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양심고백) 교류회 부끄러워서 도망침
글쓴이
김희민
추천
1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833
  • 2018-10-06 19:58:43
							





묵언충 부끄러워


vr세카이 직업상 평생 묵언충이라서 정상적으로 룰 지키고 참석하는사람 한명이라도 더 들어가라고 걍 나옴


다들 기본아바타 하라고 하니까 못들은것같은 몇명 빼고는 전부 기본아바타 하드라 ㅋㅋ 질서정연


기념사진 2장 겟









보너스로 오늘 H방 대참사






자기가 방파놓고 도망침









안마시술소


친구3명이서 차렷으로 같이와서 차렷인데도 엄청 반응 잘해줘서 재미는 있었음 ㅋㅋ



Lakenls 2018.10.06 20:08:07
ㅇㅇ 퍼가요 183.96 2018.10.06 20:12:04
반지사미 2018.10.06 20:15:00
조개껍데기 2018.10.06 20:16:58
Lakenls 2018.10.06 20:17:55
NAME_HORANG 2018.10.06 20:20:03
김희민 고양이들 뭔데 - dc App 2018.10.06 20:20:56
반지사미 2018.10.06 20:22:37
반지사미 2018.10.06 20:22:48
김희민 으아악 알았서요 - dc App 2018.10.06 20:23:44
Lakenls 2018.10.06 20:24:10
Eungyo 2018.10.06 20:28:42
반지사미 2018.10.06 20:29:29
반지사미 2018.10.06 20:29:41
Eungyo 2018.10.06 20:35:36
ㅇㅇ 막짤 납치해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216 2018.10.06 21:33:26
zetyx 2018.10.06 23:51:58
공배기 2018.10.07 00:57:14
하루사메 하와와와 - はるさめ 2018.10.07 02:29:18
ㅇㅇ 저거 검은머리 고양이아바타? 저거 베이스가 머임? 미코나 우콘이는 아닌거같은데 122.45 2018.10.07 03:05:26
김희민 내가쓰는 셔츠압타 말하는거면 킷슈야 - dc App 2018.10.07 05:56:44
tntnt 2018.10.07 08:3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29 일반 형들 이거 어떻게 해 5 ㅇㅇ 210.110 2018-10-18 0
63728 일반 상사가 씹뜨억이라고? 1 ㅇㅇ 110.70 2018-10-18 0
63727 일반 진찌 이런일이 일어나는구느 8 초보자아 2018-10-18 2
63726 일반 그래픽 카드가 이거 말하는거아님?? 1 ㅇㅇ 223.38 2018-10-18 0
63724 질문 파이맥스나 오큘러스 입문하려는데 5 유동입ㅁ누 210.117 2018-10-18 0
63723 일반 제이씹현 하이퍼킨이 대체뭐냐 3 Huntere 2018-10-18 0
63722 일반 vrchat 이대로 가면... Macross 2018-10-18 1
63721 일반 어제자 vrc재밌었다.. 꿀뚤 2018-10-18 0
63720 일반 오큘 직구해본 사람 있어? 9 ㅇㅇ 223.38 2018-10-18 0
63719 일반 오디오스트랩 마감이 이따구야? 6 츄르 2018-10-18 0
63718 일반 퇴근했다!!! 4 델피늄 2018-10-18 0
63717 일반 외근의 족같은점 1 초보자아 2018-10-18 0
63716 일반 와 빠른 퇴근이다! 5 아이리네 2018-10-18 0
63715 일반 무선킷 나도 사고 싶다 3 Gloryman 2018-10-18 0
63714 질문 아까 클로즈 물어본 갤럼인데 6 dddd 110.70 2018-10-18 0
63713 일반 니들은 이런 흑우짓 하지마라... 7 ㅇㅅㅇ 222.97 2018-10-18 1
63712 질문 클로즈 강의 6 dddd 110.70 2018-10-18 0
63711 일반 바이브 중고 안면폼 살사람? 6 Misaring 2018-10-18 0
63710 일반 hdmi에 꽂았는데 hdmi인식이 안된다는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18 0
63709 질문 팔목 소매 따로 어떻게 올려? 3 끄루 59.31 2018-10-18 0
63708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데 트래커 3개 필요한 거였어?? 9 ㅇㅇ 175.212 2018-10-18 0
63707 일반 파티클넣는거 이거 재밌네 3 아스테리 2018-10-18 0
63706 일반 다들 보통 할로윈 챙김? 6 솜검 175.223 2018-10-18 0
63705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아직 되닝? 4 ㅇㅇ 110.70 2018-10-18 0
63703 일반 근데 브알챗은 그런맵 없냐 7 으ㅡ음 2018-10-18 0
6370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수리끝난듯 2 댕타 2018-10-18 0
63701 일반 바이브산지 1년이 넘어간다 2 dd 61.80 2018-10-18 0
63699 일반 할로윈 옷 2 neco 2018-10-18 1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63692 일반 램 오늘 올려나.. 6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691 일반 오큘 헤드셋 따로사야함? 5 ㅇㅇ 223.62 2018-10-18 0
63690 일반 답은 타이탄이다! 7 읭읭이 2018-10-18 0
63689 일반 중부 고속 겁나 막힌다 1 초보자아 2018-10-18 0
63688 질문 오늘 mr 첨써봤는데요 말할때 어케들 하세요? 4 델에말 110.70 2018-10-18 0
63687 일반 VR있고 할거없는 사람 나랑 피라미드 갈랭? ㅇㅇ 42.82 2018-10-18 0
63686 일반 2080ti가믄 7 boogleboogle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