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모트애니메이터 도움!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027
  • 2018-10-05 02:32:02
							



예제로 3d 큐브 아마추어 하위에 넣어주고

아바타에 미코 넣고

큐브를 인벤토리에 드래그해서 넣음

삽질중에서 알아낸게 오브젝트를 체크 켜놓으면 제네레이터 누르면 얘가 알아서 자동으로

오브젝트를 끄고 애니메이션을 만들더라 그래서 켜놓고 함 / 오브젝트 끄고 제네레이터 해보기도 해봣는데 안되는건 매한가지






이모트 각각 할당해주고




땅에 처박히고 올라오고 아무것도 안나옴


이게 그냥 쭉 몇시간동안 삽질해서 안되면 다른 방법을 갈구 하겠는데

하다가보니 큐브 나오길래 오 다른거 적용해봐야지 했는데 안되더라

그래서 성공한 표본 방법대로 다시 만들었는데 갑자기 안되서 감질맛 나서 죽겠음


도와줘요 능력맨


하벤하이드 땅에쳐박히면 문재있는거임 정상이면 서있는자새로 적용됨 - dc App 2018.10.05 02:36:17
하벤하이드 나도 어재 대만칭구꺼 만들때 이모트 7개중에 3개가 땅에쳐박혀서 멀쩡한 4개중에 한개에서 모션 복사해서 안되는 3개로 붙여서 모션 정상화시키니 고쳐짐 - dc App 2018.10.05 02:36:56
하벤하이드 그 에셋 파일 폴더안에보면 이모트 애니메이션있는데 모션만 다복사해서 복붙해봐 - dc App 2018.10.05 02:37:29
가사이_유노 리드미에 오류에 대한 주의사항 있어서 재생성 해보랬는데 수십번 츄라이 해봤는데 안됩니다, 어또케 해야할가요.. 2018.10.05 02:37:36
하벤하이드 왜 고쳐지는지는 모르겠는데 땅에쳐벅히던걸 고치니 물건도 정상적으로 너옴 - dc App 2018.10.05 02:38:04
하벤하이드 땅에쳐박히는걸로 나오면 물건도 온오프안되더라 그 모션을 고치니까 온오프 정상되고 - dc App 2018.10.05 02:38:22
하벤하이드 슬롯을 1개만 만들어서 그런걸지도모르겠네 일단 7개풀로 올리고 1개만넣고 돌려봐 나는 7개로 늘려서 7개 로 만드니까 아바타 한개는 전부정상 한개는 3개가 비정상이었음 - dc App 2018.10.05 02:40:17
하벤하이드 베타버전이라 문제가있을수도있다고했는데 모션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안만들어질수도있는듯 - dc App 2018.10.05 02:40:43
하벤하이드 일단 밥좀 먹울겡 내가 아는 방법은 지금 설명한거밖에없음 모션을 멀쩡한거에서 복사해서 붙여봐 - dc App 2018.10.05 02:41:58
가사이_유노 업로드 하고있읍니다 제발! 2018.10.05 02:42:51
가사이_유노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시도해볼께! 2018.10.05 02:43:01
가사이_유노 호고곡 잘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2018.10.05 02:45:22
하벤하이드 굳 - dc App 2018.10.05 03:14:28
xx 땅에 처박히면 그 이모트 애니메이션 파일 찾아서 클릭하고 인스펙터에서 Bake into pose 전부 체크하고 오리엔테이션을 Original로 183.96 2018.10.05 03:43:21
가사이_유노 감사합니다 2018.10.05 04:0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87 일반 암, 유사연애보단 유사우정이 낫제 2 ㅇㅇ 168.126 2018-10-23 0
65286 일반 다들 쉐이더 뭐뭐 씀? 12 ㅇㅇ 211.181 2018-10-23 0
65285 일반 VRC 하고싶다 8 좋은글만댓글담 2018-10-23 0
65284 일반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지. 26 희민 2018-10-23 6
65283 일반 왜 체인소드같은건없지 2 ㅇㅇ 121.135 2018-10-23 0
65282 일반 여자찾기보단 남자를 더찾게되지않냐 4 아스테리 2018-10-23 0
65281 일반 남친생김 3 ㅇㅇ 121.158 2018-10-22 0
65280 질문 월드 사서 개조하는중인데.....이 노란색 공 뭔지 아시는분? 7 지나가던 바보 175.210 2018-10-22 0
65279 일반 브알챗에서 보지 찾는게 어쩔수없다고봄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2 3
65278 일반 바이브 질문이요 4 요나 2018-10-22 0
65277 일반 이 아바타 파일을 찿고 있습니다.!! 2 INMA 2018-10-22 0
65276 일반 그룹 같은거 필요하나요? 5 요나 2018-10-22 0
65275 질문 방음매트 밑에다가 깔거 뭐있음? 6 ㅇㅇ 117.111 2018-10-22 0
65274 일반 오늘부터 시타델 제작 들어감 2 Luche 2018-10-22 2
65272 일반 형들 표정만들때 소리넣는거 궁금한점좀 4 ㅇㅇ 119.149 2018-10-22 0
65271 VRC일기 VRC 외국인친구 하나가 게임을 무슨 쿼터제로 하는거같아 4 ㅇㅇ 39.7 2018-10-22 0
65270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하고 트래커 사면 국내 as되냐? 3 ㅇㅇ 211.36 2018-10-22 0
65269 일반 체조 힘들다 3 하피핏 2018-10-22 2
65268 일반 저댄 2019 발매 코앞이네 6 으ㅡ음 2018-10-22 0
65267 일반 ㅋㅋ 이 씨발새끼들 실화냐? 7 꼬마키` 2018-10-22 0
65266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5 현실세계 2018-10-22 1
65265 일반 쉐이프키로 눈 수정하는데 나쁘지않지? ㅇㅇ 211.181 2018-10-22 0
65264 일반 빗자루 탈수있는 할로윈월드 너모 조아 1 ㅇㅇ 121.125 2018-10-22 0
65262 일반 이 아바타 퍼블릭에있을려나 ㅋㅋ 1 ㅇㅇ 175.223 2018-10-22 0
65261 일반 아니 실친 조인타니깐 여자랑 단 둘이 놀고 있던데 5 DinGa 2018-10-22 0
65260 일반 차렷충이라 기본자세변경 공략보면서하는데 ㅇㅇ 123.214 2018-10-22 0
65259 일반 삼성 오디세이+ 발표했음 7 Cimomo 2018-10-22 0
65257 일반 근데 굳이 그룹 만드는거에 집착할필요 있나 2 긴긴 2018-10-22 0
65256 일반 뉴빈데 친해지기 힘드네 8 ㅇㅇ 110.70 2018-10-22 0
65255 일반 유료아바타사는곳 사이트가 어디죠 2 ㅇㅇ 175.223 2018-10-22 0
65254 일반 무선킷 망가진 이유 짐작감 6 Luche 2018-10-22 3
65253 일반 여기 촐랑촐랑대는 기본자세 어디서구해요? 5 DD 123.214 2018-10-22 0
65252 일반 라무네 쉐이더 질문이 있어요 1 F 125.188 2018-10-22 0
65251 VRC일기 VRC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너무 조아따,, 3 검은연 2018-10-22 0
65250 일반 이거 할라면 vr기기 뭐사야됨? 2 ㅇㅇ 116.37 2018-10-22 0
65249 일반 오늘은1시간밖에못했지만 알찼다... 1 꿀뚤 2018-10-22 0
65248 일반 ㅆ발 무선킷 사기가 점점 무서워지네 1 ㅇㅇ 175.196 2018-10-22 0
65247 일반 부스에서 메일왔네 아루라테 2018-10-22 0
65246 일반 다행히 유선으로 하니까 화면 정상적으로 나온다. 7 아이리네 2018-10-22 0
65244 일반 나 오큘놀로 테크 탈뻔했었는데 2 Yua 2018-10-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