일반 야 섹스한 아바타 있는데좀 알려주셈 1 ㄴㅁ 221.158 2018-05-24 0
7182 일반 나나치 아바타 얻고싶은데 나나치월드랑 나나치하우스랑 ... 2 나나치 61.82 2018-05-24 0
7181 일반 유저신고는 어떻게함? 2 ㅇㅇ 211.63 2018-05-24 0
7180 일반 투명 쉐이더 쓰고싶은데 스카이박스 뭘로 해야되나요? ㅇㅇ 124.58 2018-05-24 0
7179 일반 솔직히 어글리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기준은 5 Laimian 2018-05-2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