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寒秋雨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840
  • 2018-10-06 22:13:39
							


MR내에 헤드셋, 마이크 내장인가요

아니면 뭐 따로 사야하나요?
ㅇㅇ 이어폰케이블은 달려있는게 있는데 마이크는 없음 - dc App 119.193 2018.10.06 22:14:59
寒秋雨 그러면 그냥 마이크뵈는 이어폰을 꼽으면 마이크, 이어폰 사용 다되는건가요? 2018.10.06 22:16:59
ㅇㅇ ㅇㅇ 핸드폰에 쓰는 이어폰 있자너 그거쓰면 마이크 됨 - dc App 119.193 2018.10.06 22:21:00
寒秋雨 아하, 다른분들 보니 4극 분배기 쓴다는데 필요없나보네요. 다른 준비물은 없을까요? 2018.10.06 22:21:34
ㅇㅇ USB동글이랑 배터리 - dc App 119.193 2018.10.06 22:26:25
현실세계 일반적인 헤드셋 쓸거면 4극분배기가 필요하고 스마트폰용 처럼 4극에 마이크들어있는 이어폰쓸거면 필요없음 2018.10.06 22:26:57
寒秋雨 죄송하지만, 배터리의 용도는 컨트롤러용인것 알겠는데 동글은 무슨 용도인가요? 2018.10.06 22:27:02
寒秋雨 아 그럼 그냥 스마트폰 이어폰꼽아서 사용하면 되겠군요! 감사합니다! 2018.10.06 22:27:28
ㅇㅇ MR은 블루투스로 작동하는데 기본 컴퓨터엔 블루투스 연결을 못해 - dc App 119.193 2018.10.06 22:27:57
ㅇㅇ 노트북이면 필없음 - dc App 119.193 2018.10.06 22:28:12
寒秋雨 그럼 구매할게 MR, 동글, 배터리네요! 감사합니다! 2018.10.06 22:28:31
현실세계 mr은 컨트롤러 배터리빨리달아서 에네루프 충전지랑 충전기 추천. 마트가서 에너자이저 충전지사도 충전기는 에네루프랑 호환됨 2018.10.06 22:29:50
寒秋雨 오오... 감사합니다. 충전지사서 해야겠군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새로 올린 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10.06 22:30:34
ㅅㅇ 보통 대부분 핸드폰 이어폰 요즘 마이크 정말 좋아서, 그걸로 다 함 116.41 2018.10.07 01:06:07
寒秋雨 고마워요오! 2018.10.07 01:06: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038 질문 아바타 애니메이션으로 귀쫑긋세우는거 8 ㅇㅇ 210.117 2018-10-10 0
60037 일반 지금 vr 썰들 풀어내는거에 솔직한 심정 8 ㅇㅇ 195.175 2018-10-10 1
60035 일반 나미치겟음 나만그래? 4 ㅇㅇ 118.46 2018-10-10 0
60034 일반 내가진짜 대만칭구나이가 20살만 넘었으면 11 하벤하이드 2018-10-10 1
60032 일반 님들 제가 이말은 안하려고 했는데 즈라콘 맘에안듬 ㅡㅡ 5 ㅇㅇ 39.7 2018-10-10 0
60031 일반 나 자고 있던 사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0 1
60030 일반 저퀄이라도 자작아바타 만들고싶은사람있음? 13 MANKALO 2018-10-10 7
60029 일반 시람대 사람의 문제가 생기면 계정 걍 버림 4 ㅇㅇ 39.7 2018-10-10 0
60028 일반 오늘 10시쯤부터 vr 고해성사 받는다. 2 초보자아 2018-10-10 0
60026 일반 음 다들 썰 푸는데, 나도 썰 하나 풀어야하냐? 1 magicatz 2018-10-10 0
60024 일반 근데 일하고 오니까 이번 떡밥은 꾀 오래가네 하벤하이드 2018-10-10 0
60023 일반 브얄에서 질투가 생기는 이유를 생각해보니 5 하벤하이드 2018-10-10 2
60022 일반 뒷통수 몇번맞으니까 마음 잘 안열게됨 4 ㅇㅇ 211.36 2018-10-10 0
60021 질문 VRC플레이중에 어머니가 오셔서,, 내 오줌싸는거 들킨적이 있는데 35 검은연 2018-10-10 49
60020 일반 그건 그렇고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0 0
60019 일반 너희 블락 몇명한테 당함 13 읭읭이 2018-10-10 0
60018 일반 브이알은 사람대 사람이 컨텐츠라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는게 아쉽다 5 xKiD 2018-10-10 0
60017 일반 니들은 현실친구한테 VRC 권유하냐 23 검은연 2018-10-10 3
60015 일반 아 트래커 엿같네 읭읭이 2018-10-10 0
60013 일반 이껨은 반 게이화 된 인간이 많을수밖에없음. 3 초보자아 2018-10-10 0
60012 일반 동성애 감정 대부분은 4 으ㅡ음 2018-10-10 2
60010 일반 아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린뀨 2018-10-10 0
60009 일반 이쯤되서 복습한번 하고 가자(스압주의) 20 ㅇㅇ 220.78 2018-10-10 24
60007 일반 VRchat 특) 2 ㅇㅇ 223.62 2018-10-10 0
60006 일반 이갤보면 고대그리스 온거같음 5 ㅇㅇ 27.175 2018-10-10 0
6000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본드로 유리에 붙여놓으면 될까? 2 ㅇㅇ 175.210 2018-10-10 0
60003 일반 댓글을 무신경하게 써서 미안합니다! 14 김희민 2018-10-10 3
60002 일반 나도 정말 친한 친구 하나 만들고싶어.. 5 ㅇㅇ 211.36 2018-10-10 0
60001 일반 레노버 mr 25만원이라는데 살까 7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999 일반 다들 여캐아바타하는모양이네 11 ★☆★☆★☆★☆★☆★☆★☆★☆ 2018-10-10 0
59998 일반 좋아하는애 H방으로 납치하고싶다 ㅇㅇ 220.121 2018-10-10 0
59995 질문 맵퍼블릭 현황 어케봄? 3 솜검 39.7 2018-10-10 0
59994 일반 고해성사 할거면 h방이 딱 아니냐 5 초보자아 2018-10-10 0
59993 일반 다들 브얄하면서 사연 많네;; 4 magicatz 2018-10-10 0
59992 일반 샤로는 못쓰더라도 1 으ㅡ음 2018-10-10 0
59991 일반 놀로로 H방 가본사람? ㅇㅇ 211.36 2018-10-10 0
59990 일반 나도 엄청친한친구하나 있으면 좋겠는데 3 고닉죽이기 2018-10-10 1
59987 일반 뱅하고 논거 사진 4 포도초콜렛 2018-10-10 1
59986 일반 오늘도 놀로로 춘 저댄 영상 하나 4 우메코 2018-10-10 0
59984 일반 VR고해성사를 하셈 6 MANKALO 2018-10-10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