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015
  • 2018-10-05 01:46:21
							

그룹이 죄다 모쿠리에 빠져서 만든 모쿠리월드에 매일 박혀서 모쿠리집회때 만난사람들이랑 모쿠리로만 놈
문제는 박혀있는 월드 입구부터 모쿠리전용 월드라고 모쿠리로 바꾸라고 월드아바타로 모쿠리세워놓고 모쿠리만 입장하라고 해놔서 모쿠리로 바꿔야하고 ㅂㄷ 솔직하게 말하면 난 미코 우콘정도의 동물계는 몰라도 모쿠리정도로 거의 동물계는 그닥이라 싫은소리들으면서까지 붙어있을 필요는 없는듯
그냥 새로나온 월드나 돌아다니던가 저댄이나 열심히 해야겠다 심심하면 스트리밍 키고...
그룹친구들 모쿠리 붐에서 벗어날때까진 따로놀아야것음

- dc official App
카디아. 나도 모쿠리 그룹원들 소개시켜줘 ㅠㅠ.. 2018.10.05 01:47:06
하벤하이드 모쿠리 빼애애액!!!! - dc App 2018.10.05 01:47:53
댕타 인간비율이 동물비율보단 높아야함 - dc App 2018.10.05 01:50:35
하벤하이드 귀여운건 둘째치고 강제성을 띄니 싫어짐 개인취향월드라서 강제하는건 이해하겠지만 같이놀던 친구들이 떨어져나갈정도면 글쎄다 싶다 - dc App 2018.10.05 01:52:26
케모미아재 2018.10.05 02:11:37
케모미아재 너를 보고싶은 친구라면 어디에 있던 찾아와주고 반겨줄거야 힘내 2018.10.05 02:12:48
하벤하이드 그래도 혼자 저댄방파고 놀고있거나 다른데 놀고하면 찾아와서 인사라도해주거나 놀아주기라도 하니 배부른소리하는거겠지 ㅇㅇ.. 아무도안찾아오고 혼자 덩그러니 남았으면 억지로라도 모쿠리아바타 뒤집어쓰고 옆에붙어서 억지웃음지었을거야 고마운일임 - dc App 2018.10.05 02:14:25
가사이_유노 아조씨 이모트 애니메이터 자동으로 짜주는거 강좌 글 좀 써주라... 아마추어 아래에 큐브 박고 여러개 시도 해보는데 한번은 될 때가 있고 그 이후로 예제 추가하려니까 안되더라... 2018.10.05 02:16:49
하벤하이드 그냥 예를들어서 부채오브젝트를 넣고싶으면 아무것도 안건들고 부채오브젝트 손에넣고 그 왼쪽 명단에서 부채오브잭트 드래그로 인벤토리 슬롯에 넣고 적용누르면됨 - dc App 2018.10.05 02:18:39
가사이_유노 그렇게 했는데 안되니까 미치겠다.. 의심가는건 os가 로캘이랑 언어 다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처리하는데 오류 나는건가 싶고.. 2018.10.05 02:19:36
하벤하이드 근데 내가 내아바타랑 대만칭구아바타 두개를 해봤는데 내꺼는 깔끔하게됬는데 대만칭구꺼는 아바타 포즈적용안되고 땅속에 박혔다가 튀어나오고 오브젝트도 안나오고 하더라 멀쩡한 애니메이션에꺼 포즈랑 복사해서 붙여넣어서 고쳤는데 안되면 다시하면됨 - dc App 2018.10.05 02:19:52
하벤하이드 적용했던거 다시할땐 나는 오브젝트 카테고리 밖으로 다시 꺼내고 생겼던거 지워버리고 다시했는데 첨부터 다시해도 그러면 그말대로 언어문제일지도 모르겠는데 문제는 일본인들도 멀쩡히 쓰는거란말이지 그 에셋이 - dc App 2018.10.05 02:21:16
하벤하이드 강좌를 쓸것도없는게 념글에있는거 그대로 하면 되는거라... - dc App 2018.10.05 02:23:03
가사이_유노 미안한데 잠시 시간 좀 줄수있을까 내가 하는방법 글써서 올릴건데 맞는지 좀 바주라... 몇시간째 삽질중이라 도움이 필요해.. 2018.10.05 02:24:12
하벤하이드 ㅇㅇ 글올라오면봄 - dc App 2018.10.05 02:24:47
가사이_유노 글쌋읍니다... 2018.10.05 02:32:12
초보고양이 모쿠리붐은 두번온다 - dc App 2018.10.05 02:5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66 일반 큰 아바타가 필요해 4 Red.Coco 2018-10-19 0
64265 일반 본인... 컴사양.. 3 몰래온손님 2018-10-19 0
64264 일반 아바타 올려봤다 6 neco 2018-10-19 1
64263 일반 이 사양으로 돌아가나야 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2 일반 스팀계정으로 쓰다가 VRC계정 만들었는데 3 dd 122.43 2018-10-19 0
64261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12 ㅇㅇ 59.27 2018-10-19 0
64258 일반 i9 9900k vs 8700k 프레임 비교한건데 존버각인듯 6 NAME_HORANG 2018-10-19 0
64257 일반 갑자기 기분 나빠짐... 3 JinSilly 39.7 2018-10-19 0
64256 일반 아아아 곧 출근이야 2 Shinbi 2018-10-19 1
64255 VRC일기 약간 할거없으니 다른겜도 해봤는데 1 boogleboogle 2018-10-19 0
64254 일반 아 나 너무 이쁘다 4 NAME_HORANG 2018-10-19 0
64253 일반 갤이 죽었어 1 아메히 2018-10-19 0
64252 일반 머더할때 1 ㅇㅇ 182.231 2018-10-19 0
64251 일반 H방 가보고싶다 1 ㅇㅇ 112.72 2018-10-19 0
64250 질문 라무네 아바타 샀는데 이거 적용 어케하나요. 4 Ryu 125.177 2018-10-19 0
64249 일반 이번교류회도 사람많이오겠지. 2 A.ms 2018-10-19 0
64248 일반 파티클마커 질문좀 3 카디아. 2018-10-19 0
64246 일반 물건 월드에 고정 어케시킴?? 4 샤르티 2018-10-19 0
64243 질문 본으로 클로즈작업질문 G군 2018-10-19 0
64242 일반 동물귀캐릭 조아 1 아스테리 2018-10-19 0
64241 일반 갖고싶은 아바타는 다 자기가만든거네 1 ㅇㅇ 27.1 2018-10-19 0
64239 일반 뚜따즐거워 3 G군 2018-10-19 2
64238 일반 님들 입모양 설정하려는데 이거어케함? 4 ㅇㅇ 121.173 2018-10-19 0
64237 일반 하 부럽다 1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64222 일반 놀로 팔아줄사람 3 ㅇㅇ 211.36 2018-10-19 0
6422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000 121.145 2018-10-19 0
64220 일반 목상태도 안좋은데 노래불러재끼니 쥬글맛이네 하벤하이드 2018-10-19 0
64218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16 Red.Coco 2018-10-19 0
64217 일반 esc누르면 빨간선 나오는 아바타 뭐임?.jpg 2 무른 2018-10-19 0
64214 일반 바이브가 존나 신기한게 1 울테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