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라이젠이 좋냐 인텔이좋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168
  • 2018-10-05 09:25:01
  • 182.225
							
지금 가격으로만 봤을때는 라이젠이 답인거같은데

누가 라이젠이 좋다 인텔이 좋다하던데


그리고 인텔 지금 그 가격 유지하고 9세대나오면 존나 비싸게 팔거같은데 용팔이 씨발거

NAME_HORANG 요새 인텔 시피유 가격 미쳐서 닥 라이젠임 2018.10.05 09:25:48
검은연 VRC이 멀티스레 잘 써서 라이젠도 상관없음 2018.10.05 09:27:30
ㅇㅇ 바이브도 잘 돌아감? 182.225 2018.10.05 09:27:59
검은연 라이젠이 조건부로 8700에 비비거나, 더 좋은데. 그 조건부에 VRC도 포함됨. 2018.10.05 09:28:08
검은연 상관없어. 2700x 쓰면 남아도는게 씨퓨리소스임. 바이브 자체도 원래 씨퓨덜 타고 2018.10.05 09:28:31
ㅇㅇ 브알챗 멀티코어 지원한다니 가성비는 라이젠이 나을듯 223.39 2018.10.05 09:28:36
ㅇㅇ 프레임 방어 압타로딩속도 하이엔드그래픽 병목 바이오스설정 램오버 필수 프로그램호환성 아직도 라이젠이 20퍼나 밀림 게임할거면 인텔사라 175.223 2018.10.05 09:35:32
Viver 게임은 무조건 인텔. 부랄챗만 할거면 라이젠도 고려해볼만은 함. 가격적 메리트가 있으니 - dc App 2018.10.05 09:39:04
Viver 2018.10.05 09:39:30
아이리네 VRC 할거면 둘다 비슷함 요즘 인텔 가성비가 구려서 돈 생각하면 암드가 나음 2018.10.05 09:52: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59159 질문 내컴 mr 꽂으면 usb 나감 2 ㅇㅇ 175.223 2018-10-07 0
59156 일반 오늘 아침 체조 끝나고 뱅 2 댕타 2018-10-07 1
59155 일반 교류회 상품 못받은친구들 내 갤로그에 글좀 달아줘 3 카디아. 2018-10-07 0
59154 일반 거의 한 2~3주? 만에 체조 참여함 ㄷ 3 댕타 2018-10-07 1
59153 일반 근데 오늘 체조한거 게임 내에선 괜찮았는데 7 Ƶᴇɴᴏɴ 2018-10-07 3
59152 일반 셔플류는 하지 말아야 겠다 11 으ㅡ음 2018-10-07 0
59151 일반 외국인한테 들은 1500유로 먹튀녀 썰 15 ㅇㅇㅇㅇ 106.102 2018-10-07 4
59150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했다 1 Ƶᴇɴᴏɴ 2018-10-07 0
59149 일반 친구 사귀기 힘들어 5 ㅇㅇ 78.191 2018-10-07 0
59148 일반 전에 연병장에서 뱅포탈 열어준걸로 같이 뱅하러 가본적 있는데 1 몰래온손님 2018-10-07 2
59146 질문 월드 BGM 질문 받아주세뮤 4 ㅇㅇㅇ 106.242 2018-10-07 0
59145 일반 가끔 광장이나 신사가서 늒네 주워오는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10-07 0
59142 일반 키 240짜리 아바타 쓰니까 재밌네 반팔 2018-10-07 0
59141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6 ㅇㅇ 175.210 2018-10-07 0
59140 일반 지금 센세가 존나 너무 옳바른 답안지를 주심 1 어흑마이갓 2018-10-07 0
59137 일반 40분동안 오셀로두다가 양키놈이 쓸어버리더라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9136 질문 킷슈 바디교체어떻게해? 2 ㅇㅇ 155.94 2018-10-07 0
59135 일반 만약에 12일지나서 오후에 1 ㅇㅇ 223.62 2018-10-07 0
59134 일반 군대 막사 월드 적당히 만들어야지 11 림크 2018-10-07 6
59133 일반 어이어이 자고있다구?? 1 ㅇㅇ 59.1 2018-10-07 1
59132 일반 자다깻는데 잠이안와 4 Shinbi 2018-10-07 0
59131 VRC일기 묵언충은 정말 고되고 힘든길인것같아 32 김희민 2018-10-07 6
59126 일반 갤럼친구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는거같음ㅎㅎ 9 ㅇㅇ 223.39 2018-10-07 3
59123 일반 그래픽카드 고장남 3 Emptiness 2018-10-07 0
59118 일반 자기전에 VRC 접속 2 FGDss 2018-10-07 1
59116 일반 내가 놀고있는그룹 알고보니 서로 얼굴 다깟었네 2 ㅇㅇ 58.126 2018-10-07 0
59115 일반 아 한판 더 하고 자고싶은데 3 ㅇㅇ 211.222 2018-10-07 0
59114 일반 H방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빗 핥는거 엄청 좋아하네 2 ㅇㅇ 211.222 2018-10-07 0
59113 일반 오늘의 H방 3 ㅇㅇ 211.222 2018-10-07 0
59112 일반 h방 갈때 친구가 조인해서 못들어오게 하는방법 없냐? 4 린뀨 2018-10-07 0
59111 질문 H방 5 아름다운 115.20 2018-10-07 0
59106 일반 섯다 맵 만들고 싶은데 3 NAME_HORANG 2018-10-07 0
59104 일반 놀로 저댄맨 오늘도 영상 하나 올린다. 1 우메코 2018-10-07 0
59103 일반 h방 뭐라검색해야 나오냐 4 농부 2018-10-07 0
59102 일반 H방 왜 사람이 안와 2 ㅇㅇ 223.62 2018-10-07 0
59101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면 걸러도 되냐? 6 ㅇㅇ 14.37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