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주한 미군이었던 형님 만나서 들었던 한국 썰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522
  • 2018-10-06 05:24:17
  • 223.62
							

Japan for the weebs
일본은 씹다쿠 놈들을 위한 곳이고
Korea for Cool guys
진짜 멋쟁이들은 한국을 가지

true story, Only socialphobia Weaboo want to visit japs
사실임, 오직 사회공포증 씹다쿠들이 좆본 가고 싶어함

다시 한국에 오고 싶다고 하던데
국뽕에 차올라 눈물 흘렷다

린코 일본가고싶어하는거보니 다행히도 나는 오타쿠인거같아 2018.10.06 05:25:04
옵티머스 주한미군 인맥 무엇 - dc App 2018.10.06 05:25:25
레몬우유 나 일본가기싫은데 씹다쿠임;;;; 2018.10.06 05:26:41
빅huge맨 일본 = 씹덕 한국 = 힙찔스터 - dc App 2018.10.06 05:26:46
눈깔돌아간사람 2016년에 미국에서 제대하고 지금까지 한국 치킨이 너무 먹고 싶고 순대랑 부대찌게랑 너무 먹고 싶다고 말하기도 함. 떡볶이 국물에 순대 찍어먹으면 존나 맛있다고 하던데 223.62 2018.10.06 05:27:13
옵티머스 업체용 소스 선물ㄱㄱ - dc App 2018.10.06 05:27:49
눈깔돌아간사람 한국 치킨은 어떻게든 구할수있는데 순대는 여기서 못구하니까 내년에 한국 가서 순대 300달러 어치 먹을거라고 하던데 223.62 2018.10.06 05:28:14
옵티머스 순대 냉동은 살수있잖아 - dc App 2018.10.06 05:30:35
으ㅡ음 한국 길거리 음식이 갑이긴 하지 ㅆㅅㅌㅊ - dc App 2018.10.06 05:31:17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냉동 싫데.... 223.62 2018.10.06 05:34: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65002 일반 버거킹 세일행ㅇ사하는데 8 아스테리 2018-10-22 0
65001 일반 던전고수 1 cv52468 110.70 2018-10-22 6
65000 일반 오딧세이+ 나오는듯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99 일반 손전등 아바타있는 월드좀 알려주삼 16 DUZ 2018-10-22 0
64998 일반 아바타에 들어있는 사운드 잘 안나오는데 해결법 잇나요? 2 ㅇㅇ 223.62 2018-10-22 0
64997 일반 월요일 출근이 싫은 사람들 꿀팁 6 눈깔이 114.202 2018-10-22 0
64995 일반 아 내일은 5시 기상해서 6시 출근인가 초보자아 2018-10-22 0
64993 일반 오늘 생일이라 생일파티 했다 4 의차니 2018-10-22 4
64992 일반 VR너무 재밋다 3 하거 2018-10-22 0
64991 일반 부스에 이모트 온오프 관련 스크립트 올라옴 2 ㅇㅇ 110.70 2018-10-22 0
64990 일반 빅찌찌 빅해피 4 아스테리 2018-10-22 0
64989 일반 델 mr 후기 1 'ㅅ' 2018-10-22 0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64987 일반 VRCHAT for KAKAO 나왔으면 좋겠음ㅋㅋ 19 ㅇㅇ 122.45 2018-10-22 3
64986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4 델에말 39.7 2018-10-22 0
64985 일반 아우...디씨 부끄러어 5 아이리네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