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글쓴이
뽀송뽀송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83
  • 2018-10-04 23:18:13
							


너무 무..ㅅ.. 무엇...

루트가 랜덤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처음 갈림길에서 바로 보이는 계단말고 오른쪽길
그 담 갈래길은 중간 갈림길! 미로가 아주 쪼끄음 있다ㅏ

- dc official App
zetyx 2018.10.04 23:19:49
ㅇㅇ 예전에는 미완성이었는데 다시 함 가봐야지 175.211 2018.10.04 23:20:33
크왁이 재밌겠다!!!주말에가야지!!! 2018.10.04 23:20:57
ㅇㅇ 오늘은 불금! 주말의 시작이예요! 오늘 ㄱㄱ - dc App 58.228 2018.10.04 23:24:07
크왁이 나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까지 근무가있어서 안되.. 2018.10.04 23:24:55
뽀송뽀송 앗 미완성이었는지는 몰랐는걸 - dc App 2018.10.04 23:25:01
뽀송뽀송 별로 안재밌.. ㅠ 시간 널널해서 정 할게없다면 추천합니다!+ - dc App 2018.10.04 23:26:16
뽀송뽀송 2018.10.04 23:26:34
델피늄 아 이거 친구들이랑 같이 갔을 때 재미있었어 ㅋㅋ 2018.10.04 23:26:34
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 dc App 58.228 2018.10.04 23:27:17
뽀송뽀송 여럿이서가면 재밌긴하지 소리에 놀라서 도망가구 ㅋㅋㅋㅋ 얘기하면서 내려갈수도있고 - dc App 2018.10.04 23:28:31
ㅇㅇ 이거 너무 계단이 길어서 지루함 203.233 2018.10.05 02:1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509 일반 사람들한테 가까이가면 그사람 아바타사라지는거 어케못함??? 2 ㅇㅇ 211.201 2018-10-17 0
63508 일반 옷 유니티에서 입히고 있음 4 NAME_HORANG 2018-10-17 0
63507 일반 머더 퍼블릭은 역시 안됨 ㅇㅇ 1.218 2018-10-17 0
63506 일반 vr chat 한지 이틀됏는데 다른사람들이 나 자동뮤트 되있다던데 7 ㅇㅇ 211.201 2018-10-17 0
63505 일반 나 자신한테 화난다 8 Shinbi 2018-10-17 1
63503 일반 놀랐다 7 꿀뚤 2018-10-17 0
63502 일반 mr컨트롤러 스틱이동언제가능? 1 G군 2018-10-17 0
63501 일반 소셜연채로 찍으면 컨트롤러도 찍히는 구나 3 와쳐는레나다 2018-10-17 0
63500 일반 피라미드맵 첫번째방 깬사람? 2 ㅇㅇ 121.158 2018-10-17 0
63499 일반 오큘컨트롤러가 이미 너클콘인데숭?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498 일반 브이알쳇 하면서 디스코드 매일켜둠 2 사요 2018-10-17 0
63497 일반 나만 mr 스틱이동 안되냐 ㅠ 3 1231 39.118 2018-10-17 0
63496 일반 두...유...노.ㄷ....ㅇ...ㅜ..ㅔ............... 14 하피핏 2018-10-17 28
63495 일반 립모션도 쓰다 보면 괜찮어 8 NAME_HORANG 2018-10-17 0
63494 일반 아 머더인지 머더퍼커인지 존나 잼나드라 1 김야기 2018-10-17 0
63491 일반 쉐이더 적용방법 자세히알려줄사람..? ㅇㅇ 123.214 2018-10-17 0
63490 일반 뚜따까진 했는데 유니티에서 막혔다 3 아스테리 2018-10-17 0
63489 일반 똥글싸도 브얄챗 스샷 넣으면 브얄챗 글이 되는 마법 1 ㅇㅇ 125.129 2018-10-17 0
63488 일반 크큭 이라는 단어는 참 재미있어 3 ㅇㅇ 125.129 2018-10-17 0
63485 일반 외장그래픽은 썬더볼트3 포트있어야할텐데 1 러닝머신러닝 2018-10-17 3
63484 일반 요즘 공포맵 자주가서 좋다 4 치요키 2018-10-17 0
63483 일반 챗챗챗챗 ㅇㅇ 125.129 2018-10-17 0
63482 일반 머더하기 싫어서 머더하고있음 피했는데 JJY 2018-10-17 0
63481 일반 driver4vr 조깟네 1 aa 59.13 2018-10-17 0
63480 일반 내가 흑우다 4 죽은참새 2018-10-17 0
63477 일반 요즘 저댄방 너무안가는듯... 3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475 일반 오큘 팔기가싫어진다 3 울테 2018-10-17 0
63474 일반 오큘러스 걍 미쳤네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0-17 0
63473 일반 hdmi가 적은이유 읭읭이 2018-10-17 0
63472 일반 업뎃하고 브얄렉 줄은거같음 1 ㄴㄴㅅ 2018-10-17 0
63471 일반 2080에 hdmi하나에 디스플레이포트 3개던데 6 ㅇㅇ 14.37 2018-10-17 0
63470 일반 오큘러스 샀는데 인식이 안되 21 블루길매운탕 2018-10-17 0
63464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14 1.236 2018-10-17 0
63463 일반 아 그리고 모쿠리 월드 퍼블릭됐으니 보고싶은 사람은 가보셈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460 일반 아...아침에 공포맵 갔다 온거땜에 2 나냠 2018-10-17 0
63459 일반 노트북이라 외장그래픽 알아보는새끼들 3 223.62 2018-10-17 0
63458 일반 왕왕력이 부족하다... 4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457 일반 이 캐릭터 이쁜거같음 6 M0 119.192 2018-10-17 0
63456 일반 vrcover 오디오스트랩폼 써본사람있음? 울테 2018-10-17 0
63455 일반 VR챗도 알고보면 초고사양게임... 10 寒秋雨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