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지하게 비꼬는거 없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487
  • 2018-10-06 04:19:04
  • 211.246
							
체조 왜하는거야?
그낭 재밌어서?
아니면 진짜로 스트레칭하려고?
체조하던사람들이랑 놀려고?
갤럼들이랑 좆목논란 없이 만나서 같이 만날수있어서?

그냥 체조 매일 하는거같길래 궁금해서 비꼬거나 그러려는건 아니야 혹시 늬양스가 이상해보인다면 미안해

JinSilly 나의경우 1. 할거없어서 2. 백수라서 할것이 없어서 3.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서 4. 하다보니 재밌어서 직장다녀도 할듯 - dc App 2018.10.06 04:20:12
Soran12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려고 - dc App 2018.10.06 04:21:28
으ㅡ음 아침에 몸좀 움직여주면 개운함 게다가 거의 하루 쥉일 앉아만 있고 자유로운 시간이 집왔을때 뿐인데 집밖으로 나가긴 싫고 몸은 움직여야 겠고 해서 헬스방도 열리면 가끔가고 체조도 같은의미로 하고 - dc App 2018.10.06 04:22:26
춤만춰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자 뭐 이런건데,,,// 아침에 일어나서 체조하고 안하고 차이가 꽤나 큼 사람들 모이다보면 별일 다 생기는거야 그려러니 함 2018.10.06 04:25:16
아메히 난 놀려고 갈ㅌㅅ - dc App 2018.10.06 04:25:31
아메히 듯 - dc App 2018.10.06 04:25:41
김치전사123 체조하고 놀려고~ 2018.10.06 04:25:50
zetyx 체조하려고 가는거징 2018.10.06 04:34:27
xx 원래 운동이라는 게 혼자하면 금방 꺾이지만 같이 하면 계속 나오게 되고 그런 거 아니겠는가 183.96 2018.10.06 04:35:57
magicatz 체조하려고 가지 뭐하러 감. 2018.10.06 04:39:51
ㅇㅇ 현실에서 헬스장 왜 가냐는 질문이랑 비슷한거같은데 220.121 2018.10.06 05:03:27
Huntere 2018.10.06 05:27: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740 일반 지금 교류회 있자나 그...그...너무... 1 빅huge맨 2018-10-06 0
58738 일반 일단 vr챗 다운받아서 켜보긴햇는데 3 ㅇㅇ 203.226 2018-10-06 0
58737 일반 교류회 현재 상황 (갱신끝) 4 반지사미 2018-10-06 1
58736 질문 유니티 오류 해결법 좀 ㅠㅠ kalashnikov 2018-10-06 0
58735 일반 찾고싶은 사람이 어디 맵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있나요?? (조공) 11 미친개 2018-10-06 0
58734 질문 질문있습니다.. 4 망고오빠 2018-10-06 0
58733 일반 [흑우]랜덤박스 질렀다 1 니가추 2018-10-06 0
58732 질문 아바타 업로드가 안됨 윾동 222.113 2018-10-06 0
58730 일반 혼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개시끄러윰 빅huge맨 2018-10-06 0
58729 일반 교류회 월드 올사람은 나 조인타던가 하셈 MANKALO 2018-10-06 0
58728 질문 슈퍼샘플링 높이면 어캐됨??? ㅇㅇ 118.218 2018-10-06 0
58727 일반 나도 초대해줘ㅜㅜㅜㅜ ㅇㅇ 112.156 2018-10-06 0
58726 일반 뚜따 하는건 행복한 거구나 4 Ƶᴇɴᴏɴ 2018-10-06 0
58725 일반 아 교류회 시간깜빡했다 2 ㅇㅇ 112.156 2018-10-06 0
58724 일반 앗앗앗잠깐만 빅huge맨 2018-10-06 0
58723 일반 mmd 엣찌방 놀랍다 ㅇㅇ 211.219 2018-10-06 0
58721 일반 교류회 가고 싶었는데... 초보고양이 2018-10-06 0
58719 일반 아니 이런ㅅ 빅huge맨 2018-10-06 0
58718 일반 kfc 치킨 기름 너무 많아서 뚜껑에 기름칠 할까봐 그냥 먹어야겟네 1 아루라테 2018-10-06 0
58717 일반 냠냠 할짝할짝 찍 교류회 스트리밍 2 기무대띠 2018-10-06 0
58716 일반 교류회 기다리는 친구들아 미안 17 카디아. 2018-10-06 15
58715 일반 노로 베이스 풀충전하면 몇시간 정도가? 2 ㅇㅇ 220.74 2018-10-06 0
58714 일반 강좌대로 만들어 갔는데 왜 한쪽눈만 깜빡이지 아메히 2018-10-06 0
58713 일반 스트리밍 빨리 켜줘 4 반지사미 2018-10-06 0
58712 질문 vr알못인데 질문 하나만 할게 데미야 2018-10-06 0
58710 일반 허리 트래킹이 너무 튄다 4 ㅇㅇ 59.12 2018-10-06 0
58707 일반 노로 쓰는 사람들 발 부분 다들 어캐했음? 4 ㅇㅇ 220.74 2018-10-06 0
58704 일반 교류회에서 불꽃놀이도 터트리냐? ㅇㅇ 39.118 2018-10-06 0
58703 일반 10시까지 뭐하면서 기다리지 4 Lewis_Kim 2018-10-06 0
58702 일반 KFC 블랙라벨치킨 vs BBQ 황금올리브 치킨 9 우메코 2018-10-06 0
58701 일반 교류회때 라면부숴서 먹으러갑니다 ㅎ 1 ㅇㅇ 112.156 2018-10-06 0
58700 일반 vr쓰고 어떻게먹어? 9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699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다들 맛난거 준비하는구나.... 5 JinSilly 2018-10-06 0
58698 일반 피자 반정도 먹었다 5 반지사미 2018-10-06 0
58697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조무사로 저스트댄스 영상 하나 찍었다. 4 우메코 2018-10-06 0
58696 일반 교류회 식사 시간에좀 맞추지 힝힝 3 빅huge맨 2018-10-06 0
58695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유저 풀트래킹 으케하냐 14 ㅇㅇ 182.225 2018-10-06 0
58693 일반 월드 의자 앉기 기능 넣을려고 하는데.. ㅇㅇ 121.168 2018-10-06 0
58692 일반 으으... 9시면 견딜만한데... 왜 하필 10시에 하냐 ㅠㅠ 2 우메코 2018-10-06 0
586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때문에 아직도 밥 안먹었다 1 우메코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