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저 뉴비 디코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65
  • 2018-05-22 04:46:10
  • 118.222
							

규칙은 왜있는거냐 ?


지키는색 아무도 없는거같던데


비틱같이 말하는애들도 있는거 보니까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저 디스코드에만 유입된 애들도 꽤 있는거같은데



MANKALO 개인적으로는 저거 별로 마음에 안듬. 들어가서 질문 해결되면 나오고 이러는게 좋아보임. 친목방 되지 말라고 자유대화 방도 지우라 했더만 2018.05.22 04:47:25
MANKALO 그래도 나름 도움되고 뉴비유입할 때 도움되니까 그냥 지켜만보는데말이지. 2018.05.22 04:47:51
ㅇㅇ ㅈㄹ 도움 하나도 안되는데? 그럴거면 마갤 왜있음? 마갤 폐쇄하고 디코 운영하지? 2018.05.22 04:48:21
F유동닉 썪을 수 밖에 없다 2018.05.22 04:48:39
ㅇㅇ 애초에 마갤 활성화 하는데 디코 도움 좆도 안되는데? 마갤에다 글 안싸고 그냥 디코에다 사진 올리고 하하 호호 하면 그만인데 마갤을 없애든가 디코를 없애든가 둘중 하날 해야지 2018.05.22 04:48:59
ㅇㅇ 커뮤니티속의 커뮤니티는 제재 해야한다 2018.05.22 04:49:18
F유동닉 없에라고 할때 반박나올정도면 이미 졶나게 썪은거임 2018.05.22 04:51:03
ㅇㅇ 나도 페쇄가 답인거같은데 여기 눈팅하다보면 친목냄새 나는 글이라도 꾸준히 싸던애들 디코에만 열라 채팅하고 여기다가 글 안써서 젠률 죽었음 118.222 2018.05.22 04:51:08
ㅇㅇ 애초에 보고있으면 정작 모델좀 잘 아는 초록놈 둘은 조용하고 알지도 못하는데 야매로 좀 아는애들이 겁내 씨끄러워 서포터 인가 ? 완장도 있더만 118.222 2018.05.22 04:5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23419 일반 넷카마 아재한테 오토메게임 노래 불러줬더니 3 ㅇㅇ 218.153 2018-06-26 0
2341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1060도 갠찬음?? 5 앵뽀뽀 2018-06-26 0
23416 일반 신사같은데서 라면 먹는애들 어떻게 생각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414 일반 vrc 핵단속 너무 안하는거 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13 일반 아바타좀 만들어보려 했더니 6 ㅇㅇ 180.230 2018-06-26 0
23412 일반 갤럼들아 살려줘라.. 1 텍티컬베이컨 2018-06-26 0
23410 일반 뱁새 진짜 개극혐임 3 ㅇㅇ 175.223 2018-06-26 0
23409 일반 벌레 아바타 진짜 그만 보고싶다 3 귤빵 211.224 2018-06-26 0
23407 일반 토가랑 친한사람 없냐? ㅇㅇ 58.239 2018-06-26 0
23405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케함 2 긴긴 2018-06-26 0
23402 일반 어제 마작하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401 일반 이사진은 대체 웨 찍힌거지 2 카디아. 2018-06-26 0
23399 일반 걍 안경벗고하셈 3 ㅇㅇ 39.7 2018-06-26 0
23398 일반 나랑 마작하믄 노잼일듯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397 일반 VR 마스크 어떤거 사야될지 모르겠다 4 ㅇㅇ 124.243 2018-06-26 0
23395 일반 키넥트 삿음 Luche 2018-06-26 0
23394 일반 mr 터치패드 조작 너무 힘들다.. 긴긴 2018-06-26 0
23393 일반 곤육몬 짤 4 ㅇㅇ 110.70 2018-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