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내일부터 첫 출근이렝
- 글쓴이
- Yiwoo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4166
- 2026-06-28 14:26:32
| 설교소녀 | 화이팅 잘 할 수 있다~ | 2026.06.28 14:26:54 |
| Yiwoo | | 2026.06.28 14:27:30 |
| 도로롱시 | 첨엔 다 서투니까 기죽지말고 고고헛 - dc App | 2026.06.28 14:27:47 |
| 별빛한스쿱 | 헐 진짜 중요한 날의 시작이구나 화이팅!! 잘 하구 와! - dc App | 2026.06.28 14:28:09 |
| Yiwoo | | 2026.06.28 14:28:23 |
| Yiwoo | | 2026.06.28 14:28:43 |
| 우사뿅 | 파이팅!!!! 완벽하게 하려하기보단 최소1년은 천천히 알아간다고 생각하는게 좋을거삼!! | 2026.06.28 14:29:00 |
| 토종오리 | 가서 최대한 눈에 띄지 말고 조용히 잇으렴.. 나도 첫달에 나갓을때 욕 많이 먹음.. - dc App | 2026.06.28 14:29:40 |
| Yiwoo | | 2026.06.28 14:31:16 |
| Yiwoo | 2026.06.28 14:31:58 |