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글
글쓴이
카디아.
추천
6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317
  • 2018-10-05 16:56:30
							

날짜는 10월 6일 토요일 저녁 10시에 시작 !

그냥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하는 교류회인데 같이 먹을것을 먹으면서 이야기하는 교류회야

입장조건은 마실거든 햝아먹는것이든 입에 들어갈수 있는것을 들고오는걸 조건으로 묵언이든 차렷이든 누구든지 들어와도 상관없어

장소는 10시전까지 연병장에 모여서 같이 이동할건데 내 개인월드를 적당히 가볍게 만들어서 거기서 진행을 할 예정이야

다같이 먹고 마시고 이야기하다가 11시가 되면 보물찾기 이벤트도 할껀데 그림그려주기나 햄버거, 아이스크림같은 기프티콘 3분 쓰다듬기권이나 칭찬의 메세지 1시간동안 친구해주기같은 여러가지 상품들도 준비되어있으니깐 많이많이 와주길 바래

회식장 정원이 40명인데 40명이 꽉 차도 방을 가르거나 그러지는 않을 예정이니깐 그것도 알아두길 바래줘


친구를 대려오고싶으면 대려와도 상관없지만 대려오기전에 충분히 설명을 해서 그친구도 먹을것을 들고오게 해줬으면 좋겟어

10이전에 오지못하여 포탈을 타지 못한친구는 CatDa 이쪽으로 친추를 날려주면 받아줄테니 그쪽으로 조인타서 들어와주면 될거같아

그리고 많은사람들이 몰릴수도 있으니 적당히 가벼운 아바타로 와주었으면 좋겠어

처음 진행하는거라 미숙하고 그럴수도 있지만 잘 마무리됬으면 좋겟네

3줄요약

토요일 저녁 10시에 연병장에 모여서 같이이동함

먹을거 들고오기만하면 누구도 오케이 친구대려오고싶으면 친구도 먹을거들고오게해줘

11시에 보물찾기도한다 만이와죠 ~~

그리고 상품으로 재능기부나 기프티콘같은것을 기부해줄사람이 있다면 꼭 말해주길 바래 ㅎㅎㅎㅎㅎ;
여우 2018.10.05 17:06:19
엘에르엘 무지개....보노보노..큿 머리가 2018.10.05 17:15:12
조개껍데기 완 전 대 박 2018.10.05 17:20:08
김야기 먹는척 잘하면 먹을거 안가져와도 되냐? - dc App 2018.10.05 17:25:32
춤만춰 재능기부가능하려나??// 헬스교실 무기한 이용권 3장정도??ㅋㅋ(헬스장아님) 2018.10.05 17:30:09
카디아. 근육냄새 으악 ~~ 2018.10.05 17:33:21
NK08 씹가능 2018.10.06 04:0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11 일반 개인용 VR 수면월드 만듬 4 Luche 2018-10-08 5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