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086
  • 2018-10-05 06:11:01
							

꼭 물어봐서 트래커튀는거 보여줄랴고 발에다가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튀더라
뻘쭘함

혼종의 단점이 어쩌고 이렇게 컨트롤러를 갖다대면 휙 하고 튀어요 하고 툭갖다댔는데

평-온

개뻘쭘함 한두번도아니고 설명할때마다 그럼

- dc official App
울테 춤출때 손이 허리트래커에 가까이 다가갈때마다 조금씩 튀고그런건아니지? - dc App 2018.10.05 06:12:46
현실세계 왜튀는지 암? 2018.10.05 06:13:31
하벤하이드 갖다대고있으면 허리트래커가 반대방향으로 슬슬밀림 접촉시간이 짧으면 다시돌아오고 오래대고있으면 그상태로 멀리에서 고정되버림 - dc App 2018.10.05 06:13:43
하벤하이드 트래커 수신부로 들어오는 베이스가 쏜 레이저를 오큘컨트롤러에서 나오는 led불빛이 방해해서그럼 - dc App 2018.10.05 06:14:19
현실세계 오큘컨트롤러나 베이스에서 쏘는거나 똑같은거임 ㅋㅋ 2018.10.05 06:14:45
하벤하이드 똑같다고? - dc App 2018.10.05 06:15:02
현실세계 ㅇㅇ 둘다 ir이라서 그런거 2018.10.05 06:16:12
현실세계 그래서 놀로+오큘도 놀로+mr 보다 잘튐 2018.10.05 06:16:37
현실세계 헤드셋에 올려놓고 캘리하면 헤드셋에서 나오는 ir때문에 캘리방해할정도 2018.10.05 06:16:52
하벤하이드 하기사 똑같으면 좌표값 교란되서 그렇긴하네 - dc App 2018.10.05 06:17:02
하벤하이드 근데 그러면 역으로 오큘은 왜 영향을 안받을까 베이스를 직접보게 만들면 영향이 있을려나 - dc App 2018.10.05 06:19:07
하벤하이드 단순 ir불빛만 화상으로 잡는게 아니라 색상이나.그런 여러가지 요인이 달라서 그런가 - dc App 2018.10.05 06:19:34
가사이_유노 오래쓰면서 불편한건 등 뒤에 달아야해서 의자에 못기대는것 때문에 허리가 아프다, 배 앞에 달면 오큘러스 뚝배기랑 컨트롤러 적외선 센서 직빵으로 받아서 그런지 날아다니더라, 그리고 하다보면 아주 가끔식 허리트래커 틀어지는 경우가 있음, 그 외에는 쓸만한듯 2018.10.05 06:19:40
현실세계 오큘은 ir을 센서가 받아서 작동하는게아니라 ir을 카메라로 화상추적하는거라서 2018.10.05 06:19:51
하벤하이드 화상추적하는건 알고있지 - dc App 2018.10.05 06:20:09
하벤하이드 눕는걸 옆으로 누워야하는거 말고는 나도 불편한건 모르겠음 ㅇㅇ - dc App 2018.10.05 06:21:51
가사이_유노 아 그리고 매우 낮은 확률로 허리트래커 안돌아오면 캘리 다시하러 가야함, 허리트래커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 할 때도 그렇고, 그 외에는 재밌게 잘 쓰고있음 2018.10.05 06:23:27
하벤하이드 그정도로 쎄면 그러긴하겠네 - dc App 2018.10.05 06:23:39
하벤하이드 나도 가끔씩헤드벗어놓고 컴좀 보다가 다시쓰고 일어서면 허리나 다리 꼬인채로 안돌아올때있던데 그럴땐 다시 캘리해야하긴하더라 - dc App 2018.10.05 06:24:19
현실세계 그럴때 안돌아오는쪽 허공에들고 흔들면 돌아오기도함 2018.10.05 06:3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703 일반 진짜 일본어로 영어하는거 뭐라는지 모르겠음 2 ㅇㅇ 175.223 2018-10-16 0
62702 일반 내가 정식갤 최초 유포자다 (당당) 9 Misaring 2018-10-16 0
62701 일반 ㄹㅇ친한 친구 1명 있는게 가장 부럽다 6 ㅇㅇ 210.125 2018-10-16 0
62700 일반 수수께끼맵 또나왔네 3 꿀뚤 2018-10-16 0
62699 일반 공포맵 진엔딩 숫자 뭐임? 1 dd 121.133 2018-10-16 0
62698 일반 0부터 시작해야하는 커미션은 얼마정도 함? 4 갈비핫바 2018-10-16 1
62697 일반 vr챗 오류 질문 4 왜구루냥 175.116 2018-10-16 0
62696 일반 아시발 공포맵보다 더무섭네시발 3 꿀뚤 2018-10-16 0
62695 일반 무선킷 출시 1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라이젠 못고친겨? 11 ㅇㅇ 117.111 2018-10-16 0
62693 일반 요즘 친구 스토킹하는중 3 솜검 175.223 2018-10-16 0
62692 일반 브얄에서만이라도 옆에 있어줄 친구가 필요해 20 Luche 2018-10-16 0
62691 일반 MR이 바이브 보다 디스플레이 화질 좋음? 4 ㅇㅇ 115.136 2018-10-16 0
62690 일반 하으 아바타 만드는거 너무 어려워 3 117.111 2018-10-16 0
62689 일반 아까 하얀색 섹시 아바타 찾던분 3 Thinng 2018-10-16 4
62688 일반 해명해 1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7 일반 브알 커플들 부러워 13 아스테리 2018-10-16 0
62686 일반 전에 오큘인지 바이브인지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5 일반 모델작업 컴퓨터성능 많이필요함? 3 ㅇㅇㅇ 175.223 2018-10-16 0
62683 일반 체조 할려고 컴터 싹 밀었는데 9 FGDss 2018-10-16 0
62682 질문 이쁘장한 월드 삽니다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1 일반 정식갤 최초언급 ㄲㅁㅋ는 해명을 부탁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0 일반 결국 인텔로 갈아탄다 12 Luche 2018-10-16 0
62679 일반 무슨 정식갤 승격 같은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어 3 검은연 2018-10-16 0
62678 일반 풀트래킹하고 싶은데 기기 어떻게사야됨? 7 ㅇㅇ 223.33 2018-10-16 0
62677 일반 미안한데 정식갤 내용 어디서 봐? 6 NAME_HORANG 2018-10-16 0
62676 일반 아바타 커미션 하고쉽다 진짜 만드는거 넘 어렵네 ㅠ 2 ㅇㅇ 125.178 2018-10-16 0
62675 일반 진짜 공포맵 억지로 대려가지마 1 FGDss 2018-10-16 0
62674 일반 차렷충 찐따는 친구못만드나.. 5 눕눕 223.39 2018-10-16 0
62673 일반 랜덤 난수생성기는 월드에서 구현못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0
62671 일반 맵만드는 고수님들 1 Huntere 2018-10-16 0
626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6 0
62669 일반 정식갤 예정은 어디서 나온 얘기임 5 xx 183.96 2018-10-16 0
62668 일반 퇴근까지 약27시간/요 섹쉬 아바타 부스에서 파는거임?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667 일반 으아아악 델사고싶다아 mr입문해야하는디.. 에말 119.63 2018-10-16 0
62666 일반 공포맵 저번에 딱 한번 해봤는데 1 Wintermaul 2018-10-16 1
62665 일반 슬슬 9시반 아침체조 준비하자 애들아 3 꼬마키` 2018-10-16 0
62664 일반 정식갤되면 더 좋은거 아니냐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6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5 ㅇㅇ 223.39 2018-10-16 0
62662 일반 딱히 공포맵가자고 억지로 끌고가진 않는다 1 꼬마키` 2018-10-16 0
62661 일반 무서운거 좋아하는데 싫어하는사람은 없니? 9 카디아.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