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로 설정에 관한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402
  • 2018-10-05 23:39:30
  • 220.74
							



1.켈리 할때 허리 트래커를 위에 두라는게 그림으로 그렸지만 저런식으로 오큘 바로 위에 허리 트래커 둔 채로 켈리를 하라는 소리?


2.켈리 설정후에 vrchat 들어가서 양손으로 노로 컨트롤러 잡고 손 쫙 핀 상태로 정면에다가 정지 2번 클릭하면 정면으로 정렬이 되는거야?


3.2번 설정후에 허리 트래커나 노로 컨트롤러를 신발이랑 벨트에 고정시키면 되는것?


4.베이스 스테이션 정면으로 써도 눕거나 앉는데 지장 크게 없어?


5.트래커 구슬 고정시키려면 트리거를 누르라고했는데 이 트리거 라는건 손(오큘 컨트롤러)에 해당하는 트리거인지 

 아니면 발에 해당하는 노로의 트리거를 말하는거야?


6.구슬 위치 잡는데는 키랑 오픈 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쓰면 되는거야?


7.노로 베이스 천장 고정 시키는게 넘나 고민인데 뭐 도움되는거 없을까..민둥이라서 천장 고정할때도 충전위해서 usb 꽂을 자리도 남겨둬야해서 고민이 너무 큼..

그렇다고 천장에 구멍뚫고 뭐 달아주고 그러긴싫고...어쩌면 좋을까

현실세계 천장에 부착물없이달기는 어려울걸.. 잘못하면 벽지하고 같이떨어져 버릴수도있고 2018.10.05 23:46:02
하루사메 1 응 저렇게캘리해도됨. 캘리후 트래커가돌아가있을때도있는데 게임에 지장없으니걍쓰면됨 - はるさめ 2018.10.06 04:39:01
하루사메 2 아니 신발에장착하고 그냥 스팀브이알에서 캘리된 트래커보이는상황에서 전원버튼두번누르면정렬됨 - はるさめ 2018.10.06 04:39:49
하루사메 3 ㄴㄴ 고정후해야지 - はるさめ 2018.10.06 04:39:57
하루사메 4 응 난정면인데 잘되더라 - はるさめ 2018.10.06 04:40:05
하루사메 5 오큘러스트리거야 - はるさめ 2018.10.06 04:40:17
하루사메 6 7은 몰랑 - はるさめ 2018.10.06 04:4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85 일반 vr수면하면 등급 폭풍 상승하는거 아니냐 7 ㅇㅇ 222.108 2018-10-08 0
59283 일반 그 아바타 월드 어디였지 1 ㅇㅇ 2018-10-08 0
59282 일반 저는 변태입니다 16 유티 2018-10-08 5
59281 질문 바이브 쓰는데 갑자기 렉이 너무 심함 ㅠ 5 느긋x2 2018-10-08 0
59280 일반 교류회 몇명 올까? 1 ㅇㅇ 175.118 2018-10-08 0
59279 일반 내 전공 교과서 특징 19 SenKaZe 2018-10-08 7
59278 질문 유니티 질문 2 10시간 39.7 2018-10-08 0
59277 일반 몬가 부끄럽다 ㅎㅎ; 12 카디아. 2018-10-08 8
59276 일반 근데 브이알이 발달되면 진짜 이성친구 8 초보자아 2018-10-08 0
59275 일반 솔찍키 부랄에서 여자 찾는 애들은 차렷충임. 15 초보자아 2018-10-08 17
59274 일반 루게릭병 걸린친구 잘지내고있어요 29 A.ms 2018-10-08 41
59273 일반 우콘 동인지 20 ㅇㅇ 121.136 2018-10-08 22
59272 일반 아바타 적용 안 되는데 어떻게 함? 12 ㅁㅇㄴㅁ 183.101 2018-10-08 0
59271 일반 이거 누가 유리한 거 같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8 0
59270 일반 진짜 진짜 제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08 0
59269 일반 점심시간에 좀 잤더니 감기기운 확올라오네 6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68 일반 디씨앱 부끄러워 4 김희민 2018-10-08 0
59267 일반 셀카좀 많이 올려달라는 더블오 갤럼아 20 김희민 2018-10-08 12
59266 일반 난 매일 매일 군대 교류회하는데 2 ㅇㅇ 27.179 2018-10-08 0
59265 일반 F35가 이쁘까 붉은돼지 비행기 가 이쁘까 3 옵티머스 2018-10-08 0
59263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30 MANKALO 2018-10-08 3
59262 일반 군대교류회 한다 8 ㅇㅇ 211.246 2018-10-08 6
59261 일반 유니티 텍스쳐 질문임 4 울테 2018-10-08 0
59260 일반 벌레 아바타 교류회 어떰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8 일반 아바타에 야동 넣은 새끼는 본적있음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7 일반 사람들 많이 안올거같은 매니악한 교류회나 열어볼까 11 MANKALO 2018-10-08 0
59256 일반 브알챗에서 야동보는 새끼들 없겟지?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5 일반 미코는 처음 만지는데, 이것도 나름 재밌네 7 검은연 2018-10-08 1
5925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08 0
59253 일반 에디트 모드에선 있는 선이 왜 오브젝트 모드에선 안보이지? ㅁㅁ 124.49 2018-10-08 0
59252 일반 3개월만에 들가서 친구한명 사귀었는데 1 223.62 2018-10-08 2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