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 버그 해결방법 떴네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120
  • 2018-10-05 07:06:30
							



스팀 VR 세팅에서 컨트롤러 설정을 사진처럼 바꾸면 된다함


가끔 크래시나고 화면 시커멓게 되는데 스팀VR 껐다키라고 하네


이꼬라지 난 원인은 스팀VR이 업데이트되면서 트래커의 기본설정이 손에 들고 사용하는 설정으로 변경됐는데


이것때문에 트래커를 켜면 트래커가 손컨트롤러중 하나를 대체하게 되어서 일어나는 현상이라 함


현실세계 뒷북 2018.10.05 07:07:15
김희민 맞어 나도 검은화면이라 못했어 - dc App 2018.10.05 07:07:43
양파양파 아 뒷북이냐? 풀트로 검색해도 별거 안뜨길래 올렸는데 2018.10.05 07:09:13
ㅇㅇ 이거 노로나 키넥트 같은 사람도 해결가능? 220.74 2018.10.05 07:15:36
현실세계 ㄴ ㄴㄴ 2018.10.05 07:17:00
하벤하이드 혼종은 불가 2018.10.05 07:21:31
Ciao 바이브인데 껐다키고 지랄해도 검은 화면임 ㅅㅂ.. - 챠오! 2018.10.05 07:23:51
댕타 바이브를 사면됨 - dc App 2018.10.05 07:27:53
ㅇㅇ 귀찮아서 안함 211.196 2018.10.05 07:42:30
ㅇㅇ 설정이 안들어가져 ㅋㅋ; 119.67 2018.10.05 09:00:02
ㅁㄴㅇㄹ 이씨발 스팀이랑 바이브 니미 개좆같은거 218.233 2018.11.03 07:25: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