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글쓴이
그웨에엑
추천
7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90
  • 2018-10-04 23:34:51
  • 223.33
							

서울의 한 기업에 취직한지 어느닷 3개월이 지남.
서울 집 값이 너무 비싸서, 집에서 회사까지 기차 타고 출퇴근 한다.


출퇴근 왕복 4시간이라서 처음엔 잠만 잤는데


요즘은 토익도 하고 일본어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영화보거나 잠자거나 겜함.
보면 맨날 같은사람이 타는데, 좀 그만탔으면 하는사람도 매일 탐 ㅅ1ㅂ


내가 타는곳은 사람들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서로 가볍게 목례는 함ㅋㅋ
대기업 프로그래머 사원부터 중소기업 과장님까지 여러사람 있는데, 과장님 자꾸 집 밥 맛없다고 징징댐. 나보고 어쩌라고...


가끔 티비 다큐보면 5시간 출퇴근 6시간 출퇴근 하는사람 나오는데, 정말 대단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더라. 4시간도 힘든데 6시간은 어케할까


이제는 기차 출퇴근에 적응이 되서 그런가.. 출퇴근 자체가 힘들거나 하진 않은데, 퇴근하고 집오면 개인시간이 없는게 좀 아쉬움.


어쨋든. 기차 정기권 시스템이 있어서
10일권 20일권 30일권을 입석으로 끊을 수 있어


예를들어 20일권을 사면 20일동안 내맘대로 타고 다니는거. 하루에 10번도 탈 수 있음


근데 정기권 시스템이 좀 불친절해서, 기간이 만료된걸 가끔 까먹는단 말이야.
만료된 정기권을 가지고 탑승하면, 부정승차로 걸려서 20배인가 부정승차 과징금을 내야됨.


승무원이 검표를 잘 안해서, 몇몇 사람들은 표 없이 탑승하고, 검표할 때 "표 못샀어요"하고 표를 구입하는 얌체가 있어.


저런사람들보면 기차 규정 말하면서 과징금 물리고 싶은데, 생각과 다르게 행동은 안되더라.
가끔 깐깐한 승무원이 타면 뭐라고 하긴하는데, 과징금을 무는건 지금까지 한번도 못 봤어


어느날은 키크고 깍두기처럼 생긴 승무원이더라
오늘도 검표 안하나 싶었는데, 서울에 도착할때 쯤 승차권을 확인하더라.


서울도 다왔겠다. 공부하던거 정리하는데 옆자리 사람이 가방에서 뭔가를 막 찾는거야.
깍두기 같은 승무원은 그 여자 앞에 서있었고


'고객님 승차권 확인좀 하겠습니다'


'앗 잠시만요...'


처음에는 부정승차인가 하고 봤는데, 맨날 같은 역에서 기차타는 사람이더라


'고객님 승차권 좀 보여주세요'


승무원은 이 녀석 딱걸렸다 싶은 느낌으로 재촉하고있고, 여자는 어버버어버버 하더라.


그 바보같은 사람 빨리 지갑꺼내서 표 사면 되는거, 자꾸 가방 뒤적이는거 봐서 지갑도 두고 온것 같더라.


맨날 같은 시간에 기차를 타니까,
내가 대신 돈 내주고 내일 돈 받아야지 생각했어


표를 대신 사주는걸 승무원이 알면 벌금 물릴수 있으니까
이름은 적당히 초등학교 때, 맨날 나 놀리던애 이름으로 부르면서 아는척 했지.


'야! 세린아 또 표 안샀냐. 바보같네'


처음엔 그 여자도 벙쪄서 이새끼 뭐하는 놈이지 싶었는지, O_O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상황을 이해했는지 친한척하면서 지갑두고 왔다고 하더라.


기차표를 구입하고 승무원이 객차를 나가자마자. 얼굴색 바뀌더라 고개를 떨구더라.
암만 남이라도 구해줬으면 고맙다는 말이라도 해줄 줄 알았는데, 도움받자마자 입 슥 닦고 모르는척 하길래 세상 참 흉흉하다 싶었어.


'...바카..'



'.. 에 뭐라고?'


하긴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아는척하고, 친구라고 하고, 바보같다고 하니까...
상황이랑 상관없이 좀 무례하다고 생각했나봄.


'난 너에게 친구 밖에 안됐던거야..?'


시1발 이게 무슨 개소린가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초등학교 때. 나 맨날 놀리던 애 였던거임.


세달을 같이 기차탔는데, 왜 그동안 아는척 안했냐고. 나는 너에개 친구 밖에 안됐냐고.
막 울면서 말하더라.


기차는 목적지에 도착했고,
걘 문 열리자마자 도망치더라.


초등 때 친구를 만난 상황이랑, 걔가 날 괴롭히던애 였던게 혼란스러워서 아무 생각도 안들더라


다음 날. 걔는 기차를 안탔고.
그 다음날도 기차를 안탔어.


그 주 금요일에 야근하고 10시인가 기차역에 내렸는데. 걔가 있는거야.


도착한 나를 보고 소리를 지르는거임
'바카! 멍청이 똥멍청이!' 몇번을 저렇게 말하더니


초등학교 때 친하게 지내고 싶었는데 관심을 안줘서 괴롭혔다고,
나 서울에 취직한 이야기 듣고 일부러 같은 시간에 기차 탔다는거야


그리고 갑자기 달려들어 키스를 하더라


그걸 보자 역사 주변의 아저씨들과 승무원이 막 박수와 환호를 지르고


아저씨 1 : 오옷 !!! 키사마 온나에게 잘 대해주라고!!! 초--럭키다!!!

승무원 1 : 실례지만 어디서 오신 공주님?


흠... ㅡ,ㅡ 이게 벌써 일주일전 얘기네요. 지금 제 소꿉친구 (비처녀)는 제 옆에서 자고있네요 ㅎㅎ 이래뵈도 도내 최상위 초미녀인 귀여운 온나노코입니다. (어이! 벌써 비처녀냐! 위험하다구!)

으ㅡ음 2018.10.04 23:36:54
zetyx 2018.10.04 23:39:27
김희민 2018.10.04 23:39:29
ㅇㅇ 시리즈로 올라오네 슈발,, 59.30 2018.10.04 23:41:33
반지사미 시벌탱 또당햇네 - dc App 2018.10.04 23:41:50
ㅇㅇ 미친넘앜ㅋㅋㅋㅋ 59.31 2018.10.04 23:43:44
음료 2018.10.04 23:46:43
아메히 기차 정기권부터 내림 2018.10.04 23:47:38
ㅇㅇ 중간부터 느낌 110.47 2018.10.04 23:47:45
ㅇㅇ ㅋㅋㅋㅋ이거 다모아다가 책만드러라 123.215 2018.10.04 23:51:59
델피늄 진지하게 읽은 내가 존나 싫다 2018.10.04 23:55:05
크왁이 2018.10.05 00:12:06
Seolmyu 읽다가 이거 설마 그건가? 하면서 바로 밑으로 확 내렸더니 슈발ㅋㅋㅋㅋㅋ 예지력 상승이다 2018.10.05 00:17:35
림크 2018.10.05 00:18:28
cv52468 제발죽어주세요 110.70 2018.10.05 01:05:15
너랑안놀거야 2018.10.05 01:08:38
ㅇㅇ 철도에서 일했다보니 서론이 리얼하길래 믿고읽다 당했다ㅋㅋㅋ 211.36 2018.10.05 01:24:57
마요릭 아니 중간부터 ㅅㅂ - dc App 2018.10.05 02:20:32
마요릭 중간에 세린아 할때 바로 알아챚다 ㅅㅂ - dc App 2018.10.05 02:21:02
중포 2018.10.05 05:37:50
목례한다는거에서부터 냄새나서거름 223.38 2018.10.05 13:2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544 일반 오류때문에 트래커안쓰다가 읭읭이 2018-10-06 0
58543 일반 서울갤럼 브이알 체험시켜줄갤럼있냐 3 옵티머스 2018-10-06 0
58542 일반 USB선 다 연결은 대는데 HDMI가 안대네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541 일반 오늘 체조 영상 후기 1 반지사미 2018-10-06 0
58540 일반 일반적으로 트러스티드 보면 무슨느낌이냐 4 솜검 110.70 2018-10-06 0
58539 일반 갤럼들아 펠라해주는거 무슨느낌이냐? 6 ㅇㅇ 125.129 2018-10-06 0
58538 일반 한강불꽃놀이맵 텐트아바타 개꿀 ㅋㅋㅋ 8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537 일반 미코 뚜따 하고 싶은데 7 ㅇㅇ 2018-10-06 0
58536 일반 오늘자 작업 1 유티 2018-10-06 0
58535 일반 트래커오류 도저히 모르겠다 5 초보자아 2018-10-06 0
58534 일반 푸드트럭20대가 진을치고있는데가서 먹고싶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532 일반 서울에 바이브 트래커 있는 브이알방 어디있냐 3 옵티머스 2018-10-06 0
58531 일반 놀로 원래 설명서 없음? 3 lCARUS 2018-10-06 0
58530 일반 Vr체험장가서 체험해보고 살까? 1 황세 2018-10-06 0
58529 질문 어께뼈 없다 ㅜㅜ 1 비누왕자 61.80 2018-10-06 0
58528 일반 뱅월드 왜 안보이너 1 ㅇㅇ 59.151 2018-10-06 0
58527 일반 친구사귀는거 되게어렵당 8 3학년1반이하린 2018-10-06 0
58526 일반 이 던전맵 가본 갤럼 있냐 ㅇㅇ 42.82 2018-10-06 0
58525 일반 펠라 소리 머라쳐야나오지 6 아메히 2018-10-06 0
58524 일반 최고 등급(보라색) 단점 5 시리스 2018-10-06 0
58523 일반 존나 웃겻던건 주한미군 형님이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2 일반 주한 미군이었던 형님 만나서 들었던 한국 썰 10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1 일반 vr챗 저사양으로 어케바꿈?? 1 ㄴㅁㅇ 221.142 2018-10-06 0
58520 일반 뱔챗커미션과 그림커미션 같이하는중. 빠쓰 2018-10-06 0
58519 일반 디시 하면서 보기 싫은게 두개 있는데 8 으ㅡ음 2018-10-06 0
58518 일반 한강 불꽃놀이맵 인스턴스 하나 더 열어주세요 린코 2018-10-06 0
58517 일반 한강올려는갤럼들아 버스터콜 떨어짐 1 옵티머스 2018-10-06 0
58516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14 일반 난 내가 보라등급인게 신기함 3 빠쓰 2018-10-06 0
58513 일반 vr만 하다가 오랫만에 pc해서 쓰담쓰담 같은거 당하니까 아루라테 2018-10-06 0
58512 일반 영원히 파란등급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8-10-06 0
58511 일반 풀트래 맞추고싶다 1 Ƶᴇɴᴏɴ 2018-10-06 0
58510 일반 등급제 아바타 업로드가 영향 많이 주는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0-06 0
58508 일반 아 여기 넘은 남들 못물어뜯어서 안달인가;; 12 211.246 2018-10-06 1
58507 일반 병신새끼 병신처럼 글 적고 욕먹으니까 삭제하네 15 ㅇㅇ 220.121 2018-10-06 17
58506 일반 갤럼특) 2 ㅇㅇ 110.70 2018-10-06 0
58504 질문 님들아 vr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5 ocy765P 118.46 2018-10-06 0
58501 일반 언릿텍스쳐쉐이더는 어디서받아여 5 아메히 2018-10-06 0
58499 일반 야 씹 ㅋㅋㅋ 퇴근하고 이게 뭐하는짓이야 ㅋㅋㅋㅋ 5 린뀨 2018-10-06 0
58498 질문 그 자기만에세계에 있는듯한 아바타를 뭐라고해? 2 1172 1.236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