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거 프로텍트 적용 안되는거지요
- 글쓴이
- 토템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4167
- 2026-06-28 14:26:40
| 도로롱시 | 저는 모릅니다만 잘봤습니다 - dc App | 2026.06.28 14:27:23 |
| 새벽바람 | 다른사람이 봐주는게 베스트 | 2026.06.28 14:27:23 |
| ㅇㅇ | 노이즈안끼면아ㅓㄴ된거고프료그램키기전까지노이즈가안사라져야함 | 2026.06.28 14:27:34 |
| 토템 | 살려다오 | 2026.06.28 14:27:46 |
| 토템 | 저데탑으론다른사람앞으로갈수없어요 | 2026.06.28 14:27:55 |
| 토템 | 자도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안먹지 노이즈가 | 2026.06.28 14:28:16 |
| SenYan | 프로그램 안켜면 깨진 텍스처나 저화질 텍스처여야지 - dc App | 2026.06.28 14:28:23 |
| 쫄깃_ | 노이즈는 켜져있어야 하고 프로그램 켜서 스타트 누르면 꺼져야해 | 2026.06.28 14:28:51 |
| 토템 | ㅜㅜ 사무치도록 그립구나 | 2026.06.28 14:29:18 |
| 토템 | 그럼그냥 귀여운 짤녀 보고가세요 ㅠㅠ | 2026.06.28 14:29:25 |
| 노그 | 쉐이더 버전확인 | 2026.06.28 14:30:18 |
| 토템 | 에 그럼 지금 릴툰이 2.3.4인데 1.7.3까지 내려야댄단말 ?? | 2026.06.28 14:32:40 |
| 노그 | 깃허브도 한번 보고 쉐이더 버전 체크 인스펙터에서 업로드한 아바타 제대로 읽고있는지 체크 | 2026.06.28 14:33:20 |
| 토템 | 고마워요 해볼게요 | 2026.06.28 14:35:38 |
| 노그 | 굿 | 2026.06.28 14:3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