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으로 살빼는게 가능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156
  • 2018-10-05 08:40:56
  • 223.62
							
살빠진다며 ㅡㅡ 근데 왜 조금씩 찌냐ㄷㄷ 매일밤 저댄하고 출출해서 편의점가서 도시락 하나씩까먹은 밖에 없는데

사요 제일밑줄에 살찌는 이유써져있네 2018.10.05 08:43:08
반지사미 내가 첨엔 안그러다가 지금 그래서 요요좀 오고잇슴 - dc App 2018.10.05 08:43:56
케모미아재 출출할때 씻고 자야함. 머묵지마 소용없어.. 2018.10.05 08:43:59
댕타 빠지는거 확 느껴지는데 - dc App 2018.10.05 08:47:35
댕타 열심히추셈 대충추는거랑 열심하추는거랑 4~5배는 차이남 - dc App 2018.10.05 08:48:01
아이리네 4개월 정도 빡빡하게 추니까 몸무게 72->66으로 빠짐 2018.10.05 08:48:40
아이리네 저댄 한타임 뛰면 추기전이랑 비교해서 몸무게 2~3kg 씩 매일 빠지기 때문에 먹는것도 난 꼬박꼬박 먹음 안그러면 몸이 못버팀 2018.10.05 08:49:43
여우 저댄으로 뺀 칼로리 도시락으로 다시 보충해서 찌는것 - dc App 2018.10.05 08:54:59
ㅇㅇ 그렇게 추고난후 바나나 하나정도는 이해하겠는데 편의점도시락?ㅋㅋㅋ 175.223 2018.10.05 08:56:34
에루 매일 3키로 빠지면 그건 병아니냐?ㅋㅋㅋㅋㅋ 2018.10.05 09:00:16
에루 저댄으로 빼는 칼로리 얼마 안될테지만 그 이상으로 먹으니까 살이 더 찌는거임. 탄수 지방 먹고 조미료 팍팍 드간거 먹으니까 2018.10.05 09:03:00
아이리네 동작 크게 몇시간동안 안 쉬고 팍팍 합시다 ㅇㅅㅇ 2018.10.05 09:04:21
에루 Msg도 적당히 쳐야지 하루에 3키로 빼고 먹어서 다시 채울 수 잇으면 이미 사람이 아니지 2018.10.05 09:16:06
아이리네 1~2달 전 기준으로 저댄 추기전에 69.4~8정도 수준에서 시작하면 끝나고 나면 66.3~66.6정도까지 빠졋었슴. 요즘은 살 더 빠진 상태라 시작할때 67.3 정도로 시작하면 끝나고 나면 65.2~4정도로 빠지고 지금은 빠지는 폭이 조금 줄었는데 날씨 더울때는 많이 빠졋슴. 2018.10.05 09:36:38
에루 와 절라 신기하넹... 빠지는것도 신기한데 빠지만큼 다시 흡수할 수잇는 사람 첨본다... 2018.10.05 09:5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25 일반 몇일전에 언프된 친구때문에 글올렸었는데 7 ㅇㅇ 223.39 2018-10-07 6
58923 일반 촉각 지원하는 브알 상용화 문제점 5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922 일반 남캐미코는 없음? 2 27.113 2018-10-07 0
5892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8920 일반 부랄챗 분위기 씹덕이냐? 30 ㅇㅇ 175.223 2018-10-07 0
58919 일반 H방에 남자 아바타 들고오는놈 머리 쪼개버리고 싶음 ㅡㅡ 1 몰래온손님 2018-10-07 1
58918 일반 킷슈 쓰니까 로리콘 엄청 꼬이네 3 aa 59.13 2018-10-07 0
58916 일반 근데 전투화기준 신발사이즈대로 신발사면 크게옴? 4 ㅇㅇ 175.210 2018-10-07 0
58915 VRC일기 난 H방에서만큼은 조그만 미코 우콘이 싫어 15 하피핏 2018-10-07 31
58914 일반 뭔데 쓰바. 외국형아가 찍어놓은 영상 보니까 다이나믹본도 사야되? 2 린뀨 2018-10-07 0
58913 질문 오큘쓰는넘들아 중고판매 질문있다 4 ㅇㅇ 180.27 2018-10-07 0
58912 일반 난 시발 병신이야 ㅠㅠ 14 ㅇㅇ 175.210 2018-10-07 12
58911 질문 유니티좀 도와주소ㅠㅠ 2 OrAclE 2018-10-07 0
58910 일반 츠구미 만들엇엉 4 Ƶᴇɴᴏɴ 2018-10-07 0
58908 일반 구아악.. 머리카락이 탈주해... 6 린뀨 2018-10-07 0
58907 일반 눈깜빡이는거 고쳤는데 1 ㅇㅇ 183.96 2018-10-07 0
58906 일반 애니메이션 작업후 인게임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0-07 0
58905 질문 아바타를 좀 공중에 띄우려면 어케해야하노 2 OrAclE 2018-10-07 0
58904 일반 촉각지원되면 제일먼저 해볼일.ㅇㄱㄹㅇ 7 ㅇㅇ 175.223 2018-10-07 1
58903 일반 신사 진짜 클린해졌다 2 ㅇㅇ 222.108 2018-10-07 0
58902 일반 체조 헬스 전용 아바타 만듬 6 하피핏 2018-10-07 0
58901 일반 vrc는 upperchest 사용 안하냐??? greenhornet 2018-10-07 0
58900 일반 촉각지원 되면 개 꼴릴듯 7 초보자아 2018-10-07 6
58899 일반 친구 놀리려고 공포맵 대려갔는데 3 카디아. 2018-10-07 4
58898 일반 i5 3400 / 그래픽카드 1060 6g / 램 8기가 VR 십가능? 3 ㅇㅇ 175.223 2018-10-07 0
58897 질문 캐릭터에 홍조를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하피핏 2018-10-07 0
58895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8894 일반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촉각 지원하는건 언제 나올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3 질문 무선킷 좋다. 두번사세요 7 뷔아 223.62 2018-10-07 0
58892 일반 내가 미래에서 업데이트를 보고왓다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1 일반 다음 교류회때 1 FGDss 2018-10-07 6
58890 일반 망한셀카 4 alskdj 183.104 2018-10-07 0
58888 질문 어제자 교류회 특 5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7 일반 8700k avx-3줘서 4.5ghz나오는거였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0-07 0
58886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주문취소어덯게함? 3 마요릭 2018-10-07 0
58885 질문 아바타 다운받아서 쓰는게 불법행위에요 ? 4 메디큐보이드 2018-10-07 0
58883 일반 바이브 무선킷 살사람중 라이젠 쓰는사람 있냐 8 Luche 2018-10-07 1
58882 질문 나도 귀여운 아바타 하고싶다 8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1 일반 보라색 = 인생포기함 3 ㅇㅇ 222.108 2018-10-07 2
58880 일반 니넨 서코가서 머 사는데 4 도련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