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308 오류 나와서 고쳐지지않는데 어쩌면 좋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397
  • 2018-10-05 23:26:53
  • 118.218
							

vrserver가 종료 안되서 뜨는게 보통의 308 오류인데

이거는 작업 관리자에서 브이알서버만 종료해주면 재실행 하면서 고쳐짐...

근데 저는 400 컴포지트 사용불가 306 컴포지트 실행 실패 오류 고치느라

비쥬얼 스튜디오 비쥬얼 씨플플 지웠다가 다 설치했는데..

308 오류가 안사라짐....

제어판에서 게스트 사용자 하나 만들고 권한 어드민으로 해서 하니까 일단 브이알이 켜지긴 하는데..

원래 쓰던 유저 사용자는 더 이상 사용이 안댐..

뭘 건든지 감도 안오고 ㅅㅂ..

스팀 브이알 다시 깔면 고쳐질까?....

- dc official App
zetyx 포맷하고 클린설치 ㅎ.. 2018.10.05 23:28:10
ㅇㅇ 포맷 하기 싫어서 버틴거임 ㅜㅜ - dc App 118.218 2018.10.05 23:28:40
츄르 이틀전엔가 내가 포멧하라고 한거같은데 2018.10.05 23:32:02
ㅇㅇ ㅇㅇ 근데 포맷 안하고 브이알 부사용자로 플레이 가능해서 버티는중 - dc App 118.218 2018.10.05 23:32:24
NAME_HORANG 마지막에 뭐 설치했어? 그거 지워봐.잘되다가 안되는거면 업데이트라던지 뭔가 해서 충돌난걸수도 있잖어 2018.10.05 23:36:42
ㅇㅇ 308 오류 난건 400 오류 고칠려고 한건데 그래픽 카드 업데이트하고 비쥬얼 씨플플 지우고 다시 깔고 비쥬얼 스튜디오 인스톨러 지운 정도에요.. 308 오류 설명이 핵심 뭐를 실행 못했다는건데 아마 지우고 까는 과정에서 잘못 건들지 않았나 싶어요.. - dc App 118.218 2018.10.05 23:3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18 일반 퇴근했다!!! 4 델피늄 2018-10-18 0
63717 일반 외근의 족같은점 1 초보자아 2018-10-18 0
63716 일반 와 빠른 퇴근이다! 5 아이리네 2018-10-18 0
63715 일반 무선킷 나도 사고 싶다 3 Gloryman 2018-10-18 0
63714 질문 아까 클로즈 물어본 갤럼인데 6 dddd 110.70 2018-10-18 0
63713 일반 니들은 이런 흑우짓 하지마라... 7 ㅇㅅㅇ 222.97 2018-10-18 1
63712 질문 클로즈 강의 6 dddd 110.70 2018-10-18 0
63711 일반 바이브 중고 안면폼 살사람? 6 Misaring 2018-10-18 0
63710 일반 hdmi에 꽂았는데 hdmi인식이 안된다는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18 0
63709 질문 팔목 소매 따로 어떻게 올려? 3 끄루 59.31 2018-10-18 0
63708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데 트래커 3개 필요한 거였어?? 9 ㅇㅇ 175.212 2018-10-18 0
63707 일반 파티클넣는거 이거 재밌네 3 아스테리 2018-10-18 0
63706 일반 다들 보통 할로윈 챙김? 6 솜검 175.223 2018-10-18 0
63705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아직 되닝? 4 ㅇㅇ 110.70 2018-10-18 0
63703 일반 근데 브알챗은 그런맵 없냐 7 으ㅡ음 2018-10-18 0
6370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수리끝난듯 2 댕타 2018-10-18 0
63701 일반 바이브산지 1년이 넘어간다 2 dd 61.80 2018-10-18 0
63699 일반 할로윈 옷 2 neco 2018-10-18 1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63692 일반 램 오늘 올려나.. 6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691 일반 오큘 헤드셋 따로사야함? 5 ㅇㅇ 223.62 2018-10-18 0
63690 일반 답은 타이탄이다! 7 읭읭이 2018-10-18 0
63689 일반 중부 고속 겁나 막힌다 1 초보자아 2018-10-18 0
63688 질문 오늘 mr 첨써봤는데요 말할때 어케들 하세요? 4 델에말 110.70 2018-10-18 0
63687 일반 VR있고 할거없는 사람 나랑 피라미드 갈랭? ㅇㅇ 42.82 2018-10-18 0
63686 일반 2080ti가믄 7 boogleboogle 2018-10-18 0
63685 일반 이건 또 왜이래 3 아메히 2018-10-18 0
63684 일반 자기 캐릭은 안보이게 못하나? 1 ㅇㅇ 121.168 2018-10-18 0
63683 일반 제이XX AS 진짜 개너무하네 9 갈비핫바 2018-10-18 2
63682 일반 트래커판다 만다 존나고민이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81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그래픽카드가 1050이다 9 뉴비 175.223 2018-10-18 0
63680 일반 오큘쓰는 친구들아 10 BEll 2018-10-18 0
63679 일반 비오네좆됨 퇴근 어카냐 읭읭이 2018-10-18 0
63678 일반 또 재밌는 맵나왔나부네 3 꿀뚤 2018-10-18 0
63677 일반 VR이 없어서 못깨겠다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42.82 2018-10-18 0
63676 질문 FBX파일안에있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작동하나요? 1 ㅇㅇ 118.219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