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저댄방 궁금한건데
글쓴이
생각없는곰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137
  • 2018-10-05 07:42:59
							

이번주 주말내중 비온다고해서 저댄방이란곳가서 놀아볼까하는데


기본 매너같은거 가르쳐주라 


1.머 보기론 소리내면안되는것같은데 아바타 소리도 다빼야하나...?


2.JUST라고 검색하니 월드 겁나많던데 어디로가야함?

Luche 아바타소리 안쓰는게 좋음 존나 크게 샤우트하는거 아니면 말하는건 상관안함 2018.10.05 07:48:59
케모미아재 1. 소리안나는 아바타 2.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아바타 ( 프레임드랍 ) 3. 춤추는 사람이 있으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 곡바꾸기. 2018.10.05 07:55:42
케모미아재 2018.10.05 07:56:32
Luche 댄스방은 비츄얼(오타아님 vitul맞음 ㅎ ) Friends , Let’s just dance!! , LJD another / Just dance(원조인데 무거워서 사람빠짐) 2018.10.05 07:57:32
ㅇㅇ 요즘 방이 많아져서 분산되긴했는데 요즘다시 Let's just dance에 모이고 just dance friends나 just donce 이쪽 저녁 8시정도쯤해서 사람 많은곳으로와. 참 Just Dance Vitual도 있다 요중에 사람모인다 싶은곳으로 오면 될꺼같음 211.106 2018.10.05 07:58:10
반지사미 마이크 키고 춤추면 님 옆으로 슬금슬금 사람들이 모이는 매직을 볼 수 있어 - dc App 2018.10.05 08:00:51
생각없는곰 집가자마자 일단 아바타 소리부터 빼야겠네... 2018.10.05 08:0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