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3시간 소감
글쓴이
Lakenls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352
  • 2018-10-05 19:44:58
							

키넥트만 써봣던지라 강좌글보고 세팅하는거 1시간걸렸고 

컨트롤러가 트래커로 인식되는경우도 있엇고...


결국엔 베이스 위치 높이잡고 드라이버4vr 캘리 제대로 각잡고 하니까 됨 ㅎ

문제는 오큘이라 룸스케일 한곳을 베이스쪽으로해야 다리가 따라가기때메

오른쪽 룸스케일하고 하니까 다리가 질럿되더라고..


그래도 키넥트보다 부드럽고 바로따라오는거 보고 진짜 기모찌했음...

8만주고 사서 이정도 성능이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본인 베이스는 모니터위쪽 정면을 향하도록놨고 캘리는 정석대로함


진행과정 스샷올려드림



놀로사면 들어있는 탈부착식 마운트임 저걸 복대에 바느질해서 흔들림을 원천봉쇄함

신발은 한때유행하던 체크신발인데 저거 고무줄이라 벌리면 케이블타이 들가서


고정+편안함 두마리 게이를 잡음 앙?

컨트롤러 앞뒤로 뒤집을수도있음 ㅈㄴ좋다


유선이라 헤드셋선따라서 타이로묶고 앞뒤로 고정하니 하나도 안불편함 ㅎ

길이는 4미터라 오큘선이랑 똑같은 길이더라고..


이제 링크 스타트


와! 이때부터 컨트롤러가 트래커로 인식되던거임~

두번더하고 베이스랑 캘리 다시맞추니 정상됨

Driver4vr 최신버전만 다운받음 다른거 일절 안건듬





이게 다리꼬인다는거임 룸스케일문제임




+




캘리 ㅈ망인채로 누웟을떄..+화로에 저거 경단임;bb탄인줄






쿨통 난 다리가 자꾸 돌아가ㅠ 2018.10.05 19:54:26
레몬우유 아 복대가 있었구나 개추주고 다이소간다 2018.10.05 19:56:29
레몬우유 허리띠는 배터지게 졸라매도 돌아가더니;;; 2018.10.05 19:5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59826 일반 세이프티 업데이트 되면서 그림테러가 힘들어 졌다... 4 Raimiz 2018-10-10 1
59825 일반 무선킷이 라이젠 이슈가 있어!? 9 린코 2018-10-10 0
59824 일반 초면 반말이란게 솔직히 애매한건지는 모르겠다. 난. 6 magicatz 2018-10-10 3
59823 일반 마켓월드 퍼블릭됨 (아바타포함) 11 ICECAP 2018-10-10 12
59822 일반 초면에 반말은 좀 애매한게 6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0 일반 체조방 이름이 뭐임? 4 류미래 2018-10-10 0
59819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9 JinSilly 2018-10-10 1
59818 일반 사회성 없는 아이들아 17 눈깔이 114.202 2018-10-09 26
59817 질문 지금 스네일마커 되는거 맞음? 4 reload 117.111 2018-10-09 0
59816 일반 부랄챗 시작한지 이틀됐다 11 무른 2018-10-09 0
59814 일반 할로윈 압타 만들어야하는데 넘모귀찮아 1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813 일반 무선킷 샀음 15 Luche 2018-10-09 0
59812 질문 1080ti 중고 vs AMD Navi 5 ㅇㅇ 117.111 2018-10-09 0
59808 일반 라무네 공짜로 사용할 수 있네 6 ㅇㅇ 110.47 2018-10-09 2
59807 일반 MR 정식 명칭 뭐임 2 아메히 2018-10-09 0
59806 일반 내 프로필에 있는 설명 어디서 바꾸는거야?? 2 ㅇㅇ 115.139 2018-10-09 0
59805 일반 2달 돈 모아서 바이브 vs 지금당장 mr 9 아메히 2018-10-09 0
59804 일반 냠냠교류회때 상품 못받아간친구들 ㅜㅜ 6 카디아. 2018-10-09 1
59803 질문 블렌더 폴리곤 줄이는 거 질문 할 거 있습니다 ㅠㅠ 7 ㅇㅇ 175.211 2018-10-09 0
59802 일반 시차때매 놀사람이업다 2 딜런 2018-10-09 0
59801 일반 오류 위치를 찾아내도 못 고치는 내가 너무 역겹다 4 어흑마이갓 2018-10-09 0
59800 일반 vr row 질문좀 하겠습니다 3 ㅇㅇ 73.253 2018-10-09 0
59799 일반 이거 누가 찾지않았음? 괴상하게 생긴 토끼? 3 NAME_HORANG 2018-10-09 0
59798 일반 야행성인 떼껄룩 9 댕타 2018-10-09 2
59797 일반 배달통 2천원 쿠폰이다 1 Ƶᴇɴᴏɴ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