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74
  • 2018-10-04 22:50:03
  • 223.39
							
그렇게 자주만나고 노는 관계는 아닌데 예전에 같이 놀고 말하면서
친구가된 사람이있어 어느날 우연히 그사람있는곳에가서 보니깐
언프되 있더라 서로 뭐 감정상하고 그런일은 없었는데 갑자기 언프되
있어서 멀리서 지켜보다가 월드 옮겼는데 갑자기 내가뭘잘못했는가
생각하면서 우울한감정에 빠졌고.. 그후로는 게임도 잘 안들어가는거같아 나는 안이럴줄 알았는데 이런거 경험하니깐 기분이 이상해
그사람도 나랑 마주치면 눈치보는거같더라 실수로 언프된건지 아니면내가 싫어져서 언프한건지 몰라도 나는 그사람 좋았고 계속놀고싶었는데 하루아침에 이렇게 되버리니깐 뭐가뭔지 모르겠어 아무튼 멀리서볼때 다른사람이랑 잘노는것 같아서 내가 없어져도 잘놀겠구나 싶었음
한 사람때문에 내가이렇게되다니 신기하고 슬프기만해
나는 너가 좋았는데 넌 아닌가봐

김치전사123 2018.10.04 22:52:23
ㅇㅇ 보통 실수면 부리나케 연락수단 찾아오는 경우가 많기도한데 눈치본다면 그냥 끝이라 생각 - dc App 58.228 2018.10.04 22:52:27
ㅇㅇ 첫번째줄에 이유가있잖아 자주안만나면 그사람은 그시간에 다른사람들 만나서 놀다보면 점점 잊게됨 ㅇㅇ 나도 자주안보거나 어디서봤는지 가물가물한 사람있으면 정리함 175.211 2018.10.04 22:53:15
ㅇㅇ 이게 답 - dc App 58.228 2018.10.04 22:54:26
반지사미 춤춰 - dc App 2018.10.04 22:54:54
ㅇㅇ 디코로는 연락 하는 사이었고 그래서 더 이상하다는거야 223.39 2018.10.04 22:57:48
Lakenls 2018.10.04 22:58:15
ㅇㅇ 엥 디코까지... 175.211 2018.10.04 23:00:22
반지사미 그사람 정말 나쁜사람이네 .. 음; 허걱스.. - dc App 2018.10.04 23:01:10
ㅇㅇ ㅠㅠ - dc App 58.228 2018.10.04 23:01:22
ㅇㅇ 디코는 친삭 안랬더라구 말걸긴좀 그래...디코만은 남겨두고 싶어 223.39 2018.10.04 23:0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69 일반 난 일본어하는 한국인 보면 재밌던데 9 아메히 2018-10-10 0
59868 일반 부랄챗보면 VR세계에 무한확장성 있어도 별상관 없겠단 생각 드는데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67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인들을 bts나 걸그룹에 빠뜨려야된다 8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66 일반 일본어야 당연히들 잘하시겟쬬 빅huge맨 2018-10-10 0
59865 일반 나 만난사람중에 그런사람도있더라 10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864 일반 한국어 하려고 시작한 브얄챗인데 2 Luche 2018-10-10 0
59862 일반 친구 어뜨케 만드러 8 ㅇㅇ 112.158 2018-10-10 0
59861 일반 일본인들이 한국어를 배울 필요가 없는상황이니 어쩔수없음 ㅠ 1 린코 2018-10-10 0
59859 질문 무선킷 지를까 생각중인데 질문! 9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58 일반 ㅈㅁ어케함? 4 ㅇㅇ 112.158 2018-10-10 0
59857 일반 솔직히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하게되던데 6 JinSilly 2018-10-10 0
59856 일반 니들 일본어 잘하더라 5 ㅇㅇ 211.36 2018-10-10 0
59854 일반 (요약있음)한국인들끼리 일본어나 영어 쓰는거 케바케인게 ㅇㅇ 58.228 2018-10-10 0
59853 일반 (스압)갤도 적당히 탔으니 주제를 바꿔보자 5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52 일반 은행 대부분 몇시까지함? 9 괵스챤 39.7 2018-10-10 0
59851 일반 사회성이 안좋아서 고민이라면? 4 ㅇㅇ 223.62 2018-10-10 4
59850 일반 이 아바타 블링크 넣어놧더라 4 아루라테 2018-10-10 0
59849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아예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10-10 0
59848 질문 무선킷 쓰레드리퍼에서는 설정 좀 만지면 되긴 한다네... 아이리네 2018-10-10 0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59842 일반 나 브랄챗 하다가 필름 끊길 정도로 술 마신적 있는데 3 ㅇㅇ 113.192 2018-10-10 0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