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아죠씨들은 베이스스테이션 항상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479
  • 2018-10-06 04:01:55
  • 125.178
							
어떻게 해두는게 좋은거임? 항상 켜둠?
아님 할때 만켜둠?

ㅇㅇ 꺼두는게 좋지 183.96 2018.10.06 04:06:16
눈농 그거 SteamVR옵션중에 VR키고끌때 같이 켜지고 꺼지는 설정있음 2018.10.06 04:06:26
하벤하이드 끄는게 좋지 모터수명아낄려면 2018.10.06 04:07:07
ㅇㅇ 난 걍 확실하게 콘센트 뽑음 110.35 2018.10.06 04:09:08
ㅇㅇ 절전 옵션 - 이거임? 125.178 2018.10.06 04:09:09
쉔가오랜 할때 외에는 꺼둠 - dc App 211.36 2018.10.06 04:09:49
눈농 ㄴㄴ 스팀브알 설정에서 bluetooth -> base station 1.0 VR을 사용하지 않을때 베이스 스테이션 대기모드로 전환하기 체크하면 됨 2018.10.06 04:10:56
ㅇㅇ 찾은것 같음 ㄱㅅㄱㅅ 125.178 2018.10.06 04:13:17
춤만춰 절전옵션인가 켜놨는데 한번은 밤중에 모터음 들리길래 봤더니 지 혼자 켜져있는거 보고 다음부터는 선 뽑아둠=_=;; 2018.10.06 04:14:07
눈농 읭..? 난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갑자기 무섭네 2018.10.06 04:18:01
츄르 난 별도 멀티탭으로 안쓸땐 전원끔 2018.10.06 04:26:59
HisaCat 난 귀찮아서 반년이상 켜진상태인데 별문제없드라 2018.10.06 04:4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59159 질문 내컴 mr 꽂으면 usb 나감 2 ㅇㅇ 175.223 2018-10-07 0
59156 일반 오늘 아침 체조 끝나고 뱅 2 댕타 2018-10-07 1
59155 일반 교류회 상품 못받은친구들 내 갤로그에 글좀 달아줘 3 카디아. 2018-10-07 0
59154 일반 거의 한 2~3주? 만에 체조 참여함 ㄷ 3 댕타 2018-10-07 1
59153 일반 근데 오늘 체조한거 게임 내에선 괜찮았는데 7 Ƶᴇɴᴏɴ 2018-10-07 3
59152 일반 셔플류는 하지 말아야 겠다 11 으ㅡ음 2018-10-07 0
59151 일반 외국인한테 들은 1500유로 먹튀녀 썰 15 ㅇㅇㅇㅇ 106.102 2018-10-07 4
59150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했다 1 Ƶᴇɴᴏɴ 2018-10-07 0
59149 일반 친구 사귀기 힘들어 5 ㅇㅇ 78.191 2018-10-07 0
59148 일반 전에 연병장에서 뱅포탈 열어준걸로 같이 뱅하러 가본적 있는데 1 몰래온손님 2018-10-07 2
59146 질문 월드 BGM 질문 받아주세뮤 4 ㅇㅇㅇ 106.242 2018-10-07 0
59145 일반 가끔 광장이나 신사가서 늒네 주워오는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10-07 0
59142 일반 키 240짜리 아바타 쓰니까 재밌네 반팔 2018-10-07 0
59141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6 ㅇㅇ 175.210 2018-10-07 0
59140 일반 지금 센세가 존나 너무 옳바른 답안지를 주심 1 어흑마이갓 2018-10-07 0
59137 일반 40분동안 오셀로두다가 양키놈이 쓸어버리더라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9136 질문 킷슈 바디교체어떻게해? 2 ㅇㅇ 155.94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