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카드 문제였네
글쓴이
오뀰러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614
  • 2018-10-06 08:47:40
  • 61.81
							

ㅎ 쉽벌 1050  쓰는데 최소 970쓰라넹

ㅇㅇ 1050이면 970보다 좋은거 아님? 42.82 2018.10.06 08:50:21
ㅇㅇ 1050이면 970 조금 아래 아닌가? 컴알못이라 잘 모르겠네 125.129 2018.10.06 08:50:41
ㅇㅇ 아래임 27.117 2018.10.06 08:53:39
오뀰러스 ㅇㅇ 아래라고하네 글카사야대는데 얼마쯤하려나 61.81 2018.10.06 08:54:13
ㅅㅇ 1050 ti 가 960이랑 게임 프레임이 같고 50ti도 970 발바닥도 구경못하는데... 1050이랑 970은 어세신크리드 기준 30프레임 정도 차이나 벤치.....다른 등급이야, 17년식 모닝이랑 16년식 소나타랑 비교를...암만해도 소나타는 소나타지 116.41 2018.10.06 08:57:10
ㅁㄹㄴㅌㅁㅈ 1050이 어떻게 970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06 08:58:48
ㅁㄹㄴㅌㅁㅈ 1060 6g가 970동위호환인데 2018.10.06 08:59:23
ㅅㅇ 그 1060 6g 버전도 970 레퍼 비교고 시중 나오는 970은 1060 ti랑 보통 비슷하지 116.41 2018.10.06 09:02:15
ㅇㅇ 970 중고 12~14만 한다 사. 채굴한건 피하고.. - dc App 124.60 2018.10.06 09:17:37
NAME_HORANG 3기가요 그마저도 3기가가 더좋아요 2018.10.06 10:06:34
티나 1060ti 가 어딧음??? 2018.10.06 10:2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16 일반 바이브 풀트 저댄 한뒤에 1 Dochi 2018-10-08 0
59214 일반 어제 대만친구한테 노래불러준거 대답들었다 초보고양이 2018-10-08 0
59213 일반 크큭 ... 오늘도 하나의 생명을 도와줘버렸다. 8 초보자아 2018-10-08 21
59212 일반 오늘은 스트리밍 키고 놀깡... 3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11 일반 개인용 VR 수면월드 만듬 4 Luche 2018-10-08 5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