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308 오류 나와서 고쳐지지않는데 어쩌면 좋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397
  • 2018-10-05 23:26:53
  • 118.218
							

vrserver가 종료 안되서 뜨는게 보통의 308 오류인데

이거는 작업 관리자에서 브이알서버만 종료해주면 재실행 하면서 고쳐짐...

근데 저는 400 컴포지트 사용불가 306 컴포지트 실행 실패 오류 고치느라

비쥬얼 스튜디오 비쥬얼 씨플플 지웠다가 다 설치했는데..

308 오류가 안사라짐....

제어판에서 게스트 사용자 하나 만들고 권한 어드민으로 해서 하니까 일단 브이알이 켜지긴 하는데..

원래 쓰던 유저 사용자는 더 이상 사용이 안댐..

뭘 건든지 감도 안오고 ㅅㅂ..

스팀 브이알 다시 깔면 고쳐질까?....

- dc official App
zetyx 포맷하고 클린설치 ㅎ.. 2018.10.05 23:28:10
ㅇㅇ 포맷 하기 싫어서 버틴거임 ㅜㅜ - dc App 118.218 2018.10.05 23:28:40
츄르 이틀전엔가 내가 포멧하라고 한거같은데 2018.10.05 23:32:02
ㅇㅇ ㅇㅇ 근데 포맷 안하고 브이알 부사용자로 플레이 가능해서 버티는중 - dc App 118.218 2018.10.05 23:32:24
NAME_HORANG 마지막에 뭐 설치했어? 그거 지워봐.잘되다가 안되는거면 업데이트라던지 뭔가 해서 충돌난걸수도 있잖어 2018.10.05 23:36:42
ㅇㅇ 308 오류 난건 400 오류 고칠려고 한건데 그래픽 카드 업데이트하고 비쥬얼 씨플플 지우고 다시 깔고 비쥬얼 스튜디오 인스톨러 지운 정도에요.. 308 오류 설명이 핵심 뭐를 실행 못했다는건데 아마 지우고 까는 과정에서 잘못 건들지 않았나 싶어요.. - dc App 118.218 2018.10.05 23:3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59842 일반 나 브랄챗 하다가 필름 끊길 정도로 술 마신적 있는데 3 ㅇㅇ 113.192 2018-10-10 0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59826 일반 세이프티 업데이트 되면서 그림테러가 힘들어 졌다... 4 Raimiz 2018-10-10 1
59825 일반 무선킷이 라이젠 이슈가 있어!? 9 린코 2018-10-10 0
59824 일반 초면 반말이란게 솔직히 애매한건지는 모르겠다. 난. 6 magicatz 2018-10-10 3
59823 일반 마켓월드 퍼블릭됨 (아바타포함) 11 ICECAP 2018-10-10 12
59822 일반 초면에 반말은 좀 애매한게 6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0 일반 체조방 이름이 뭐임? 4 류미래 2018-10-10 0
59819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9 JinSilly 2018-10-10 1
59818 일반 사회성 없는 아이들아 17 눈깔이 114.202 2018-10-09 26
59817 질문 지금 스네일마커 되는거 맞음? 4 reload 117.111 2018-10-09 0
59816 일반 부랄챗 시작한지 이틀됐다 11 무른 2018-10-09 0
59814 일반 할로윈 압타 만들어야하는데 넘모귀찮아 1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813 일반 무선킷 샀음 15 Luche 2018-10-09 0
59812 질문 1080ti 중고 vs AMD Navi 5 ㅇㅇ 117.111 2018-10-09 0
59808 일반 라무네 공짜로 사용할 수 있네 6 ㅇㅇ 110.47 2018-10-09 2
59807 일반 MR 정식 명칭 뭐임 2 아메히 2018-10-09 0
59806 일반 내 프로필에 있는 설명 어디서 바꾸는거야?? 2 ㅇㅇ 115.139 2018-10-09 0
59805 일반 2달 돈 모아서 바이브 vs 지금당장 mr 9 아메히 2018-10-09 0
59804 일반 냠냠교류회때 상품 못받아간친구들 ㅜㅜ 6 카디아. 2018-10-09 1
59803 질문 블렌더 폴리곤 줄이는 거 질문 할 거 있습니다 ㅠㅠ 7 ㅇㅇ 175.211 2018-10-09 0
59802 일반 시차때매 놀사람이업다 2 딜런 2018-10-09 0
59801 일반 오류 위치를 찾아내도 못 고치는 내가 너무 역겹다 4 어흑마이갓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